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경완 나이 와이프 장윤정 결혼 남편 가족 자녀 딸 아들 도연우 도하영

by 제로스 2023. 10. 6.
반응형
728x170

장윤정 남편 직업 아나운서 도경완 프로필

도경완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가족관계 데뷔 결혼 부인 아내 직업 장윤정

출생: 1982년 3월 31일 (38세), 성주군

키: 185cm

웹사이트: 도경완 - 인스타그램; 도경완 미니홈피 - 싸이월드

배우자: 장윤정 (2013년–)

학력: 서울화곡초등학교, 공군사관학교, 홍익대학교

자녀: 도연우, 도하영

​출생

음력 1982년 3월 7일

신체

185cm, 80kg

소속

KBS(아나운서)

가족

배우자 장윤정

학력

홍익대학교 전자전기공학 학사

데뷔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

사이트

미니홈피

도경완 직업 아나운서.도경완 나이 1982년 3월 31일 (38세).도경완 고향 출생지성주군.

도경완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트로트 가수 장윤정 프로필

장윤정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종교 소속사 가족관계 데뷔 결혼 남편 직업 도경완

출생

1980년 2월 16일 (40세)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168cm, 48kg, B형

배우자

도경완(2013년 결혼 ~ 현재)

자녀

아들 도연우(2014년 6월 13일생)

딸 도하영(2018년 11월 9일생)

종교

불교

학력

성호초등학교 (졸업)

매홀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 / 전문학사)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데뷔

1999년 제20회 강변가요제 대상

장윤정 직업 가수.장윤정 나이 1980년 2월 16일 (40세).장윤정 고향 출생지 충청북도 충주시.

도경완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가수 장윤정 [장윤정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직업 아나운서 도경완]

도경완 장윤정 결혼식 날짜

장윤정 결혼 도경완 과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

도경완 장윤정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도경완 아들 딸 도경완 장윤정 가족 관계

장윤정 도경완 아들 나이

도연우 나이

출생: 2014년 (6세)

조부모: 육흥복, 장동수

부모: 장윤정, 도경완

(외)삼촌/고모부/이모부: 장경영

장윤정 도경완 딸 나이

도하영 나이

출생: 2018년 (1세)

(외)삼촌/고모부/이모부: 장경영

조부모: 육흥복, 장동수

부모: 도경완, 장윤정

​ 첫째 도연우 나이 2014년 6월 13일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6살 이다.

​ 둘째 도하영 나이 2018년 11월 9일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1살이다.

도경완 장윤정 나이차이

장윤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도경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두살차이 커플이다.

 

경완이 연우의 어버이날 선물에 감동받았다.3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연우가 아빠 도경완을 불렀다.연우는 자고 있던 도경완에게 “택배가 왔다”고 말했고, 도경완은 연우의 말을 듣고 현관으로 나갔다. 그러나 문 앞에는 택배 상자가 아닌 종이 한 장이 놓여 있었다. 도경완은 그 종이를 들고 연우의 이름을 큰 목소리로 불렀다. 문 앞에 놓여 있던 종이는 연우가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한 쿠폰이었다.도경완은 쿠폰 선물을 받고 기뻐했고, 그의 모습을 보며 미소 짓던 연우는 갑자기 “배가 아프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연우는 이어 자신의 배를 만지는 척하며 옷 속에 숨겨뒀던 카네이션을 꺼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의 1분은 도플갱어 가족의 어버이날 이벤트 장면이 차지했다.

4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8회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편은 전국 기준 12.5%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최고 시청률은 13.8%까지 치솟았다.

이날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도플갱어 가족의 몫이었다. 어버이날을 맞이해 꽃을 한 아름 들고 할아버지·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이들 가족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선사한 것이다.

 

도경완은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을 찾아뵙는 겸 코로나 19 여파로 큰 피해를 본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직접 꽃으로 변한 경완 아빠와 연우·하영 남매는 할아버지·할머니를 위한 꽃길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포토존·꽃다발 선물 등 꽃향기 가득한 이벤트를 완성했다.

