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곽정희 나이 배우 프로필 전남편 이혼 결혼 아버지 집안 가족 자녀 아들

by 제로스 2023. 10. 12.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곽정희 프로필

곽정희 나이 학력 키 가족관계 몸무게 혈액형 데뷔

출생

1953년 5월 25일 (69세)

본관

현풍 곽씨

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 학사)

신체

160cm, 55kg, B형

데뷔

TBC 13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없음

출생: 1953년 (70세)

출생

1953. 5. 25.

신체

160cm, 55kg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작품

방송, 영화, 기타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곽태진 어머니 현채연

배우자 전남편 이혼

자녀

아들 이태희(배우), 딸 이지희

며느리 응옥아잉

종교 미공개

곽정희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곽정희 나이 1953년 5월 25일 (69세).곽정희 고향 출생지 미공개.

탈렌트 배우 배우 곽정희 영화 드라마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개국

거침없이 하이킥

검생이의 달

겨울 도화리

결혼

공회장네 식구들

굿모닝 영동

그리고 흔들리는 배

김구

기다리는 사람들

꼬치미

꽃가마

꽃피고 새울면

나그네 여인

남자대탐험

남자 셋 여자 셋

낭랑 18세

너두 늙어봐라

노다지

도둑의 아내

드라마 게임

딸부잣집

만수의 크리스마스

머슴아와 가이내

먼동

맥랑시대

미개인

미스터리 멜로 금요일의 여인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

바람소리

뻐꾸기 둥지

보통 사람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비가비

빛과 그림자

사라비아 공화국

사랑

사랑은 이런거야

순자

순풍산부인과

신 손자병법

야망의 세월

어사출두

여성극장

여심

여자

역사는 흐른다

옥이 이모

이 남자가 사는 법

인간의 땅

일요베스트

의형제

장녹수

전설의 고향

젊은이의 양지

지포리에서 생긴 일

진달래꽃 필때까지

짝사랑

찬란한 여명

첫사랑

초혼가

청실홍실

토지

파랑새는 있다

풍운

프로포즈

학교 2

한씨 연대기

형사 25시

환멸을 찾아서

70분 드라마

8월의 신부

NEW 사랑과 전쟁

TV 문학관

TV 손자병법

영화

깃발 없는 기수

껄떡쇠

눈물의 웨딩 드레스

땡칠이와 쌍라이트

불새의 춤

사랑하는 사람아

사방지

작은 별

저 하늘에도 슬픔이

카루나

방송 예능

건강면세점

기분 좋은 날

기적의 습관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비디오스타

속풀이쇼 동치미

아침마당

여유만만

체험 삶의 현장

특종세상

 

곽정희 어린시절 학창시절 부모님 부모

곽정희 과거 아버지 곽태진 어머니 현채연 딸 아들 (7남4녀) 사이에 자녀로 태어났다.

곽정히 배우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곽정희 어려서부터 영화배우가 꿈이었다.시험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탤런트 시험뿐이었고 연기는 똑같이 하는 것이라 어느 쪽이 중요하다는 생각는 안했다고 한다.곽정희 데뷔 시기는 1972년 TBC방송국 13기 탤런트로 방송계에 입문했다.

곽정희 집안

곽정희 아버지 아빠 직업 곽태진 직업은 독립유공자, 정치인 국회의원. 1990년 건국훈장 애족장을 수여받았다.정희 형제자매중 곽병재가 있으며 곽태진 아들 곽병재 삼곡디앤씨 대표로 알려지기도 했다.

드라마 사랑과전쟁 곽정희

곽정희 드라마 사랑과 전쟁을 통해 며느리 잡는 시어머니 역할로 잘 알려졌다.곽정희는 사랑과 전쟁에 대해 저에게 못된 시어머니라는 타이틀을 달아준 작품이다, 말도 못하게 욕먹었다 라며 며느리한테 잘하라고 사람들이 저를철썩철썩 때리기도 했다 라고 말했다.

