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지연 나이 미스코리아 프로필 전남편 구보겐지 이혼 결혼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3. 10. 1.
반응형
728x170

미스코리아 임지연 프로필

임지연 나이 학력 키 몸무게 소속사

출생

1965년

신체

169cm, 50kg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학력

전북체육고등학교

수상

1985년 미스 아시아태평양 2위

1984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임지연

출생 1965년 6월 21일 (55세)

대한민국

직업 방송인, 배우, 기업인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임지연 프로필

임지연 직업 데뷔 임지연(1965년 6월 21일 ~ )은 1984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의 대한민국의 방송인, 배우, 기업인이다.임지연 나이 출생 1965년 6월 21일 (55세).임지연 고향 출생지 미공개.

미스코리아 임지연 영화 드라마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영화

1987년 《풍녀》

드라마

2014년 네이버TV 웹드라마 《미스 하이에나》 ... VIP 고객 / 찬용엄마(목소리 출연) (특별출연)

임지연 책 저서

임지연 자전 고백소설 《장미와 샴페인》 1, 문예당, 1996, ISBN 89-85975-24-2

임지연 자전 고백소설 《장미와 샴페인》 2, 문예당, 1996, ISBN 89-85975-25-0 (ISBN 89-85975-23-4 [세트])

임지연 전남편 신랑 배우자 직업 이름 구보겐지 임지연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임지연 결혼 임지연: "1987년 일본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 후 첫 번째 생일에 남편이 B사의 자동차를 사줬다. 두 번째 생일에는 땅과 건물을 선물해 줬다. 서울 강남에 소재한 5층짜리 빌딩이었다"임지연의 일본인 남편이 바로 구보 겐지.(임지연 전남편 이름) 임지연의 나이가 26살, 구보겐지는 42살. (임지연 전남편 나이 차이)임지연 전남편 직업 임지연 일본인남편의 당시 직업은 일본 부동산 회사의 소유주 부동산 재벌.

임지연 이혼 사유 이유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방송인 임지연이 이혼한 이유를 밝혔다.방송에 출연한 임지연은 재력가 전남편과 이혼한지 10년이 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임지연은 "전남편과 살 때는 혼자 외출해본 적이 없다. 항상 비서와 함께였다"며 "내가 필요한 모든 일은 집에서 할 수 있었다. 매달 통장으로 돈이 들어왔고, 생일선물로 건물도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이어 그는 "그 사람의 사랑 방식은 가둬두고 사랑하는 것이였다. 내게는 창살 없는 감옥 같았다"라고 고백했다.임지연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임지연 전남편 사이에 자녀는 없는것으로 파악된다.

 

임지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 임지연 리즈 과사 과거사진 임지연 젊은시절

임지연 성형전후 수술 임지연 가슴성형 수술 고백

임지연 방송에 출연해 "36으로 가슴수술하고 싶었다. 요즘 이정도 안하는 사람 있느냐"같은 발언이 화제가 된바 있다.

임지연 홍성호 이미숙 스캔들 삼각

이미숙 전남편 직업 홍성호 직업 성형외과 의사.1986년 9월 이미숙 홍성호가 결혼 발표와 더불어 약혼을 한다.그러자 여배우 임지연이 발끈하고 나선다.임지연은 1984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임지연: "1984년 미인 선발대회(미스코리아 대회)에 응모했을 때 선생님(홍성호)이 심사위원의 한사람이었어요. 그래서 그 대회에서 입선한 다음에 미용실 소개로 선생님을 처음 만나게 되었죠."

그당시 홍성호 나이 39살, 이미숙 나이 27살, 임지연 나이 21살이었다.홍성호는 아내가 있는 유부남.홍성호 첫째부인 아내 직업 약사.홍성호가 전부인 아내 이혼 1986년 4월

​임지연: "지난 1년동안 선생님(홍성호)과 사귀며 결혼을 약속했어요. 그래서 맡고 있던 TV 프로그램에서도 모두 하차했고, 6월말에는 서울 강남구 개포동 현대아파트를 월세로 빌어 선생님과 동거를 시작했고요."

임지연: "그런데 밀애 1개월 뒤에 선생님께서 "소문이 퍼졌으니 당분간 헤어져 있자."는 선생님의 말에 어머니에게로 돌아와 있었어요."

​임지연: "그러다가 지난달(8월) 29일 명동에 있는 카페에서 만났어요. 그때 (갑자기) 헤어지자는 얘기를 들었어요. 저는 울면서 매달렸죠."

임지연 어머니: "제 딸이 홍성호씨 때문에 TV출연을 모두 사양했어요. 그래서 수입이 없어서 생활비로 50만원을 받은 적도 있습니다. 홍성호씨가 다시 제 딸에게로 되돌아 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임지연: "제 사랑을 되찾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겠어요. 현재로서는 생각지 않지만, 필요하다면 혼인빙자 간음 고소도 할 수 있겠죠."

결국 임지연의 고백으로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관계 스캔들' 터지게 된것.이미숙 결혼 이미숙 홍성호는 1988년 3월 정식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홍성호 이미숙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아들 딸을 낳게 된다.이미숙 아들 이름 홍필원, 이미숙 딸 이름 홍유진

미스코리아 임지연 근황

미스코리아 출신 임지연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10일 방송된 TV조선 '기적의 습관'에서는 임지연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임지연은 일어나자마자 이불 정리를 하는 부지런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그는 냉장고 속 우유를 꺼내 마시며 하루를 시작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면 요구르트, 우유, 물은 꼭 마신다"고 건강 비결을 전했다.

외출하기 전에는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는 법도 공개했다. 임지연은 오일을 충분히 바르면서 "여름에는 바르지 않고 가을 겨울에 바른다"고 귀띔했다.

자신이 운영 중인 작은 식당도 공개했다. 시장에서 장을 본 뒤 식당에 들른 임지연은 후배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섰다.후배가 동안 미모를 칭찬하자 임지연은 "마스크, 모자 쓰고 일을 하니까 어제 손님이 32살인 셰프랑 나를 부부 사이로 오해했다.

우리 조카 셰프가 울려고 했다"고 전했다.그러자 후배는 "언니가 주변 사람들한테 다 민폐를 끼치고 있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