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용호 나이 기자 프로필 사망 와이프 부인 결혼 자녀 가족 집안 고향

by 제로스 2023. 10. 19.
반응형
728x170

연예 부장 김용호 기자 프로필

김용호 나이 사망 학력 키 고향 몸무게 가족관계 종교 직업

출생

1976년 9월 11일

경기도 수원시

사망

2023년 10월 12일 (향년 47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光山 金氏)

신체

178cm, 65kg

가족

증조할아버지 김장현(金長鉉), 증조할머니 강릉 김씨

친할아버지 김영광(金永光), 친할머니 양재순(梁在順)

작은할아버지 김영생(金永生), 작은할머니 방인옥(房仁玉)

부모님 부모

아버지 김건수(金建洙), 어머니 박상순(朴相順)

당숙부 김원수(金垣洙), 당숙모 박은하(朴銀夏)

배우자 와이프 최정주

자녀 딸 김소하

종교

개신교 (감리회)

학력

유신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 학사)

직업

연예부장 前 기자, 유튜버

플랫폼 현황

유튜브 아이콘 KNL 강용석 나이트 라이브

구독자: 60.3만 명

총 조회수: 152,427,668회

출생 1976년 9월 11일

사망 2023년 10월 12일(47세)

성별 남성

출생: 1976년 (47세), 수원시

학력: 유신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소속사 없음

김용호 직업 연예부장 기자.김용호 나이 1976년 9월 11일생 사망 2023년 10월 12일 (향년 47세).김용호 고향 출생지 경기도 수원시.

연예부장 김용호 기자 프로필

김용호 기자, 유튜버이다.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며,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고 뉴시스와 스포츠월드 기자로 활동하였다. 강용석, 김세의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가세연 가로세로연구소의 출연진으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김용호 연예부장

김용호 성균관대를 졸업하고 '뉴시스'와 '스포츠월드' 등을 거쳤다. 스포츠월드에 재직할 때는 만 33세에 최연소 스포츠지 연예부장이 되었다고 한다. 이후에는 우파 유튜브 채널인 연예부장을 운영했다.

 

가세연 김용호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 가로세로연구소 및 개인 채널 '김용호의 연예부장'에서 활동하던중인 2021년 8월 27일 유튜버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가로세로연구소 활동으로 인해 빚어진 법적 문제로 인한 경찰의 출석요구에 계속 불응했던 것 때문에 다른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자들과 함께 경찰에 의해 체포가 되었다.2021년 12월 5일에 유튜버로 복귀하였다.

김용호 집안

김용호 당숙모 박은하 직업은 전 외교관으로 주영대사를 역임하였다. 퇴임 후에는 부산광역시청에서 국제관계대사를 역임하고 현재 (사)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 중이다.박은하 남편은 김용호 기자의 당숙부 직업은 유엔 사무차장을 역임한 김원수 교수이다.

김용호 강용석 김세의

2022년 3월 11일, 12일 김용호 김세의와 갈등이 표면화되었으며 12일 관련 라이브를 하였으나 현재는 볼 수 없다.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와는 불편한 관계가 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김용호 강용석 소장과는 원만한 관계로 지냈다고 한다.

김용호 군대 병역

김용호 군대는 제7포병여단 본부포대에서 군 복무를 한 것으로 추정되며 후임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유튜브 채널에 응원 댓글을 남겼다.

김용호 사망 이유 사유 원인 사인 자살 극단적선택

김용호 사망 2023년 10월 12일, 부산 해운대구 중동의 한 호텔 11층 객실에서 투신했으며 호텔 직원에 의해 4층 야외온천 테라스 공간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전날인 11일 2019년 7월 26일 새벽 부산 해운대구 한 고깃집에서 술을 마시고 유흥주점 여성 직원 A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유죄선고를 받았다.10월 16일에는 연예인을 협박하여 수억을 받았다는 폭력행위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것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 영장실질심사를 받을 예정이었다. 유튜브에 영상으로 유언을 남겼으나 삭제되었다. 백업본기사 해당 영상에서 자살의 원인으로 강제추행을 포함한 여러 혐의 등으로 고소당한 스트레스와 더불어 자신은 억울하다는 말과 함께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이 후회되지 않고 떳떳하다고 말했다.김용호는 투신 이후 위중한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으며, 투신 직전 동료에게 "부산에 내려와 있다"며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전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김용호는 사망 직전 KNL 강용석 나이트 라이브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긴 녹취를 마지막 영상으로 남겼다. 48분 가량의 영상에는 화면 없이 김용호의 음성만 담겼다. 부산에서 녹음 중이라고 알린 김용호는 최근 재판 결과에 대한 심경을 토로한 뒤 외로웠다. 나 때문에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 등의 말을 전했다.

연예 부장 김용호 기자 유튜브 채널

김용호 유튜브 채널은 생전 KNL 강용석 나이트 라이브에서 활동했다.

연예부장 김용호 기자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최정주 김용호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김용호 결혼은 와이프 최정주와 결혼식을 올린 유부남으로 알려졌다.이유에 대해선 알려지지 않았으나 김용호 와이프 부인 아내 최정주는 남편의 족보에 배우자로서 기재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김용호 와이프 아내 부인 최정주 직업 나이차이 등 미공개.

김용호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최정주 김용호 사이에 자녀는 딸 김소하가 있다. 이름은 소하이나 정작 족보에는 등재되어 있지 않다. 딸과 함께 방송을 하기도 했다. 가로세로연구소에도 출연했다.

김용호 기자 가족관계

증조할아버지 김장현(金長鉉), 증조할머니 강릉 김씨

친할아버지 김영광(金永光), 친할머니 양재순(梁在順)

작은할아버지 김영생(金永生), 작은할머니 방인옥(房仁玉)

부모님 부모

아버지 김건수(金建洙), 어머니 박상순(朴相順)

당숙부 김원수(金垣洙), 당숙모 박은하(朴銀夏)

배우자 와이프 최정주

자녀 딸 김소하

연예부장 김용호 기자 인스타그램 주소

charogne66/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