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피겨스케이팅선수 곽민정 프로필
곽민정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종교 가족관계
출생: 1994년 1월 23일 (26세), 서울특별시
키: 160cm
대표 국가: 대한민국
형제자매: 곽태영
학력: 수리고등학교, 평촌중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부흥초등학교
안무가: 데이비드 윌슨, 제프리 버틀
이름
곽민정(郭珉整, Kwak Minjeong)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94년 1월 23일(26세), 경기도 성남시
학력
부흥초등학교
평촌중학교
수리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체육과학부 학사
신체
162cm, 43kg
종목
피겨 스케이팅
종교
가톨릭(세례명:라파엘라)
가족
부모님, 남동생 곽태영
곽민정 직업 전 피겨스케이팅선수.곽민정 나이 출생: 1994년 1월 23일 (26세).곽민정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곽민정 집안
곽민정 아빠 직업 아버지가 민주당 민주정책연구원 부국장이었다고 한다.
곽민정 가족 관계
부모님
남동생 곽태영
곽민정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예비신랑 직업 농구선수 문성곤 곽민정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곽민정 결혼 약혼자 농구선수 문성곤 2021년 5월 결혼 예정 이다.
농구선수 문성곤 프로필
문성곤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관계 소속팀 몸무게 병역 군대
출생: 1993년 5월 9일 (27세), 부산광역시
키: 196cm
체중: 85kg
프로 선수 경력: 2015년–현재
KBL 드래프트: 2015년 / 1라운드 / 1순위
학력: 고려대학교, 성동초등학교, 경복고등학교, 삼선중학교
안양 KGC인삼공사 No. 10
문성곤(文星坤)
생년월일
1993년 5월 9일 (27세)
국적
대한민국
출신지
부산광역시
출신학교
성동초 - 삼선중 - 경복고 - 고려대
신체 사이즈
196cm 85kg
포지션
스몰 포워드
프로입단
2015년 드래프트 전체 1번 (안양 KGC인삼공사)
가족관계
부모님
소속팀
안양 KGC인삼공사 (2015~ )
군복무
상무 농구단 (군복무) (2017~2019.01)
문성곤 직업 농구선수.문성곤 나이 출생: 1993년 5월 9일 (27세).문성곤 고향 출생지 부산광역시.
문성곤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예비신부 직업 피겨스케이팅선수 곽민정 문성곤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문성곤 결혼 약혼자 곽민정 2021년 5월 결혼 예정 이다.
문성곤 가족 관계
부모님
약혼자 곽민정(2021년 5월 결혼예정)
안양 KGC인삼공사 포워드 문성곤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곽민정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문성곤과 곽민정은 농구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스포츠 스타 커플.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두 사람의 꽃길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커리어-하이 시즌을 마친 문성곤이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곽민정과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문성곤의 소속팀 KGC인삼공사는 안양실내체육관을 홈구장으로 두고 있으며 곽민정은 체육관 바로 옆에 위치한 실내빙상장에서 코치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가까운 거리에서 출퇴근하며 인연이 닿았고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다 보니 공감대가 자연스레 형성됐다.
이들은 1년 넘게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양가 부모님께 인사까지 드린 상태.
문성곤은 한 매체를 통해 “같은 운동선수 출신인 만큼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 많았다”며 “(곽민정이) ‘나보다 더 잘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겠다’고 응원해준 것도 큰 힘이 됐다. 제3의 코치님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고 언급해 부러움을 샀다.
고려대 출신 국가대표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됐으며 군 제대 후 단숨에 주축선수로 자리매김했다. 또 2019-2020시즌에는 업그레이드된 수비력을 발휘, 최우수수비상 및 수비5걸을 차지했다.
문성곤은 과거 고려대 재학 시절 인터뷰 영상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인터뷰 도중 여성 리포터를 향해 날아오는 농구공을 한 손으로 쳐내 국·내외 누리꾼으로부터 ‘매너손’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곽민정은 피겨선수로 활동하던 당시 김연아로부터 극찬을 받은 인물이다. 곽민정은 지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 김연아와 함께 출전해 13위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2011년에는 아스타나-알마티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여자 피겨 선수 사상 최초로 동메달을 따냈다.
이후 2015년 현역에서 은퇴한 곽민정은 2017년부터 KBS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2018 평창올림픽때는 해설위원을 맡기도 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곽민정과 프로 농구 선수 문성곤이 결혼을 전제로 목하 열애 중이다.
최근 곽민정과 문성곤이 1년 넘게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이 알려지며 스포츠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문성곤의 소속팀 KGC인삼공사는 안양실내체육관을 홈구장으로 두고 있으며, 곽민정은 체육관 바로 옆에 위치한 실내빙상장에서 코치로 활동 중이다.
