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다혜 나이 리포터 프로필 남편 직업 장재우 결혼 가족 자녀 가수 근황

by 제로스 2023. 8. 17.
반응형
728x170

리포터 고다혜 프로필

고다혜 리포터 나이 경력 소속사

경력

FTV 리포터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고다혜리포터, 가수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

경력 KBS 리포터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가수 고다혜 노래 앨범 음반

아티스트: 조다혜

첫번째 앨범: 어두일미

발매일: 2017년

장르: 포크

고다혜 나이 1985년생으로 올해 36세다.

고다혜 데뷔

지난 2006년 목포 MBC에서 리포터 생활을 시작했다.고다혜 학력 고향 키 미공개.

가수 고다혜

지난 2017년 9월 KBS '6시 내고향‘에서 수산물 전문 리포터로 맹활약하고 있는 고다혜(1983년생)가 어두일미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를 한 적이 있다.

 

고다혜 6시 내고향 하차 이유 사유 원인

고다혜 최근 '6시 내고향'에서 하차한 고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년 동안 쉬지 않고 배를 타며 많은 선장님들과 선원분들 어머니들을 만났고 우리 바다에서 나는 싱싱하고 맛있는 수산물들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에게 안식년을 주려구요"라고 이유를 설명했다."5년 동안 열심히 배 위에서 방송했으니 이제는 육지에 발을 디디고 육지에서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열심히 일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전국에 계신 선장 선원분들이 저의 선배다. 현장에서 어머니 아버지를 보며 인생 공부를 많이 했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장재우 고다혜 결혼식 사진 고다혜 남편 신랑 사진 장재우

리포터 고다혜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고다혜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고다혜 결혼 2012년 01월 08일 장재우 와 결혼식을 올렸다.고다혜 남편 신랑 직업 장재우 직업 FTV PD 로 활약하고 있다.고다혜 남편 나이 차이 장재우 나이 고다혜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가족 관계는 공개 되지 않았다.

리포터 고다혜 유튜브 주소 유튜버 고다혜

고프로의 전원생활백서

https://www.youtube.com/channel/UCpK1tLfhEhiSyQpQJdrL5EQ/videos

리포터 고다혜 근황

고다혜 방송인 리포터는 2022년 6시내고향 리포터를 끝으로 방송활동이 중단된 상태이다.

이참마당 고다혜 근황

고다혜는 KBS1 '아침마당' 속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했다. 올해 KBS를 빛낸 주인공을 꼽은 이 자리에서 고다혜는 '활약상'을 받았다.고다혜는 지난 5년간 '6시 내 고향'에서 '수요일엔 수산물' 코너를 맡아 진행해왔다. 최근 잠시 휴식기를 갖겠다고 밝힌 그는 갑작스레 받게 된 상에 만감이 교차한 것처럼 보였다. 그는 "저한테 상 준다는 이야기는 없었다"며 눈물을 흘렸다.그를 지켜보던 진행자들은 "제작진이 알려줬는데, 고다혜가 수산물 리포터를 하기 전에는 생선도 못 먹었다고 한다. 뱃멀미까지 심하다고 한다"고 말했다.이에 고다혜는 "원래 뱃멀미를 심하게 한다. 심지어 차멀미도 한다"며 "카메라가 켜지면 그물 당기고 열심히 일하다가 카메라가 꺼지면 멀미를 했다"고 답했다.

리포터 고다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lip121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