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수향 나이 배우 프로필 결혼 남편 남자친구 고향 가족 드라마 영화

by 제로스 2023. 9. 25.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임수향 프로필

임수향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가족관계 반려견 소속사 데뷔 종교

출생

1990년 4월 19일 (33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49kg, 240mm, B형

학력

혜화초등학교 (졸업)

부흥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 휴학)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2남 1녀 중 셋째

반려견 아키, 라이, 오리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별명

오리, 임솔로몬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종교

무종교

MBTI

INFP

임수향 프로필

출생 1990년 4월 19일 (30세)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09년 ~ 현재

종교 무교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형제자매 2남 1녀 중 셋째

임수향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169cm, 48kg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수상

2018년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여자최우수연기상

2018년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인기팬카페, V LIVE

임수향 직업 임수향(1990년 4월 19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다.

임수향 나이 1990년 4월 19일 (30세).임수향 고향 부산광역시 출생.

임수향 가족 관계

부모, 오빠 2명 2남 1녀 중 셋째

탈렌트 배우 임수향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1 SBS 주말특별기획 《신기생뎐》 단사란/금사란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이다은 사전제작

2012 일일시트콤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수민 특별출연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염나리

2013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2》 김연화

2014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데쿠치 가야

2015 TV조선/tvN 단막극 위대한 이야기-《영자의 전성시대》 영자

2016 KBS2 주말연속극 《아이가 다섯》 장진주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 강미정/박신애 (오지은 대타, 13회부터 53회까지 출연)

2017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무궁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송유경 특별출연

2018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강미래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 임수향 특별출연

2019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모석희

2020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예지

예능

2015년 SBS 《주먹쥐고 소림사》

2016년 JTBC 《아는 형님》 8월 13일 37회

2016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6년 SBS Plus 《손맛토크쇼 베테랑》

2017년 tvN 《SNL 코리아 시즌 9》

2018년, 2019년 JTBC 《한끼줍쇼》(2018년 1월 31일, 2018년 10월 24일, 2019년 11월 20일까지 합해서 총 3번 출연)

2018년 JTBC 《아는형님》 7월 21일 137회

2018년 SBS 《미추리》

2019년 SBS 《미추리 시즌2》

2019년 MBC 《나 혼자 산다》

2019년 SBS 《런닝맨》

2020년 MBC 《나 혼자 산다》

영화

연도 제목 역할 비고

2009 《4교시 추리영역》 임수향 단역

2013 드라마〈아이리스 2〉극장판 -《아이리스 2: 더 무비》 김연화

2016 《해양지련: 바다의 사랑》 중국 영화

2017 《은하》 이은하

뮤직 비디오

2012년 티아라 〈Lovey-Dovey〉(좀비 Ver.)

 

대한민국의 배우.2009년 데뷔. 사실상 데뷔작이라 할 수 있는 신기생뎐 때부터 연기력에 대해 좋은 평을 받았다. 특히 매력적인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대사처리, 안정적인 발성 등의 기본기 측면에서 인정받고 있는 편. 신기생뎐 때는 캐릭터가 그렇다 보니 느릿느릿하게 말하는 감이 있어 '답답하다'는 평도 존재했으나, 아이두 아이두와 아이리스 2를 거치면서 그런 이야기는 쏙 들어갔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52회나 되는 장편 신기생뎐에서 꾸준하게 보여준 연기력을 생각하면 내공이 만만찮은 수준임을 알 수 있다.

존재감이 흐릿했던 아이두 아이두에 비해서 아이리스2에서는 상당한 두각을 드러내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가는 중. 특히 3회에서 보여줬던 고난도 액션 연기와 강렬한 눈빛 등을 통해 커다란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2016년 아이가 다섯에서는 역할상 과장이 쉬울 수 있으나 과장됨 없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자신을 반대하는 남자친구 엄마에게 사이다 대사를 치는 부분에서는 당찬 듯하면서도 마음에 상처를 받는 연기를 정말 잘 하고 있다. 이러한 당돌한 연기스타일은 변하지 않았는지 2019년의 우아한 가에서도 주변 인물에게 사이다를 난사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임수향 졸업사진 임수향 과거사진 과사 임수향 성형전후 수술 임수향 성형전 성형

임수향 연기력 연기 실력

악역 연기도 굉장히 잘한다. 불어라 미풍아에서 욕이 절로 나오는 엄청난 악역 연기로 호평받았다. 북한말도 자연스럽다는 평이 있었다. 연기 스펙트럼이 넓다.

임수향 외모 얼굴

연기력 외 요소들의 평가들도 나쁘지 않은 편. 얼굴도 예쁘고 특히 몸매와 스타일이 좋다. 신기생뎐에서는 무용학과 학생으로 나오면서 실로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서 단사란 패션이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단사란은 가난한데 왜 옷은 매번 화려하냐?는 비판이 존재하기도. 아이리스2에서도 길고 곧게 뻗은 팔다리 덕분에 마찬가지로 우월한 기럭지를 지닌 이다해와 함께 멋진 액션씬을 만들어냈다는 평.

데뷔 때 나이가 만 20세였는데 노안으로 유명했다. 2019년인 지금까지 그 노안이 유지(?)되어 오히려 또래보다 어려보인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기도.

