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우은숙 나이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이영하 이혼 전남편 전부인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3. 9. 27.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선우은숙 프로필

선우은숙 나이 학력 키 가족관계 고향

출생: 1959년 12월 24일 (60세), 서울특별시

키: 158cm

배우자: 이영하 (1981년–2007년)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덕성여자고등학교

자녀 아들: 이상원, 이상민

​이름

배우 탤런트 선우은숙(鮮于銀淑)

출생

1959년 12월 24일(만 60살)

본관

태원 선우씨

가족

배우자 전남편 이영하(1981~2007) 이혼

현남편 유영재 아나운서 재혼

아들: 이상원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배우 ​선우은숙 나이 1959년 12월 24일 (60세), 선우은숙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선우은숙 직업 대한민국의 여배우로 1959년 12월 24일 출생했다. 이름은 예명이 아닌 본명이며, 본관은 태원 선우씨다.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참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1983년 '제 19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영화보다는 드라마에 주로 출연했다.

선우은숙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 결혼 1981년, 9살 연상인 동료 배우인 이영하와 결혼에 골인했으며 당시 23살의 어린 여자와 결혼한 이영하는 도둑놈 취급을 받았다. 이후 대표적인 스타 잉꼬부부로 잘 생활하다가 2007년에 이혼했다.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이유

이혼 사유는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였다. 두 사람 주위에선 이혼 전부터 불화설과 별거설이 돌았으나 당사자들은 이를 부인했다. 실제로 사이 자체는 아직도 괜찮은지 이혼하고 나서 명절에 이영하를 불러 떡국을 끓여주기도 했다고 한다.

 

이영하는 당시 인터뷰에서 “부부가 오래 살다보면 회의가 들기도 한다. 서로 편하게 놓아주기로 했다“고 했다. 아들 이상원 역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여담으로, 웹 드라마 대세는 백합에서 피에스타의 재이가 맡은 배역 이름이 선우은숙이다.

이영하 선우은숙 리즈 과사 과거사진 이영하 선우은숙 젊은시절

탤런트 영화 배우 이영하 프로필

이영하 나이 학력 키 고향 데뷔 가족관계

출생: 1950년 1월 17일 (70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선우은숙 (1981년–2007년)

소속사: 레이즌 엔터테인먼트

영화 및 방송: 상처, 사랑, 단지 그대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실락원

학력: 경희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고려대학교

자녀: 이상원, 이상민

​이름

배우 탤런트 이영하(李瑩河)

출생

1950년 1월 17일(70세), 대전광역시

소속사

레이즌 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들: 이상원 등 2남

학력

경희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과 학사1

고려대 언론대학원 석사

데뷔

1977년 영화 '문'

수상

1991년 제29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1989년 제25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경력

1969~1977 극단 광장 단원

​배우 이영화 나이 1950년 1월 17일 (70세).이영하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이영하 직업 배우 젊은 시절에는 멜로물에 주로 출연했으며, 액션 연기를 소화하면서 터프한 역을 하기도 했다. 1980~1990년대에는 배우로써 최전성기를 구가했으며, 김동현과 라이벌 플래그의 배역을 많이 소화했다.

엄청난 주당으로 유명하다. 1992년에 당시 러시아 대통령이였던 보리스 옐친이 방한하였는데, 이 때 청와대 비서실에서 연락이 와서 옐친과 술대결 일명 맞다이을 했다는 루머가 퍼졌는데 본인이 직접 와전된거라 해명했다. 실제 우연히 청와대 직원의 연락으로 당시 술자리에 참석한 것은 맞지만 이것이 옐친 대통령과의 일대일 술대결은 아니고 그냥 모임에 참석한 성격일뿐이라고 한다. 참고로 옐친 대통령은 보드카를 음료수 마시듯 마실정도의 주당이라 대결을 벌이고할게 안된다.

선우은숙 이영하 결혼식 날짜

선우은숙 결혼 이영하 1981년 10월 25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영하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결혼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차이 9세 연하의 배우 선우은숙과 1981년에 결혼식을 올렸다가 2007년에 이혼했다. 바로 이 선우은숙과의 첫 아들이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인 이상원(1982년 생)이다.(선우은숙 이영하 자녀 자식 아이 아기)(이영하 선우은숙 아들 직업 배우 이상원)(이영하 선우은숙 가족 관계)

2008년, 야구선수 김재현이 걸려서 알려진 고관절 무혈성 괴사증을 겪어서 인공관절 수술을 했다. 이 때문에 나이 문제도 있지만 과거와 같은 격렬한 액션 연기를 소화하기가 힘들어졌다.

