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하라 나이 가수 프로필 전남편 이혼 결혼 이태웅 재혼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3. 9. 23.
반응형
728x170

트로트 가수 오하라 프로필

오하라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가족관계 데뷔 경력

출생

1970년 3월 20일생 (53세) 경기도 오산

본명

김연희

신체

168cm, 45kg

가족

배우자 남편 이태웅

자녀 아들 딸

1남 1녀

학력 고등학교 졸업

데뷔

2015년 1집 앨범 [오하라의 행복한 이야기]

경력

2015.12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 선플홍보대사

사이트

페이스북

작품

앨범, 곡

오하라 직업 트로트 가수.오하라 나이 출생 1970년 3월 20일생(53세).오하라 고향 출생지 경기도 오산 .오하라 본명 김연희

가수 오하라 노래 앨범 음반

내님

아티스트

오하라

발매일

2021.03.12

내짝꿍 당신

아티스트

오하라

발매일

2020.01.20

별빛인생

아티스트

오하라

발매일

2018.11.20

오하라의 행복한 이야기

아티스트

오하라

발매일

2015.11.18

트로트 가수 오하라 방송 예능 가요 프로그램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전국노래자랑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아침마당

트로트 가수 시각장애인 오하라 프로필

오하라 1970년 출생하였고 2015년 앨범 ‘오하라의 행복한 이야기’로 데뷔하였으며 대한민국감사국민위원회 선플운동본부 전국자원봉사연맹 홍보대사, 한국청소년문화원 문화홍보실장, 경기도시낭송협회 회원.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 최우수상. ‘시민과 함께하는 장애인가요’ 최우수상, ‘서울재즈오케스트라 전국트로트 가요제’ 금상, 대한민국 사회공헌 사회봉사 대상.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등에 출연했다.

오하라 어린시절 학창시절

오하라 과거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사이에 1970년 3월 20일 경기도 오산에서 태어났지만 친부모와는 생이별하고 실종되어 양부모에게 발견되어 입양되어 양부모 밑에서 자랐다고 한다.어린시절 오하라가 살던 곳은 경기도 화성의 시골 마을이었다.오하라 집안은 외할아버지와 외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오하라 포함 다섯 식구가 살았다.오하라:"1973년 여름 뜨거웠던 해가 산 너머로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었다. 한 할머니가 젊은 아주머니의 손을 잡아끌고 동네 파출소로 향했다. 젊은 아주머니는 영 마음이 편치 못한지 머뭇거렸다. 할머니가 아주머니의 등을 떠밀었고 파출소 구석에 앉아있는 어린 여자아이에게 데리고 갔다.여자아이의 얼굴은 눈물범벅이었다. 긴 머리카락은 제멋대로 헝클어져 있는 데다 왼쪽 볼에는 누군가 손톱으로 할퀴었는지 아직 아물지 않은 흉터가 있어 보기 안쓰러웠다. 손에는 파출소에서 저녁으로 준 빵과 우유가 들려 있었다.젊은 아주머니가 “아가”라고 부르자 아이가 말없이 고개를 들어 아주머니를 쳐다보더니 조그만 이를 드러내며 살포시 웃었다. 순간 아주머니의 마음은 ‘이 아이는 내 자식’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한다.그렇다. 나는 낳아주신 부모님이 누구인지 모른다. 당시 다들 내 나이가 네 살이라고 믿었는데 집도 부모 성함도 모르는 내가 “나이는 네 살”이라고 정확히 말한 까닭이다.나는 길에서 헤매다 어찌어찌해 파출소의 보호를 받게 됐다. 보호자가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 날 보육원으로 보내질 처지였다. 당시 아이를 낳을 수 없었던 엄마를 이웃집 할머니가 “이참에 아이 하나 데려다 키우라”며 파출소로 끌고 갔던 것이다.사실 엄마는 아이를 데려다 키울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나를 보고 웃는 모습에 마음이 ‘확’ 바뀌었다고 한다."

시각장애인 트로트 가수 오하라 망막색소변성증

오하라는 나이 36에 망막색소변성증 이라는 난치병에 걸렸으며 처음에는 피곤해 일시적으로 시력이 떨어졌다고 생각했으나 나중엔 시야가 좁아지고 주변 사물이 시야에서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한다.이후 병원을 찾았을 땐 이미 많이 진행돼 거의 실명 상태였다고 한다.오하라 망막색소변성증은 현대의학으로는 치료방법이 없다고 한다.의사에게 “희귀병이며 실명에 이르는 난치병”이라는 말을 들었을때 오하라는 절망했다.이후 오하라는 1급 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오하라 극단적선택

오하라는:"실명 판정을 받던 날, 제 심정은 슬프고 힘들다 이 정도가 아니었다. 그야말로 사형 선고를 받은 기분이었다. 어떻게 하면 잘 죽을 수 있을까, 극단적인 시도만 세 번 했다.그러다 문득 내가 정말 죽는다면 어떤 것이 후회가 될까 많은 생각이 들었다. 좋은 집, 좋은 음식 같은 건 생각나지 않았다. 왜 나를 사랑하며 살지 못했나 하는 생각만 들었다. 이제 장애가 생겼다고 스스로 나를 죽이려 드는 내 자신이 불쌍했다. 앞으로 내가 사는 날까지 나를 사랑하겠다고 약속했다"

