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유비 나이 프로필 집안 가족 본명 엄마 어머니 견미리 딸 동생 아빠

by 제로스 2023. 9. 24.
반응형
728x170

영화 배우 탤런트 이유비 프로필

​이유비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본명 데뷔 소속사

출생: 1990년 11월 22일 (29세), 서울특별시

키: 163cm

본명: Im Yu-bi

방송: 밤을 걷는 선비, 시를 잊은 그대에게, 어쩌다 18, 피노키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뱀파이어 아이돌

형제자매: 이다인, 이기백

​이름

이유비 (李侑菲, Lee Yu-bi)

본명

이유진

출생

1990년 11월 22일 (29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163cm, 52kg[1], B형, 230~235mm

학력

숭의초등학교(서울)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선화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학부 성악전공 (학사)

가족

생부 임영규, 양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이부 남동생 이기백

데뷔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소속사

코리엔

​이유비 집안 어린시절 학창시절

이유비 집안은 엄마 직업이 배우 견미리로 어릴 적에 엄마처럼 배우를 할 것이냐는 주위의 물음이 싫어 배우가 되지 않을거라 다짐했다지만, 정작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장래에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성악을 전공하게 된다.

대학교 2학년 재학 당시 연기를 하고싶단 생각을 갖게 되면서 가족들에겐 알리지 않고 MBN 시트콤 오디션에 참가한 이유비는 난생 첫 연기 오디션이었음에도 합격을 해 2011년 MBN의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를 한다.

이후 2012년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강초코 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이유비는 지상파 방송사를 넘나들며 각종 광고에도 얼굴을 비친다.

2015년에는 MBC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로 첫 주연작을 맡게 된다.

2017년 9월 말, 기존 소속사였던 iHQ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배우 남궁민, 연정훈이 소속된 935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다.

어머니의 후광이 싫어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오디션 당시 자신이 견미리의 딸임을 감췄으나 합격 후 합격자 가운데 견미리 딸이 있다는 소문이 돌자 그제서야 견미리의 딸이라는 것을 밝혔다고 한다. 데뷔 이후에도 이유비가 배역 물망에 올랐다는 기사에 100%로 엄마 빽이라는 댓글이 붙는 등 여전히 어머니의 유명세 탓에 고생 좀 하고 있다. 이 분과 비슷한 사례.

 

'보타바이오'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주주명부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마도 어머니 견미리의 소개로 참여한 듯하며 1750원에 57,142주(약 1억 원)를 배정받았는데 이후에 주가가 만 원을 넘어서며 약 6억 원으로 불어났다.

6월 10일 새벽,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촬영 중 넘어져 허리 부상을 당해 2~3주간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이후 후유증으로 인해 6개월간 운동을 못했다고 한다. 이후 이 작품의 마지막회를 끝으로 세트장의 트라우마가 생겨 공백기를 가진 적이 있다.

클럽에서 핸드폰을 분실한 사고가 있었는데, 이를 습득한 사람이 협박, 금품을 요구하자 소속사 측은 경찰에 신고해 협박범은 10월 28일에 붙잡혔다.

 

2016년 1월 배우생활을 하면서 처음 번 돈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였고 '아너소사이어티 회원'(1억 원 이상의 고액기부자 모임)에 가입되었다. 정확한 기부금액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1억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위의 사실과는 별개로 부친이 주가조작혐의로 구속기소된 사건 때문에 덩달아 모친 견미리에 동생 이다인, 그리고 본인까지 3모녀 모두 이미지가 급추락했다.

진짜 사나이 300에서 본인의 몸무게가 화제가 되었다. 본인은 청바지가 10킬로그램이라고 하는 걸로 마무리했다.

2019년 11월 3일 K리그 1 36라운드 FC 서울과 울산 현대의 경기에 시축자로 참여했다. 공을 차기 전 팬서비스로 현란한 헛다리 짚기와 도움닫기를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놀랄 때 특이한 편이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개가 하는 행동에 놀랄 때 옆에 다른 사람보다 눈을 크게 뜨고 팔을 들며 놀라는 편이다.

배우 이유비가 근황을 전했다.

이유비는 지난 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멀리서도 돋보이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자체발광 여신 미모는 수많은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로 잘 알려진 이유비는 2011년 MBN의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를 했다. 그는 현재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고 있다.

배우 이유비가 날씬 몸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유비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꾸핑꾸"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유비는 날씬한 몸매에 각선미를 뽐냈다. 또 작은 얼굴은 마치 인형 같은 귀여운 매력을 더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형 몸매" "완전 귀엽다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어깨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난 의상을 입은 채 깜찍한 포즈를 취한 이유비의 모습이 담겼다. 이유비의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새하얀 피부, 가녀린 보디라인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이유비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스물'에서 소희 역으로 열연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SBS '정글의 법칙', 패션앤 '팔로우미12'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배우 이유비가 마치 유치원에 온 듯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유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핑크”라는 글과 사진을 두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유비는 상큼한 봄맞이 패션으로 눈길을 끈다. 신발과 가방, 디셔츠까지 핑크색으로 깔맞춤을 한 이유비는 살짝 미소지으며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한다.

팬들은 “헐 공주님이에요, 얼굴이 작은거야 가방이 큰거야, 유비는 훌륭하다” 등의 댓글로 미모를 칭찬하고 있다.

한편 이유비는 현재 KBS2 ‘개는 훌륭하다’에 패널로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