2018년 3월 18일, 조선일보를 통해 36년전 미스코리아 출신 김모 배우를 성폭행하려 했다는 의혹이 드러났다. 아직 밝혀진 것은 없으므로 섣부른 2차 가해나 추측도 자제해야 겠으나 SNS가 돌연 사라졌다고 한다.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이유 선우은숙 전남편 이영하 전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선우은숙이 밝힌 바에 의하면 이혼의 이유는 여배우의 불륜 때문이었다고 한다. 이영하가 불륜을 한게 아니고 여배우가 불륜을 했는데 소문의 진원지가 선우은숙라고 루머가 뜬 것이다. 억울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도중 이영하가 가만히 있으라고 하자. 그게 시발점이 되어서 이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영하 근황 선우은숙 근황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 후 만남을 가졌다.23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선우은숙이 전남편 이영하, 아들 이상민, 며느리 최선정과 식사 자리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우은숙은 “나는 남편에게 실망했던 게 왜 내 편을 안들지 싶었다. 어리다 보니까 ‘몰라’ 이렇게 된 거다”고 이영하와의 이혼을 언급했다.

 

이어 “남편에게도 이런 얘기 안 했는데 이혼하고 2년 반을 울었다. 생일날만 되면 ‘내가 애들을 봐서 이렇게 하면 안되는데’ 싶었다. 그러니까 내가 이혼을 했는데 얼떨결에 이혼한 사람 마냥 나와서 사니까 나갈 수가 없더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이영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혼하고도 잘 지낼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원수져서 이혼한 게 아니지 않나. 아이들이 중간에서 다리 역할을 해주고, 손녀까지 태어났으니”라고 답했다.

선우은숙은 아들 이상민에게 “엄마 아빠에게 바라는 거 없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며느리 최선정은 “두 분 건강하신 것 밖에 없다. 오빠는 술 좀 줄였으면 좋겠다”고 말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자 이영하는 선우은숙의 “아버지 만큼 먹는다”는 말에 “그럼 무지하게 마신다는 건데”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영상이 종료된 후 선우은숙은 이영하에 대해 "젊었을 때 보다 좀 더 자상해진 것 같다. 받아들이는 나도 달라졌다. 젊었을 때 나는 이만큼을 해줘도 왜 나한테는 그렇게 못해주나 바라는 게 많았다. 제 마음도 달라지고 그 사람도 세월 속에서 뭐가 소중한지를 아는거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23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 나란히 출연한 두 사람은 손녀의 100일 사진 촬영에 도움을 주는가 하면 가족 사진에서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는 애틋함을 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선우은숙은 전 남편에게 “자기야”라고 부르며 얼굴에 묻은 이물질을 떼주기도 했다.

앞서 선우은숙은 이혼 이유에 대해 “남편의 직장 동료이자 제 직장 동료 배우 때문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영하와 알고 지내던 여배우가 불륜 중이라는 걸 선우은숙이 알게 된 것. 심지어 양다리까지 걸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상황을 알게 된 선우은숙은 남편과 자주 싸우게 됐고 비밀을 지키려는 문제의 여성 동료에게 이영하가 시달렸다고 전했다.

남편 이영하의 태도에 서운함이 든 선우은숙은 먼저 별거를 제안, 이후 이혼 상황까지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혼한 지 13년이 지난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동치미'에 동반 출연했다.23일 밤 방송된 MBN 교양프로그램 '동치미'에는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아들 부부를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아들 내외를 만나 손녀의 백일 사진 촬영을 함께 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아들 내외와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눴다.

이혼을 했지만 여전히 다정한 선우은숙과 이영하. 제작진이 "재결합 하시는 거 아니냐"고 묻자, 아들 이상원은 "저희는 사실 부모님의 재결합을 원하지는 않는다. 적당한 거리감이 오히려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선우은숙은 "우리는 이혼한 부부지 않냐. 이혼하고 나서 우리처럼 잘 지내는 부부가 거의 없다"며 "우리는 생일, 어버이날 등 1년에 몇 번씩 행사를 함께 하지 않냐"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선우은숙의 전 남편 이영하가 아들의 집으로 들어왔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에게 “자기야”라고 부르며 얼굴에 묻은 먼지를 떼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영하는 선우은숙을 위해 커피를 사왔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동치미’ 출연자들은 놀라워하면 두 사람의 관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두 사람은 소파에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선우은숙은 “요즘 좋아 보인다”고 물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박수홍과 최은경은 “두 사람 사이에 설렘이 느껴진다”고 했다.

선우은숙은 “내가 여자 동료를 모함한 것처럼 오해를 해 이혼을 했다”고 이혼 이유를 밝혔다. 이어 “지금에 와 어떤 선택을 해야 한다면 별거를 하지 않을 거다”며 “그럼 이혼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선우은숙은 “조금 특별한 케이스다. 이혼은 했지만 혼자 살고 저도 혼자 산다”며 “만약 아프거나 하면 병간호도 할 것이다”고 했다. 더불어 “내가 안하면 고스란히 아들의 몫이다 나는 자연스럽게 애들 아빠란 생각이 먼저다”고 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귀여운 손녀딸의 백일 사진 촬영을 맞아 스튜디오를 찾았다. 두 사람은 이혼한 부부라고 생각하지 못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영하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직업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직업은 영화배우로 현재 뷰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최선정은 지난 2018년 선우은숙 아들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이상원 최선정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이영하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사진 얼굴

이영하 여배우 골프 이영하 여자직장 동료 이영하 불륜 외도 바람 스캔들 이영하 여배우 누구 이름 유지인 ?