곽정희 건강

곽정희:"과거 어느 드라마에 캐스팅이 됐는데 살이 쪘다고 해서 나름 다이어트를 했는데 심하게 한 것 같다. 그 부작용으로 담석증이 와서 쓸개를 떼어냈다.4년 전에는 불 안 켜고 화장실 가려고 나왔다가 넘어지는 바람에 무릎 연골이 찢어졌다. 그리고 2010년에 당뇨가 왔고, 3년 후에 고혈압이 왔고, 몇 년 후에 고지혈증이 왔다"고 자신의 건강상태를 말하기도 했다.

탤런트 영화 배우 곽정희 근황

특종세상 곽정희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다.곽정희 베트남 외국인 며느리를 방송에서 공개하며 아들 며느리와 동거하는 모습을 보였다.

곽정희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곽정희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재혼 이혼

곽정희 결혼은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후 자녀를 낳아 결혼생활을 하던중 이혼했음을 밝히기도 했다.

곽정희 이혼

곽정희:"전남편과 딸이 생후 7개월 때 이혼을 했다. 아빠 없이 이혼 가정에서 자라게 해 미안한 마음이 컸는데 정말 다행이었다."80년대 이혼했을 당시 전 재산 830만원으로 두 자녀를 키웠다. 그때 우리 아들이 7살, 딸이 7개월이었다. 당시 위자료, 양육비도 받지 못했고 전 재산이 830만원이었다.두 아이와 여의도에서 보증금 300만 원에 30만 원짜리 월세부터 시작했다. 90년대 초 방송국 앞 이동식 분식센터가 있었다. 그때 백반이 1000원이었는데 매일 300원 짜리 우동을 사 먹으며 돈을 모았다.이혼을 결정하고 2년의 세월 동안 너무 큰일을 저지르지 않았나 생각에 우울증이 왔었다. 우울증으로 입원도 했고 그로 인해 거식증도 찾아와 몸무게가 41kg까지 빠지기도 했다. 잘 챙겨 먹지 않으니까 영양실조와 만성간염까지 와서 2년간 투병 생활을 했다."이후 곽정희 재혼은 하지 않았다고 한다.곽정희 이혼 이후 재혼의 기회가 있었지만 자신의 자식을 버릴 수 없어 평생 홀로 자식을 키웠다고 한다.

곽정희 이혼 사유 이유 원인

곽정희 최근 소개팅을 하는자리에서 소개팅 상대가 이혼한 거냐고 묻자 곽정희는 그렇다.이혼 사유는성격 차이라고 할 수 있겠다.결혼 생활을 너무 짧게 했다. 우리 딸이 7개월 정도 됐을 때였다. 우울증도 오고 갈등이 생겨서 이혼했는데 벌써 36년이 다 됐다"

곽정희 가정사 가족사

곽정희 과거 결혼 생활 중 동서와의 갈등 등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곽정희는 배우자와 이혼을 선택하며 친아빠 친정 아버지와 인연을 끊어야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당시 국회의원이었던 곽정희 부친은 이혼으로 집안에 먹칠했다는 이유로 곽정희와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곽정희는 양육권을 제외한 위자료 및 모든 경제적인 권리를 얻지 못했고, 돌아간 친정에선 전직 국회의원 출신 아버지가 이혼을 탓했다. 아들과 독립한 곽정희는 월세방에서 시작해 악착같이 돈을 모았다. 그는 홀로 아이들을 키워오며 IMF 시절 섭외가 줄어드는 위기를 겪기도 했다. 곽정희는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느라 점심값을 아끼려고 매일 300원짜리 우동을 사먹었다. 결국 집도 사고 돈도 모았지만 영양실조와 만성간염으로 2년 동안 투병 생활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곽정희:"저는 이혼이라는 것이 부부 두 사람의 문제인줄 알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집안 대 집안의 문제였다.이혼 후 2년 간 마음 고생이 컸다.큰 결정을 쉽사리 한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들었다.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런 마음을 가졌을 때는 이미 전남편이 재혼한 상태였다"

