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간극장 변유미 나이 프로필 직업 필라테스 강사 고물장수 결혼 남편 남자친구

by 제로스 2023. 9. 28.
반응형
728x170

bj 유튜버 인간극장 변유미 프로필

인간극장 변유미 나이 35세로 알려졌다.'인간극장' 미녀 고물장수 변유미 씨가 이틀째 이른 아침 안방극장을 달궜다.25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 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는 서른다섯 살에 동네 최연소 여자 고물장수가 된 변유미 씨의 일상이 그려졌다.

변씨는 "고물을 주우러 다닌 지 겨우 4개월째라서 아직 서툰 일이 많다"라고 말했다. 그는 "스무 살 때 우연히 시작한 동대문 옷 도매상으로 큰돈을 벌었지만 잘못된 투자로 2억원의 빚을 졌다"라며 "이후 필라테스 강사로 센터를 차리려고 했지만 젊은 강사를 선호하는 업계에서 여의치 않았다.그러던 중 우연히 고물업을 만나게 됐다"라며 고물상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변씨는 "이런 일인지 몰랐다. 이렇게 작업을 해야 하는 일인지 자세한 것은 몰랐는데 그냥 ‘제가 노력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다. 제가 나가서 움직이는 만큼 벌 수 있다’는 이 말에 그냥 푹 빠져들었다"고 고물업에 빠져든 계기를 설명했다.

그는 "태국에서 여행 가이드 일을 하다가 한국에 놀러왔을 때 가족 모임이 있었는데 이모부랑 이모가 사람들한테 고물상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고물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성공한 사례들을 이야기하면서 '그냥 무조건 성실하고 부지런하면 성공하는 것'이라고 했다"며 "계속 그 말이 떠오른다. 부지런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절실하면 된다더라. 근데 나는 너무 절실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변씨의 모친 노경화 씨는 딸의 집에서 물건을 정리하던 중 새까매진 가방을 보고 “이런 것 볼 때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 가방 새까맣게 때 꼈다. 멋내고 다니던 애라 저번에 운동화 보고도 마음이 아팠는데 이 가방을 보니까 또 속상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인간극장 변유미 고물장수 된 이유 시작한 이유

'인간극장' 변유미 씨가 처음 고물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25일 오전 방송된 KBS1 '인간극장'은 '꽃보다 고물' 두 번째 이야기로 꾸며져, 고물장수 변유미 씨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변유미 씨의 어머니 노경화 씨는 딸이 일하는 곳을 찾아갔다. 그는 "일하는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다. 집에 오면 아기 같은데"라며 대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변유미 씨의 집을 정리하던 노경화 씨는 이내 눈물을 보이며 "어린 나이에 일찍 두 아이를 낳다 보니 가정 형편이 어려웠다.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털어놨다.

'인간극장' 변유미, 고물장수 시작한 이유 "너무 절실했다"하지만 변유미 씨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런 일을 해야 하는지 자세한 것은 몰랐는데 그냥 '제가 노력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다. 제가 나가서 움직이는 만큼 벌 수 있다'는 말에 푹 빠져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모부랑 이모가 사람들한테 고물상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냥 무조건 성실하고 부지런하면 성공하는 거라고 했다. 절실하면 된다더라. 근데 나는 너무 절실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변유미 씨의 어머니가 "계속 고물 줍는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냐. 골병드는 것 아니냐"며 걱정하자, 변유미 씨는 "골병은 들 것 같다"며 웃었다.

이어 어머니는 "다른 일을 해볼 생각은 없느냐"고 물었지만, 변유미 씨는 "고물 줍는 일로 성공하고 싶다. 고물 주워서 엄마한테 아파트 사주고 다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인간극장 변유미 인스타 학력 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인간극장 변유미 남자친구 결혼 남편

인각극장 변유미 는 남자 언급을 한바 아직은 미혼으로 판단된다.또 변유미 씨는 "천직을 만난 것 같다. 앞으로 남자를 만나도 고물 일 한다고 당당하게 말할 거다. 얼마나 멋진 일인지 모른다. 멋진 일이라고 내가 알릴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