이들의 만남은 곽민정 해설위원이 주차장에서 문성곤의 차에 접촉사고를 내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고, 문성곤의 적극적인 구애에 마음을 열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2010 밴쿠버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는 곽민정은 2015년 현역에서 은퇴, 코치로 활동 중이다. 2018 평창올림픽 해설위원을 맡기도 했다.
고려대 출신 국가대표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됐다. 군 제대 후 주축선수로 자리매김했고, 2019-2020시즌에는 업그레이드된 수비력을 발휘해 최우수수비상 및 수비5걸을 차지했다.
최근 커리어 하이 시즌을 마친 문성곤은 지도자, 해설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곽민정과 1년 넘게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성곤의 소속팀 KGC인삼공사는 안양실내체육관을 홈구장으로 두고 있으며, 곽민정은 체육관 바로 옆에 위치한 실내빙상장에서 코치로 활동 중이다. 때문에 두 사람은 가까운 거리에서 출퇴근하며 인연이 닿았고,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어서 통하는 부분도 많았다.
문성곤과 곽민정은 농구 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스포츠스타 커플이다. 곽민정은 2019-2020시즌에 문성곤을 응원하기 위해 안양실내체육관을 자주 찾기도 했다.
문성곤은 “아무래도 같은 운동선수 출신이다 보니 공감대가 형성되는 부분이 많았고, 현명한 친구이기도 하다. 서로 심적으로 힘든 시기에 만나 함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문성곤은 이어 “피겨스케이팅은 특히 몸 관리가 조금이라도 흐트러지면 안 되는 스포츠다. 그러다 보니 몸 관리와 관련해서는 나보다 알고 있는 부분이 훨씬 많다. 올림픽 등 높은 위치까지 가봤던 친구이기도 하다. 도움을 많이 받았고, ‘나보다 더 잘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겠다’라고 응원해준 것도 큰 힘이 됐다. 제3의 코치님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라며 웃었다.
1년 넘게 교제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결혼에 대한 얘기도 자연스럽게 주고받았다. 문성곤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양가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대 출신 국가대표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지명됐다. 군 제대 후 팀 주축 선수로 자리매김했고, 2019~2020시즌에는 발군의 수비력으로 최우수수비상 및 수비 5걸을 차지했다.
2010 밴쿠버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는 곽민정은 지난 2015년 현역에서 은퇴후 코치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8 평창올림픽 해설위원을 맡았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곽민정과 안양 KGC인삼공사 포워드 문성곤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문성곤 선수는 한 인터뷰에서 "양가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다"라며 결혼이 가까워졌음을 암시해 팬들 사이에서 축하를 받았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곽민정의 이름이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곽민정 선수는 2015년 은퇴해 KBS에서 중계한 2017 2017 피겨 스케이팅 종합선수권 대회에서 해설위원으로 데뷔했다. 그의 꿈은 코치, 심판으로 올림픽에 서는 게 꿈이다.
은퇴 후 한 인터뷰에서 곽민정 선수는 피겨 선수 시절 놀랐던 순간이 있다며 "어릴 때는 잘 몰랐는데 나중에 아빠 월급이 얼마인 지 알게 됐을 때 놀랐다"라며 "나를 전지 훈련 보내려고 집을 파는 걸 봤을 때 정말 놀랐다"라며 가족의 희생이 따랐다고 말했다.이어 "두살 터울의 동생은 나 때문에 엄마 손길을 받지를 못했다"라며 미안해했다. 그러면서도 "제대로 신경 써주지 못했는데도 동생은 서울대에 갔다"라며 자랑스러워했다고 한다.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 포워드 문성곤 선수와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곽민정 해설위원이 내년 5월 결혼한다.
문성곤과 곽민정은 지난 1일 연합뉴스TV 보도를 통해 내년 5월 결혼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문성곤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 "고생 많았어요~", "인생에서 가장 예쁜 시기"라고 말하며 곽민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하기도 했다.
스포츠계 커플인 두 사람은 과거 자동차 접촉 사고로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넘게 열애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문성곤은 2015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안양 KGC인삼공사에 지명됐다. 군 제대 후 주축 선수로 자리매김했고 2019-20시즌에는 업그레이드된 수비력으로 최고의 수비수 상을 차지했다.
곽민정은 2010 밴쿠버올림픽에 출전했으며, 2015년 은퇴 후 현재 코치로 활동 중이다. 2018 평창올림픽에서는 해설위원을 맡아 활약했다.
문성곤 곽민정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곽민정 문성곤 자녀는 없는것으로 전해진다.
곽민정 인스타그램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