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진봉 나이 강철부대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자녀 가족 집안 프로필

by 제로스 2023. 10. 22.
반응형
728x170

기업인 강철부대 이진봉 프로필

이진봉 나이 직업 가족관계 유튜브 구독자수 키 몸무게 고향

출생

1988년 1월 11일 (33세)

국적

대한민국

거주지

경상북도 안동시

신체

175cm, 78kg

성격유형

ENTJ

가족

부모님, 누나, 아내

직업

前 군인, 現 사업가, 유튜버

병역

대한민국 육군 중사 전역

유튜브 구독자 수

75만 명

이진봉 직업 사업가 유튜버 군인 강철부대.이진봉 나이 1988년 1월 11일 (33세).

강철부대 이진봉 경력 계급 이진봉 군대 병역 필모그래피

대한민국 육군 특전부사관 171기 하사 임관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공수특전여단 근무

해상척후조과정(SCUBA) 등 특수교육 수료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근무

국내ㆍ외 VIP 초대 특공무술 시범

대테러 작전 시범

천안함 수색작전 임무 수행

UAE 군사훈련 협력단 1진 파병

강철부대 이진봉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2013년

XTM

국가가 부른다

최종 준우승

2017년

넷플릭스

비스트마스터

SBS

생방송 투데이

2020년

히스토리

군필자들

특전사 대표

2021년

채널A

강철부대

707팀 팀장

 

이진봉 고향 출생지

대한민국의 前 군인, 現 사업가이자 유튜버.경상북도 안동시에서 나고 자랐으며, 20살이던 2007년 대한민국 육군 특전부사관 171기로 입대하여 하사로 임관, 제7공수특전여단, 제707특수임무단, 아크부대 등에서 4년 3개월간 근무하였다. 최종계급은 중사.특수부대 훈련과정들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였고, 해외파병과 여러 특수전 작전 등을 수행했다.

이진봉 매운탕 사업 집안

전역 후 가업을 이어 요식업 사업을 하고있으며,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1인 창조기업 선정, 민물어류곰탕 제조공정 특허 출원, 안동 민물 협동조합 이사장 역임, 농수산식품 창업 콘테스트 최종 7위 등 사업가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정치인 이진봉 직업

의외인 건, 현역 정치인이기도 하다.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중앙청년위원회 부위원장이었으며, 2020년에 안동시의회의원 재·보궐선거에 미래통합당 후보로 공천 신청을 하여 4인의 최종 경선 후보에는 들었으나 유권자 여론조사를 통한 공천자 결정에서 결국 공천을 받지는 못했다.

이진봉 사업 이진봉 매운탕

인스타그램을 통한 근황을 보면, 2021년 현재 민물요식업 가맹점을 여러 개 더 내려고 준비 중인데, 하도 여러 가지 일들을 하다보니 1분도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바쁘다고 한다. 그 와중에 채널A의 군 서바이벌 방송인 강철부대에도 출연하고 있다.

이진봉 유튜브 채널 이름에 맞게 영상에서 일기체로 말한다. 그 유튜브 방송에서 자신의 유행어로 밀려고 하는 듯이 "ㅎㄷㄷ"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하며 썰렁한 유머를 구사하곤 한다.턱걸이 운동을 굉장히 자주 하고 좋아한다. 유튜브 주요 컨텐츠 중 하나가 턱걸이 대결이다.무언가 대결을 하기 전에 항상 밑밥을 깐다. 그러곤 다 이긴다

이진봉 입대 전엔 꽤 멸치였는데, 특전부사관 입대를 위해 3개월 만에 몸을 만들어 냈다고 한다.원래는 특전부사관 170기에 합격하여 입대를 앞두고 있었으나 손가락 부상으로 입대하지 못하고 재시험을 봐서 171기로 입대했다.

이진봉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은하캠핑, 박군, 이상사클라스, 박중사, 깡레이더 등 특전사, 707 출신들과 친분이 있다. 특히, 박중사와는 707에서 군 생활을 같이 하며 동고동락한 사이이다.

강철부대 070 이진봉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나이 차이 누구 이름 얼굴 사진 이진봉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진봉 결혼 2020년에 성악을 전공한 8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상당한 미인이다.결혼식 도중 장인어른과 턱걸이 대결을 했다. 장인 자신을 이겨야 행진을 허락하겠다고.

강철부대 070 이진봉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이진봉 강아지 개 고양이 반려견 반려묘

이진봉 자녀 아직 2세 계획은 없는 대신 반려견을 입양했다. 품종은 실버 푸들로 수컷이다.

강철부대 070 이진봉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사진 얼굴

강철부대 070 이진봉 차 자동차

현대 그랜저의 오너이다. 이전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GLC 전기형.

강철부대 070 이진봉 닮은꼴

양세형, 김선영과 닮았다는 언급이 자주 보인다.

강철부대 070 이진봉 근황

강철부대 707의 이진봉이 자동 표적 사격에 도전했다.'강철부대'에서 이진봉은 "10개 타깃에 30발. 평균적으로 한 타깃에 3발씩. 그럼 이건 속도전이 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미션에서 중요한 부분을 짚어냈다.이진봉의 모습을 지켜보던 김성주는 "저 사람은 미션만 들어가면 사람이 달라진다"라며 감탄했다.이후 '강철부대' 미션에서 707 이진봉은 자동 표적 사격이 시작됐지만 쉽게 타깃을 찾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결국 "어디야?"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이진봉은 "'사격 개시' 했는데 타깃이 안 올라와서 오류인 줄 알았다. 그런데 '왜 안 쏴?'라는 분위기였다. 그래서 보니까 오른쪽에 올라와 있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707 이진봉 팀장은 당황하던 것도 잠시 표적을 발견한 이후에는 뛰어난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이목을 끌었다.'강철부대'에 출연 중인 이진봉은 특전부사관 171기 출신으로 중사 전역했다. 전역 이후 이진봉은 요식업 사업가, 유튜버를 직업으로 삼고 있다.

강철부대 070 이진봉 엄마 어머니 직업 이진봉 집안

이진봉의 어머니는 '한식대첩' 등에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김정순 명인이다. 엄마 김정순 명인은 '한식대첩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강철부대 이진봉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forgeniusb/

강철부대 이진봉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2XG0imSKv6ABrcwWlVxXiw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