임수향 성형전후 수술 고백

데뷔 초부터 생김새가 강남언니 같다는 반응이 있었는데, 오히려 성형 수술은 쌍꺼풀과 코만 했다고 한다. 그냥 태생부터 외모가 그런 쪽으로 닮았다고 보는 게 맞다.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봐도 거의 차이가 없다. 이 때문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캐스팅된 건지는 미지수.

3마리의 반려견을 기르고 있는 집사다. 암컷 치와와 라이, 수컷 포메라니안 아키, 암컷 푸들 오리로, 셋을 합쳐서 아라리라고 부른다고. 눈동자가 중심이 위쪽으로 몰린 편이라 상당히 졸려 보이는 인상이다. 하지만 졸립다기보다는 그윽하고 섹시한 눈빛이라고 생각하고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다. 심지어 임수향의 엄마도 임수향이 본인을 쳐다봤을때 "너 왜 나 유혹하니?" 라고 했다고. 본인도 눈빛에는 자신이 있는지 아는 형님에서 섹시 눈빛 대결을 하기도 했다.

배우 신세경과 소녀시대 유리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동기이다. 이와 같은 인연으로 2011년 소녀시대 국내 콘서트에 참석 및 괸람했다.노안 속성을 지닌 연예인이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그녀가 중학생 때 찍은 잡지 화보 사진에서는 이미 노안이었다. 확실히 동갑인 임윤아나 박신혜, 박보영을 생각하면 다소 늙어 보이는 편. 효민, 고아라도 임수향을 처음 봤을 때 언니라고 불렀다. 라스에서는 박초아가 임수향이 언니인 줄 알았는데 생일이 박초아보다 한 달 늦다는 사실에 박초아에게 대굴욕을 당했다.

안정적인 발성이나 감정연기는 호평가를 내릴 만하다.해운대 연인들에 캐스팅된 절친 강민경에게 부산 사투리를 가르쳐 주었다고 한다. 해운대 연인들은 청사포에서 촬영이 되었다.나 혼자 산다에서 밝히기로는 god의 팬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 방송을 기점으로 배우 인생에 갈림길이 생긴 것 같다고 한다 기존 이미지와 달리 왈가닥처럼 쾌활한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역시 나 혼자 산다에서 언급하길 늘 사연많고 고생하는 캐릭터만 주로 맡다보니 '제대로 된 모친이 있던 적'이 한 번밖에 없었다고 한다. 심지어 최근작인 우아한 가의 '모석희'도 엄마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 재벌 상속녀였다.미추리에서 동물 흉내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래서 예능 섭외 가 많이 들어왔는지 이러다가 드라마 섭외 안온다며 메인 pd였 던 정철민 pd를 부르는게 무섭게 나와서 재미있었다는 평

임수향 주량 음주

임수향이 자신의 주량을 전했다.앞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임수향은 자신의 주량에 대해 이야기했다.강민경은 '라디오스타'에 나와 "임수향이 낮술을 즐긴다"고 말했고, 이에 대해 임수향은 "강민경이 더 세다. 나는 그렇게 많이 먹지 않는다"라고 밝혔다.이어 "'라디오스타'때문에 주당이라고 소문나 술을 못 빼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량이 얼마냐'는 MC들의 질문에 임수향은 "취할 때까지는 안 마셔본 것 같다. 잘 안 취한다"고 밝혔다.또한 임수향은 노안으로 인해 연령층이 높은 남성에게 인기가 많다고 이야기했다.

임수향은 "노안 때문에 주로 3~40대에게 대시를 받고 있다"고 털어놓은 뒤 "초등학생 때는 고등학생 오빠들이, 고등학생 때는 대학생 오빠들이 좋아했다"고 전했다.

임수향 몸매 임수향 수영복 임수향 비키니 사진

이어 임수향은 "요즘 내 팬층도 나보다 10살 정도 많은 연령대가 많더라"라며 "그래도 요즘 제 나이를 찾아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이에 강수지는 "이런 얼굴이 4~50대 되면 그대로"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수향 단발 사진

임수향 공식입장 낙상사고

배우 임수향이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중 낙상사고를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지난 18일 임수향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공식입장을 통해 "임수향이 지난달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도중 낙상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상대 배우가 임수향을 안고 급히 뛰는 장면에서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졌고 이때 사고가 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식입장에 앞서 뉴데일리는 임수향이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도중 상대 배우의 실수로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으며 이 사고로 임수향이 기절했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임수향 소속사는 "놀라긴 했지만 기절한 것은 아니다"라며 "혹시 모를 부상을 확인하기 위해 응급실을 찾았고 가벼운 근육통 진단을 받아 짧게 휴식을 취한 후 무사히 촬영장에 복귀했다"고 덧붙였다.

임수향은 1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 역을 맡아 연기한다. 이 작품은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와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임수향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임수향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임수향은 남편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배우 임수향이 남자친구의 여부에 대해 모호한 답변을 내놓았다.'뭉쳐야 뜬다2'에서는 배우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이 출국 전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수향을 처음 만난 이혜영은 "몇 살이지?" "남자친구는 있냐"등의 질문을 쏟아냈디. 이에 오연수는 "여기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하겠냐"며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혜영은 "가서 보면 다 안다. 전화 자꾸 오고 문자 오면 딱 알지"라고 노련하게 이야기했다. 이에 임수향은 "차차 말씀드리겠다"고 했다. 이혜영은 "있네 있네"라고 확신해 웃음을 더했다.

임수향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2남 1녀 중 셋째

반려견 아키, 라이, 오리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임수향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ellopapa1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