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도환 나이 배우 와이프 직업 전부인 이혼 사유 결혼 가족 자녀 프로필

by 제로스 2023. 10. 5.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배도환 프로필

​배도환 나이 키 학력 고향 데뷔 종교 몸무게 가족관계

출생: 1964년 4월 21일 (56세), 서울특별시

가족

1남 2녀 중 둘째, 어머니 한웅자

키: 177cm

학력: 인천대학교, 서울오산고등학교

영화: 쉿! 그녀에겐 비밀이에요

방송: 희망, 주몽, 코리아게이트, 여자는 왜?, 해 뜨는 집, 4월의 키스

이름: 배도환

출생: 1964년 4월 21일

출생지: 서울특별시

학력: 오산고등학교 → 인천대학교

데뷔: 1983년

종교: 개신교

배도환 (Do Hwan Bae)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78cm, 82kg

학력

인천대학교 전자공학 학사

데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수상

2013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방송문화 부문 방송연기 공로대상

경력

2012.11 서울지방경찰청 명예경찰

사이트

페이스북, 미니홈피

탈렌트 배우 배도환 드라마 영화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MBC 베스트극장

꽃 피어라 달순아

끝까지 사랑

내 약혼녀 이야기

대왕의 꿈 - 염장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딸부잣집

로비스트

무인시대

미스 함무라비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산 너머 남촌에는

상도

신돈

야인시대 - 한백수 역

여자는 왜

영웅시대

옥중화

인생화보

자꾸만 보고 싶네

조선왕조실톡

주몽

징비록

천추태후

첫사랑

토지

행복한 아침

희망

영화

젊은 날의 초상

쉿! 그녀에겐 비밀이에요

예능

이경규의 복불복쇼

교양

성공시대 - 김두관

전국노래자랑

병영체험 진짜사나이

TV쇼 진품명품

 

배도환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배도환 이혼 사유 이유 배도환 재혼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배도환 이혼 사유 이유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배도환 이혼 이유 사유 로는 성격차이와 마음의 준비 부족이 원인이었다고 밝힌바 있다.

배도환 재혼

배우 배도환이 결혼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배도환은 올해 나이 57세다.20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배도환이 등장했다.배도환은 2002년 결혼했으나 3일만에 각방을 쓰고 3개월만에 별거 생활을 한 끝에 이혼해 화제가 됐다.

이후 한 방송에 출연한 배도환은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적은 깨끗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재혼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그 일이 있고 나서 이상하게 작품 제의가 쏟아졌다"라며 일에 몰두했다고 말했다.또 한 방송에서는 베트남 여성과 소개팅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당시 배도환은 "어머니가 빨리 결혼하라고 다그치는데 오히려 더 늦어지게 된 것 같다"라며 "이 나이가 되어서 무슨 창피냐"라며 털어놓았다.

 

배우 배도환이 결혼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는 근황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20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배도환이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이라는 결혼을 위해 맞선에 나섰다.그는 경기도의 한 시골마을에 살면서 매일 산에 올라 고글을 쓰고 와인잔에 소리를 치는 등 기이한 모습을 보였다.등산을 마친 그는 어머니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맞선 준비를 하는 모습을 `특종세상`에서 가감없이 보여줬다.

배우 배도환은 1997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최수종의 친구 `오동팔` 역으로 등장하면서 큰 인기를 누렸다. 이로 그는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인기상, 조연상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후에도 남다른 연기력으로 여러 드라마에 감초 역할로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반년 남짓한 짧은 기간에 결혼과 이혼을 모두 경험하며 위기를 겪었다.

그는 MBC `배도환 장가보내기` 코너를 통해 2001년 12월 초 한 결혼 정보회사의 주선으로 7살 연하 홍보담당 프리랜서 여성과 만났다. (배도환 전부인 아내 직업) 이후 배도환은 2002년 6월 결혼식을 올렸으나 7월 중순 결혼한 지 40일 만에 별거했으며 결국 같은 해 9월 합의 하에 이혼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배도환은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사랑 없는 결혼을 했다`는 전 부인의 말에 충격을 받아 정신과 상담을 받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배우 배도환이 20년 전 이혼의 아픔을 고백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20일 방송에서 배도환은 20년 전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파경을 맞았던 아픔을 털어놨다.

이날 배도환은 "난 아직 파혼이라고 한다. 결혼 3일 만에 각방, 40일 만에 별거하고 헤어졌다. 첫눈에 바보같이 콩깍지가 씌었다"며 성급한 결혼과 파경의 과정을 밝혔다.

그는 "그 때는 정말 이대로 눈을 감으면 뜨고 싶지 않을 정도였다. 이제는 서글퍼지고 어머니가 측은하다는 생각이 든다. 다 내가 모자라서 불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3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배도환이 급상승 검색어로 등장했다. 최근 배도환은 한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도 한 시골마을 야산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급성 담낭염 때문에 지난해 7월 쓰러졌던 어머니를 홀로 둘 수 없어 어머니를 혼자 모시고 시골생활을 하고 있었다. 드라마 촬영이 없을 때는 지역 행사 등의 사회를 하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방송에서 배도환은 결혼을 권하는 주변의 권유에 두려운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20년 전 결혼 3개월 만에 결혼 생활을 끝낸 경험 때문.

당시 배도환은 MBC `배도환 장가보내기` 코너를 통해 2001년 12월 초 한 결혼 정보회사의 주선으로 7살 연하 홍보담당 프리랜서 여성과 만난 후 화촉을 밝혔다. 2002년 6월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같은 해 9월 합의 하에 이혼했다.

배도환은 "난 아직 파혼이라고 한다. 결혼 3일 만에 각방, 40일 만에 별거하고 헤어졌다. 첫눈에 바보같이 콩깍지가 씌었다"라며 "그때 제가 정말 이대로 눈을 감으면 뜨고 싶지 않을 정도였다"라고 밝혔다.

배우 배도환이 이혼의 아픔을 고백하며 50대 후반 나이임에도 재혼을 생각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배우 배도환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배도환은 과거 자신이 출연한 TV 프로그램을 보다가 과거 회상에 잠겼다. 그는 “이때 신인이었는데 벌써”라며 감개무량한 표정을 지었다.

올해 나이 57세, 배도환은 결혼을 힘들어하는데 이유가 있었다. 지난 2002년, 배도환은 결혼했다. 그러나 3개월 만에 이혼했다. 그는 “저는 아직도 파혼이라고 그러는데 결혼한 지 3일 만에 별거하고 헤어졌다”며 “바보같이 콩깍지가 씌어서 첫눈에 반했다”고 담담히 고백했다.

배도환은 “그때는 정말 내가 이대로 눈을 감으면 뜨고 싶지 않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당시 39살 늦깍이 신랑이던 배도환은 이혼 후 일에만 몰두했다. 배도환은 “오히려 이제는 서글퍼지고, 어머니가 측은하다는 생각이 든다. 다 내가 모자라서 불효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어머니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배도환의 어머니는 “네가 행복하게 잘 살아야 나도 잘 살다가 눈 감고 가지”라며 “나는 이제 됐고 너 결혼하면 네 아내한테 잘 해줘라”고 아들을 토닥였다.

한편 배도환은 지난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다. 그는 ‘토지’ ‘신돈’ ‘주몽’ ‘천추태후’ ‘대왕의 꿈’ ‘옥중화’ 등 작품에 출연했다.

배도환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전부인 과 배도환 사이에 자녀 는 없는것으로 파악된다.

 

배도환 가족 관계

가족

1남 2녀 중 둘째, 어머니 한웅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