곽정희 시어머니

곽정희 시어머니와 고부갈등이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곽정희는 결혼했을 때너무 가난했다, 애들 아빠가 무책임해서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안될 상황이었다.아들을 낳고 입원비가 없었다, 그때 시어머니께서 병원에 오셨는데 저를 먼저 퇴원시키고 돈을 남편에게 받으면 됐을 텐데, 어머니는 저를 퇴원시키지 않고 먼저 가셨다 라고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곽정희 동서

곽정희:"큰동서가 저보다 3살 많았다. 그리고 교수에다가 박사였다.늦게 시집온 작은 동서와는 같이 잘 지냈었다.시어머니와 큰동서가 살림을 합친 적이 있다. 아들이 4살쯤이던 80년대에 내가 한창 바쁠 때였다. 내가 방송국만 가려고 하면 아들이 뒹굴면서 엄마 따라가겠다고 난리를 쳐서 떼어놓고 가려니까 마음이 찢어지더라. 그래서 시어머니께 상황을 말씀드리니 방송 일이 있으면 데리고 와라라고 하셔서 편한 마음으로 어머님께 맡겼다.어느 날 작은동서와 통화를 하는데, 큰형님이 왜 우리 집에 자기 자식을 갖다 맡기냐. 앞으로 맡기지 마라라고 전하라 했다더라. 처음엔 참았는데, 계속 그러니까 내가 가서 따졌다.여기가 형님 집이냐. 우리 시어머니 댁이다. 내 시어머니한테 시어머니 손주 맡기는데 형님이 무슨 상관이냐고 했다. 언성이 높아지다 보니 그 이후로 사이가 안 좋아졌다"

곽정희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곽정희 전남편 사이에 자녀 아들 딸 1남 1녀 아들 이태희(배우), 딸 이지희를 낳았다.

곽정희 아들 직업 이태희 직업

곽정희 아들 이태희 직업은 탤런트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현재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다.

곽정희 아들 직업 탤런트 배우 이태희 프로필

이태희 나이 학력 키 몸무게 가족관계

출생

1980. 8. 8.

신체

178cm, 65kg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곽정희

배우자 아내 와이프 응옥아이

형제자매

동생 이지희

자녀 없음

학력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곽정희 아들 이태희 결혼 곽정희 며느리 국적 응옥아잉

곽정희의 아들은 베트남 국적의 여성과 결혼해 베트남 며느리 응옥아이를 맞이하게 됐다. 그는 "아들이 베트남 사업차 간다고 했을 때 엄마는 외국인이어도 상관이 없다고 했다"라며 "거기에 맞게 베트남 아가씨를 사귀고, 반듯하게 자란 아이여서 괜찮았다"라고 아들의 뒤늦은 결혼 소식이 오히려 고맙다고 했다.

곽정희 아들 이태희 와이프 부인 아내 첫만남 러브스토리 응옥아잉

곽정희:"아들이 사업차 베트남에 갔다가 사랑에 빠지고, 3년 열애 하더니 지난 해 결혼했다. 베트남에서 신혼을 즐기다가 한 달 전에 한국에 들어왔다."

곽정희 아들 이태희 부인 아내 와이프 나이차이 응옥아잉 나이

곽정희 아들 이태희 와이프 나이차이는 베트남에서 만난 20살 연하인 응옥 아잉과 결혼을 했다.곽정희:며느리가 딸 같아서 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곽정희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곽태진 어머니 현채연

배우자 전남편 이혼

자녀

아들 이태희(배우), 딸 이지희

며느리 응옥아잉

곽정희 아버지 아빠 곽태진 프로필

곽태진 나이 사망 고향 가족관계 직업

창씨명

츠토야마 타이친(苞山泰珍)

해파(海波)

본관

현풍 곽씨

출생

곽태진 1917년 5월 18일

경상북도 고령군 우곡면 답곡리

자녀 딸 1녀

배우 곽정희

사망

2006년 4월 12일 (향년 88세)