이를 본 할아버지, 할머니는 이벤트에 대해 고마워하면서도 경완 아빠가 지금까지 준 최고의 선물이 'KBS 입사'라고 말했다. 고등학교 자퇴 후 홀로 호주에 가 아르바이트를 하며 유학 생활을 하고 한국에 돌아온 뒤 공군사관학교에 입학하고도 또 자퇴했던 도경완. KBS 입사 전까지 우여곡절이 가득했던 경완 아빠의 젊은 시절에 걱정이 컸던 할머니의 진심이 시청자들의 마음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한 할머니는 "거기다 또 장윤정과 결혼도 해줘서 예쁘게 아들·딸 낳아주니 지금은 고마울 뿐"이라며 도플갱어 가족의 존재 자체가 최고의 효도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연우·하영 남매가 할아버지·할머니에게 보여주는 특급 애교에서는 분당 시청률이 13.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할아버지·할머니는 물론 시청자들의 입가에도 웃음꽃이 가득한 시간이었다. 웃음과 감동은 물론 화훼 농가를 돕자는 메시지까지 전달한 '슈돌'이 앞으로는 또 어떤 즐거움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도경완이 4차원 이벤트로 웃음을 안겼다.

3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연우와 하영이를 위해 반은 장윤정 반은 자신을 분장한 도경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경완은 이날 위한 서프라이즈 분장에 나섰다. 엄마를 그리워하는 아이들에게 엄마의 느낌을 느끼게 해주기 위해 반은 자신의 모습으로 반은 장윤정의 모습으로 분장을 한 것이었다.

하지만 연우는 그런 도경완의 모습을 보고 "가까이 오지말라"라고 경악을 하는가하면 딸 하영이도 계속 도경완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연우는 "만화에 나오는 아수라 같다"라고 말했고, 하영이는 "엄마 같냐"는 도경완의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해 폭소케 했다.

이 상황에 택배기사까지 집에 와 도경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 연우는 아수라 분장을 한 도경완에게 같이 산책을 나가자고 해 웃음을 더했다.

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의 선한 영향력이 시청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지난 3일 방송된 '슈돌'은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제처럼 세상 모두의 자유로운 날갯짓을 응원하는 착한 예능 '슈돌'의 진가를 느낄 수 있었다.

문희준과 딸 잼잼이는 기부 멘토 션 삼촌을 만나 6주년 특집 달력 판매 수익금을 기부했다. 지난해 11월 아이들이 직접 모델로 나서 촬영한 6주년 특집 달력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장애 아동의 재활 치료를 돕기 위해 기부한 것. 아이들과 시청자들의 예쁜 마음이 모여서 만들어진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을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 10명이 1년간 재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장윤정, 도경완 가족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섰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이벤트를 기획한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은 감동을 선물함과 동시에 화훼 농가도 도울 수 있는 아름다운 꽃 이벤트를 기획했다. 도경완과 연우, 하영 남매가 한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할아버지, 할머니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따뜻함을 선사했다.

하오는 아빠 개리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개리와 하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을 사기 위해 가게에 방문했다. 그러나 하오는 다른 아이들과 달리 좋아하는 장난감을 만지고 제자리에 돌려놓기 일쑤였다. 결국 하오는 갖고 싶어 하던 장난감을 다 포기하고 작은 인형을 선물로 골랐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일이 없는 아빠를 먼저 생각한 것이다. 하오의 순수한 마음이 묻어나는 이 배려가 함께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도 큰 위로가 됐다.

 

​첫 심부름에 도전한 벤틀리는 기특한 성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에게 행복을 안겼다. 혼자서 새우를 사 오겠다고 나선 벤틀리는 아빠 샘과 형 윌리엄의 걱정에도 "아가 아니야"라며 당당하게 첫 심부름 길을 떠났다. 처음으로 혼자 마주한 세상에 잠시 한눈을 팔기도 했지만, 든든한 형 윌리엄의 도움을 받아 첫 심부름을 무사히 마쳤다.

이처럼 '슈돌'은 뭉클한 감동과 힐링으로 시청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일요일 밤 모두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실천하면 좋은 메시지까지 전달하는 착한 예능 '슈돌'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2020년 기준 도경완 장윤정 부부 결혼 남편 부인 아내 아들 도연우(2014년 6월 13일생, 태명: 꼼꼼이) 만6세 ,딸 도하영(2018년 11월 9일생) 만2세 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