 

오하라 가수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오하라는 실명 판정 1급 장애를 가진이후 과거 직업은 안마사로 활동하기도 했다.오하라는 2011년부터 일한 안마원은 ‘안마 바우처’는 취약계층 노인과 장애인의 건강증진을 돕고 시각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정부가 일부 지원하는 사업군에서 일했다.이후 오하라는 우연히 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노래를 불렀고, 주변의 권유로 본명인 김연희로 2014년 KBS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오산시 편에 나가 최우수상을 받았고 그 후로 가수가 됐다. 오하라:"첫 음반을 내기 전까지 음악에 대해 초 중 고등학교에서 배운 게 전부였다. 그러다 뜻밖의 행운으로 가수의 길로 들어섰다.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에 나가 최우수상을 받은 것이다."오하라는 두번째 남편 현남편 이태웅의 도움으로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으며 2015년 11월 1집 앨범 오하라의 행복한 이야기로 본격적으로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오하라 가정가 사족사

오하라 어머니 엄마 사망 오하라 어머니는 2019년 5월 20일 사망했으며 생전 치매가 있고 요양원에 있었다고 한다.

시각장애인 트로트 가수 오하라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오하라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오하라 첫번째 결혼은 이른 나이에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린뒤 가정을 꾸렸다.오하라 전남편 직업은 자영업을 했으며 오하라는 살림만 하는 가정주부 였다.어린 나이에 결혼하여 아들 딸을 낳았다고 한다.

오하라 전남편 이혼 사유 이유

오하라는 자포자기하고 3번이나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전남편과는 이혼하고 혼자 살게 되었고 이후 현남편 이태웅과 만나 재혼했다.오하라:"한창 사춘기 아이들에게 엄마인 내가 커다란 짐이 되고 있다는 사실에 절망했다.더듬거리며 구차하게 목숨을 부지하고 싶지 않았다. 결국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한 번도 아닌 세 번씩이나 말이다. 그때마다 나는 물론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상처를 남겼다. 결국 전남편과 이혼하고 혼자 살게 됐다."

오하라 재혼

오하라 두번째 결혼 이태웅과 2014년 재혼했다.

이태웅 오하라 남편 첫만남 러브스토리

오하나 두번째 남편 이태웅과 첫만남에 대해 오하라는:"지팡이를 짚고 지하철에서 헤메는중 현남편 이태웅이 도와드릴까요? 라는 말을 건네 첫만남 이후 매일같은 장소에서 기다려주었다고한다.그렇게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오하라:"전철역에서 종종 그 남자와(이태웅) 마주쳤다. 우리는 전철을 기다리며 수다를 떨었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그는 일부러 내 하교 시간에 맞춰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조용한 성격이었다. 점점 친해졌다. 같이 밥도 먹고 집까지 바래다주는 사이가 됐다."이후 오하라는 남편에게 허리띠를 선물받으며 프로포즈를 받았다.

오하라 남편 이태웅:"너는 웃는 모습이 정말 예뻐. 처음 만났을 때 고맙다며 웃던 모습을 잊을 수 없었어. 이제 두렵기까지 해. 네가 들고 다니는 그 흰 지팡이가 커다란 흰 날개가 돼 날아가 버리는 악몽을 꾸기도 해. 그래서 너를 꼭 묶어두려고 허리띠를 선물한 거야."

오하라 남편 직업 이태웅 직업

오하라 남편 이태웅 직업은 사업 실패 이후 오하라를 만났다고 한다.오하라"남편은 그림을 잘 그렸다. 스케이트보드 강사를 할 정도로 운동도 잘했다. 남다른 미적 감각이 있는 사람이었다."

가수 오하라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오하라 자녀는 전남편 사이에 아들 딸 1남 1녀 첫째 딸 장녀 1녀와 , 둘때 아들 1남을 낳았으며 현남편 이태웅 사이에 자녀 소식은 없는것으로 파악된다.

오하라 딸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오하라는 딸과 함게 출연하기도 했다.오하라 딸 김다솜은 엄마 오하라에게 "엄마랑 같이 있다는 게 좋다. 성인이 되기 전부터 떨어져 있었으니까.솔직히 엄마가 우리까지 신경 쓸 수 있는 그런 상황이 아니어서 엄마는 숨고 도망가고 싶다는 생각이 많았던 거 같다. 내가 옆에서 같이 가자 이런 상황도 아니었다"라며 눈물을 보였고 오하라는 이에 "생각해보면 미안하다. 제가 아이들 위해서 아이들 편하라고 사라져주고 싶었던 것들이 아이들에게는 큰 상처였고 아이들 진로에도 많이 방황했던 이유를 만들어줬기 때문에 안타깝기도 하고 후회스럽기도 하고 그 당시에는 왜 그렇게밖에 생각을 못했을까 그런 생각도 들고"라고 말했다.

가수 오하라 가족관계

배우자 남편 이태웅

자녀 아들 딸

1남 1녀

유튜버 오하라 유튜브 주소

오하라 유튜브 채널명은 오하라TV 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운영중이다.

오하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주소

5hara

오하라 가족 사진

오하라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