서울특별시

묘소

국립대전현충원 독립유공자 3묘역-253호

상훈

건국훈장 애족장 수훈(授勳)

곽태진 직업 국회의원 독립유공자.곽태진 나이 사망 곽태진 1917년 5월 18일생 ~ 2006년 4월 12일 (향년 88세).곽태진 고향 출생지 경상북도 고령군 우곡면 답곡리

곽태진 어린시절 학창시절

곽태진 과거 1917년 5월 18일 경상북도 고령군 우곡면 답곡리에서 아버지 곽종의와 어머니 경주 김씨 김금선 사이의 2남 4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일찍이 상경하여 중앙기독교청년회학교 중등과에 입학하였으나 3학년 때 중퇴하였으며, 8.15 광복 후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다.

독립유공자 곽태진

곽태진 1942년 3월 성일영도종표 등 동지 100여 명을 규합하여 항일 비밀결사인 호의단을 조직해 민족의식 고취를 위해 현풍신사에 방화하는 등 항일투쟁을 전개하였으며, 고령군청도군 등의 경찰서에서 무기를 탈취하여 무장 봉기를 계획하던 중, 1945년 5월 경상남도 창녕군 이방면 야산에서 일본 경찰에 체포되어 대구지방법원 검사국에 송치되었고, 소위 치안유지법 위반 혐의로 사형선고를 받고 대구형무소에서 수감되었다. 그러다가 같은 해 옥중에서 8.15 광복을 맞았으며, 같은 날 대구지검에서 기소유예로 불기소처분을 받고 출옥할 수 있었다.

국회의원 곽태진

곽태진 광복 직후 양조업 및 농업에 종사하다가 고령군 우곡면장에 임명되었으며, 우익 정치인으로 정계에 입문, 한국민주당에 입당하여 경상북도당 청년부장 겸 사무총장을 지냈다. 1948년 제헌 국회의원 선거에서 한국민주당 후보로 경상북도 고령군 선거구에 출마하였으나 민족통일본부 김상덕 후보에 밀려 낙선하였다.1949년 민주국민당이 창당되자 당적을 옮겨 경상북도당 사무국장에 임명되었으며, 1950년 제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국민당 후보로 경상북도 고령군 선거구에 출마하여 현역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상덕 후보를 꺾고 당선되었고, 민주국민당 중앙상무위원을 역임하였다. 2대 국회 기간인 1951년 2월 거창 양민 학살사건이 일어났을 때 신성모 당시 대한민국 국방부장관의 면전에서 신랄하게 비판을 가했으며, 그 해 3월 29일에는 서민호·엄상섭·고영완 등의 동료 국회의원들과 국민방위군 사건의 진상을 폭로하기도 했다. 1954년 제3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주국민당 후보로 같은 선거구에 출마하였으나 자유당 김홍식 후보에 밀려 낙선하였다.1967년 신민당이 창당되자 당적을 옮겨 경상북도 달성군-고령군-경산군 지구당 위원장에 임명되었으며, 1973년 제9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이상조와 신민당 복수공천으로 경상북도 달성군-고령군-경산군 선거구에 출마하였으나 민주공화당 박준규 후보와 친여 무소속 박주현 후보에 밀려 낙선하였다. 같은 해 신민당 지도위원에 임명되었다.1981년 제1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민권당 전국구 국회의원 제4번으로 출마하였으나 낙선하였다. 이후 민권당 부총재를 역임하였다.

곽정희 아버지 아빠 곽태진 사망 이유 사유 원인 죽음 별세

곽태진 2006년 4월 12일 서울특별시에서 노환으로 별세하였다.1963년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대통령표창이 수여되었고, 이어 1990년 건국훈장 애족장이 수여되었다. 그의 유해는 2006년 4월 14일 국립대전현충원 독립유공자 3묘역에 안장되었다.

곽정희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