선우은숙이 전남편 이영하가 한 여배우와 골프를 치러간 과거사를 떠올리며 서러운 눈물을 쏟은 가운데, '이영하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선우은숙은 결혼 생활 등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했다. 특히 "이 얘기는 이제 마지막이다. 내 마음에 정리되지 않은 하나의 부분을 물어보고 싶다"라면서 자신을 괴롭혔던 여배우 얘기를 꺼냈다.선우은숙은 "내가 만약에 괜히 누군가한테 미움을 당해서 진짜 화가 나고 죽겠다, 방송국 가기도 싫고 자기한테 몇 번이나 얘기했다. 근데 자기는 계속 그 여배우랑 작품도 같이 하고 만나더라"라고 꼬집었다.

"어느 날 (우리집에서 일하는) 아줌마가 그 여자가 우리집 주차장에 와 있다는 거다. 한 차로 골프를 같이 가기로 했다더라"라고 떠올렸다. 선우은숙은 "내가 그 여자도 너무 미웠지만, 자기도 너무 보기 싫었다"라며 "만약 내가 저 사람 싫더라 하면 자기가 좀 자제해 줄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다.이에 이영하는 "사람이 사회적 동물인데 물론 싫을 수 있지"라며 "근데 그 분이 선우은숙한테만 그러는 게 아니었다. 알지 않냐. 유독 선우은숙한테만 그랬냐. 누구든 예쁘고 어리면 그러지 않았냐"라고도 해명했다.또한 "난 그렇게 심각한 것도 몰랐다"라며 "이제 감정이 없다며. 그 마음이 세월 속에 용해가 된 거다. 걔가 나쁘다고 해줬으면 좋겠냐"라고 덧붙여 선우은숙을 더욱 서운하게 만들었다.두 사람은 결국 설전을 벌이다가 헤어졌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문제의 여배우에 대해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 여배우는 선우은숙과 1970년대를 풍미했던 톱 여배우로, 과거 이영하와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이영하는 몇몇 프로그램에 출연해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영하 미스코리아 김혜란 미투 성추행 폭로

이영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A씨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면서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서 그녀의 이름이 공개 된 듯 하다. A양은 80년대 초반 미스코리아 입선 후 여성잡지 화보 촬영을 하며 연예계 데뷔를 앞두고 있었도중 여의도에서 남자 모델과 같이 의상 촬영을 하였는데 그가 바로 탤런트 이영하 라고 한다.그녀는 당시 갓 대학생이였는데 이영하가 여의도의 한 호텔로 오라고했다고 한다. 그래서 커피숍이나 로비에서 만나는 줄 알로 갔는데 방으로 불렀고 술에 취한 이영하는 그녀를 강압적으로 침대에 눕혀 옷을 벗기려고 했다고 한다. 그녀는 너무 놀라 온몸이 굳고 " 살려달라고 애원했다고 한다.

미스코리 김혜란 프로필

김혜란 나이가 50 중반으로 대학교를 졸업한 딸이 하나 있다고 한다. 그녀의 딸이 묻어두지 말고 엄마가 아픈게 싫다며 세상에 이야기하는 것에 용기를 주었다고.80년 미스코리아 김혜란은 리틀엔젤스 출신으로 서울예고를 졸업하였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에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하면서 '보통사람들'과 TV춘향전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선우은숙 재혼 현남편 두번째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 결혼 선우은숙 재혼

유영재 선우은숙 2022년 10월 11일 재혼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이 들려 왔다.

선우은숙 현남편 두번째 남편 첫만남 러브스토리

우영재 선우은숙 만남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라고 말했다.

선우은숙 현남편 직업 유영재 직업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 직업은 아나운서로 CBS '가요 속으로'와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를 거쳐 현재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이다.

 

선우은숙 현남편 나이 차이 유영재 아나운서 나이

선우은숙 나이 63세 재혼 현남편 나이 차이 4살로 유영재 아나운서 나이(59세) 선우은숙 두번째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가 연하이다.

선우은숙 두번째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유영재 나이 고향 직업 경력 이력 가족관계

출생 1963년 11월 13일(59세)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성별 남성

국적 대한민국

경력 와이제이프로덕션 대표

CBS 아나운서

CBS FM부 부장

직업 방송인

아나운서

활동 기간 선우은숙(2022년 결혼)

소속 와이제이프로덕션 대표

유영재 직업 아나운서.유영재 나이 출생 1963년 11월 13일(59세).유영재 고향 출생지 강원도 원주시.

아나운서 유영재 방송 예능 라디오 책 저서 도서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방송

2012년 유영재의 가요쇼

기타

2001 방송CBS 라디오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

2000 방송CBS 라디오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

도서

영재의 감성사전

아나운서 유영재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전처 와이프 직업 선우은숙 유영재 재혼

유영재 두번째 결혼 와이프 부인은 탤런트 영화 배우 선우은숙으로 유영재는 초혼이 아닌 재혼으로 전부인과는 이혼했으며 전와이프 전처사이에 자녀가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