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여빈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학력 고향 가족 배우 프로필

by 제로스 2021. 1. 27.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전여빈 프로필

전여빈 나이 학력 키 고향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출생

1989년 7월 26일 (31세)

강원도 강릉시 교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6cm

가족

어머니, 오빠, 남동생

학력

강릉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

데뷔

2015년 영화 '간신'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출생: 1989년 7월 26일 (31세), 강릉시

키: 166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성덕초등학교, 관동중학교, 강릉여자고등학교

형제자매: 전윤영

수상 후보 선정: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전여빈 영화배우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수상

2020년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 (죄 많은 소녀)

2019년 제28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자상

2019년 제24회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전여빈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전여빈 나이 출생: 1989년 7월 26일 (31세).전여빈 고향 출생지 강원도 강릉시.

전여빈 영화 드라마 예능 방송 뮤직비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영화

2015년 《간신》 - 중전 관상 역

2015년 《최고의 감독》 - 이서영 역

2015년 《바라던 바다》 - 종순 역

2015년 《망》

2016년 《밀정》 - 기생 4 역

2016년 《우리 손자 베스트》 - 티파니 역

2016년 《예술의 목적》 - 누리 역

2016년 《언니가 죽었다》 - 우주 역

2017년 《여자들》 - 여빈 역

2017년 《여배우는 오늘도》 - 이서영 역

2017년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 자영 역

2017년 《동승》 - 여자 역

2018년 《인랑》 - 화장품 광고모델 역

2018년 《죄 많은 소녀》 - 영희 역

2019년 《천문: 하늘에 묻는다》 - 사임 역

2020년 《해치지않아》 - 김해경 역

2020년 《낙원의 밤》

드라마

연도 방송 제목 역할 비고

2017 OCN 구해줘 홍소린

2018 tvn 라이브 영지 특별출연

2019 JTBC 멜로가 체질 이은정

2021 tvN 빈센조 홍차영

예능

2020년 SBS 《런닝맨》 - 484회, 485회

2020년 JTBC 《아는형님》 - 213회

뮤직 비디오

ZICO - 오만과 편견

브라운 아이드 소울 - Home

이승환 - 그저 다 안녕

Solid - Into the Light

윤종신 - 이별톡

옥상달빛 - 어른이 될 시간

보이스퍼 - 여름감기

짱유 - Solji(Hukky Shibaseki Remix)

 

전여빈 데뷔

2015년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트레일러에 등장한 것을 계기로 문소리 감독의 《여배우는 오늘도》 3막 〈최고의 감독〉에 출연했다.2017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죄 많은 소녀》의 주연으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42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 19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연기자상, 24회 춘사영화상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전여빈 배우 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이런 영화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에게 희망을 주고, 마음을 치유해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한다.대학에 입학하여 전공 수업 외에도 무용과, 실용음악과, 회화과, 문예창작과 등 다른 전공 수업까지 청강하며 공부하였고, 영화제 스태프, 연극 조연출, 뮤지컬 스태프 등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던 중 친오빠가 찍어준 프로필 사진을 SNS에 올린 것을 보고 오디션 제의를 받아 데뷔하게 되었다.

전여빈 2015년 영화 간신으로 데뷔했으며 많은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활동했다. 이후 2017년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사이비 종교 집단의 진실을 밝히려 잠입한 기자 홍소린 역으로 어느정도 알려졌다.2018년 영화 죄 많은 소녀의 주연 영희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원톱 주연으로서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부일영화상 등 각종 영화 시상식의 신인상을 거머쥐었고 여배우 기근에 시달리는 충무로에 단비같은 존재가 되었다.2019년 이병헌 감독 연출의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벼락부자 다큐멘터리 PD 이은정 역으로 출연했다. 상대 배우인 한준우와 함께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2020년 1월 영화 해치지않아에서, 나무늘보 탈을 쓴 사육사 해경 역으로 출연했다.

전여빈 왼손잡이다. 젓가락질과 숟가락질, 양치, 칼질 등 웬만한 건 왼손으로 하고 글씨만 오른손으로 쓴다.전여빈 고향 출생지 강릉 토박이로, 강릉사투리를 잘 구사한다. 대입 면접에서도 강릉사투리를 특기로 내세웠고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다.관련 기사 제18회 강릉사투리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전여빈 집안 전여빈 가정사 전여빈 가족사

강릉에서 2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 원래 꿈은 의사였다고 한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생전에 나눈 약속이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입시에 전념하였다. 그러나 입시에 실패하여 가장 큰 목표가 무너져서 방황하는 스무 살을 보내었다고 한다.전여빈 친오빠가 적극적으로 배우의 꿈을 응원해주었고 전여빈 어머니께 이를 전해주었다고 한다. 어머니께서 여유 있지 않은 형편에도 불구하고 연기학원을 보내주셨고, 한 달 다니고 대학에 합격했다고 한다.

전여빈 아버지 아빠 사망

아버지께서 어린시절에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탤런트 영화 배우 전여빈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전여빈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전여빈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남자친구 결혼 열애설 관련 키워드는 드라마 설정상 컨셉으로 사실이 아니다.

전여빈 결혼관 전여빈 결혼에 대한 생각 전여빈 결혼 관련 인터뷰

원래 결혼을 늦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조금은 부러웠다 며 미소 지었다.안정감이나 편안함이 부럽긴 하지만 아직은 나만의 시간을 더 많이 갖고 싶고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요. 그런 마음에 어렸을 때부터 결혼을 늦게 하고 싶었고요. 확 첫 눈에 사랑에 빠져 불같은 연애를 하는 타입이 아니어서 길게 보며 보다 신뢰 깊은 관계를 쌓고 싶어요. 여러 가지 면에서 결혼이 늦어질 수밖에 없겠죠? 하하!

탤런트 영화 배우 전여빈 가족 관계

어머니

오빠

남동생

빈센조 전여빈 근황 멜로가체질 전여빈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의 만남으로 완벽한 조합을 완성한 '빈센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tvN 새 주말드라마 '빈센조' 제작진은 냉혹한 마피아 변호사로 변신해 지독하고 화끈한 마피아식 정의구현을 예고하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21일 공개했다.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빈센조로 분한 송중기는 어둠에 가려진 실루엣과 나지막한 경고의 목소리로 강렬한 첫 등장을 알린다. 생각에 잠긴 듯 라이터를 매만지던 그가 눈을 뜨고, 피에 묻은 총, 천칭, 깨진 유리잔 등 상징적이고도 강렬한 이미지가 스친다. 단숨에 시선을 홀리는 우월한 수트핏, 달콤한 비주얼과 달리 서늘한 카리스마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빈센조는 "난 협상이 아니라 경고하러 온 거야. 판결은 내가 할 거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경고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등 탄탄한 필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믿고보는 배우 송중기와 '멜로가 체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전여빈, 매번 새로운 캐릭터로 신선함을 주는 옥택연이 출연한다. 송중기는 처음으로 극중 변호사를 연기한다. 송중기가 맡은 '빈센조 까사노'는 마피아의 냉혹한 전략가이자 변호사로 상대를 휘어잡는 탁월한 협상능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역할이다. 달콤한 비주얼과 달리 철저한 복수주의자다.

한국에 온 빈센조 까사노는 뿌리 깊은 빌런의 카르텔을 마주하고, 승소를 위해서라면 영혼까지 팔아넘기는 독종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과 얽히며 뜻하지 않게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전여빈은 독종변호사 '홍차영'으로 분한다. 독설과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로 선악보단 유불리가 우선인 인물이다. 이탈리아에서 온 센 놈 빈센조 까사노를 만나 변화한다.

옥택연은 홍차영의 제임스 본드가 되고 싶은 해외파 인턴 변호사 장준우 역을 맡았다. 천진난만한 미소를 장착한 상남자 비주얼에 어딘지 모르게 엉뚱하고 허술한 성격이 종잡을 수 없는 인물이다. 사수인 홍차영을 무한 신뢰하고 따르는 그는 빈센조의 등장으로 숨겨왔던 승부욕을 제대로 발동한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전여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eon.yeobeen/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