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주영 나이 배우 탤런트 프로필 결혼 남편 남자친구 가족 고향 과거

by 제로스 2023. 9. 22.
반응형
728x170

모델 탤런트 영화 배우 차주영 프로필

차주영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데뷔 소속사 가족관계

출생

1990년 6월 5일 (32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50kg 245mm

학력

상도중학교 (중퇴)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 / 중퇴)

유타 대학교 (편입학)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 / 학사)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데뷔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데뷔일로부터 +2685일, 7주년)

특기

검도, 드럼, 현대무용

취미

운동, 공부, 독서, 음악감상, 영화감상, 바이크

MBTI

INTJ/INTP

팬애칭

꾸꾸

출생: 1990년 6월 5일 (32세), 서울특별시

키: 171cm

학력: 유타 대학교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직업: 배우; 모델

차주영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 배우.차주영 나이 출생: 1990년 6월 5일 (32세).차주영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탈렌트 모델 배우 차주영 드라마 광고 수상 경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4 OCN 일요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이지혜 10부작

2015 MBC 드라마넷 금토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16부작

2016 TvN 월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남주연 16부작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 애심이 18부작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최지연 54부작

2017 MBC 2부작 특집극 《빙구》 유신영 2부작

KBS 2TV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마보나 16부작

2018 SBS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 석달희 38부작

2020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황서라 16부작

2021 OCN 토일 드라마 《키마이라》 김효경 16부작

2022 SBS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한지현 16부작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 (웹 드라마) 12부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 최혜정 8부작

2023 tvN 《성스러운 아이돌》 레드린 12부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 2》 최혜정 8부작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50부작

광고

2014 LG전자 LG 아카 - 나만의 스마트폰 편 스마트폰

2015 K2 K2 (지면광고) 아웃도어 현빈

이베이 G마켓 모바일 쇼핑 히어로 - 충전버스쉘터 편 온라인 쇼핑몰 보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소나무 적송 화장품

웨딩앤아이엔씨 여행앤라이프 - 허니문 편 여행사 손호준

유한킴벌리 좋은 느낌 - 오래된 연인 (철길) 편 생리대 박서준 보기

좋은 느낌 - 오래된 연인 (옥상) 편 보기

K2 K2 (지면광고) 아웃도어 현빈

2016 K2 (지면광고)

K2 플라이워크 (지면광고) 등산화

K2 레스큐 아쿠아 1 (지면광고) 운동화

OB 맥주 카스 후레쉬 - 학원 편 맥주 보기

2017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 LED 라이트 마스크 - 차원이 다른 솔루션 편 화장품 보기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 미세 먼지에는 딥클린 포밍 클렌저 편 보기

2018 뉴트로지나 NEW 딥클린 포밍 클렌저 보기

2019 뉴트로지나 (지면광고)

2020 뉴트로지나 (지면광고)

2014년 LG 스마트폰 AKA

2015년 G마켓 스마트폰 충전센터

2015년 설화수 소나무 적송

015년 좋은 느낌

2015년 여행앤라이프

2015-2016년 K2 아웃도어

2016년 Cass 맥주

2017-2020년 뉴트로지나 아시아 글로벌 모델

수상 및 후보

2018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저글러스》 후보

2020 MBC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나를 사랑한 스파이》

 
 

차주영 드레스 움짤

차주영 과거 인터뷰

차주영 데뷔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시작으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최지연, '저글러스'의 마보나까지 호연을 펼치고 있는 차주영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FRJ Jeans, 막시마(MAXIMA), MCM, 프론트(Front)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는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현장의 분위기를 유려하게 이끌었다. 니트 소재의 태슬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고 실키한 소재의 파자마룩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스트라이프 셔츠에 진을 매치해 경쾌한 무드를 완성했다.

차주영 과사 과거사진 차주영 어린시절

차주영 배우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차주영 어린시절 학창시절 과거 미국 유학생에서 배우 데뷔까지 어떻게 연기를 하게 됐냐는 질문에 "시기가 잘 맞물렸던 것 같아요. 제안은 몇 번 받았는데 아버지가 많이 보수적이어서 아예 생각지도 못했던 분야였죠. 초반에 시작할 때는 '이게 내 길이 맞나?'라는 생각도 들었고 처음엔 혼란스러운 부분도 있었어요"라며 데뷔 초를 회상하기도 했다.미국 유학 후 연기자의 길을 걷고자 했던 그는 보수적인 가정 환경 때문에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다며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촬영 들어가고 나서 죄송하다고 통보를 했어요. 진작 말씀드렸다면 아마 일을 못 했을 거예요. 바쁘지 않았었을 때라 몰래몰래 촬영 왔다 갔다 했는데 말씀드린 후에는 거의 쓰러지실 뻔하셨어요. 딸에 대한 배신감이 크셨나 봐요"라고 전했다.

데뷔작 '치인트'에서 남주연 역에 캐스팅된 그는 "저 역시 신기해서 촬영 끝날 때까지도 어안이 벙벙했어요. 카메라 앞에서 연기해보는 것도 처음이라 많이 긴장했었고 뭐가 뭔지도 몰랐었어요. 알려주는 사람도 없이 대본 혼자 읽고 가서 맞는지 틀리는지도 모르고 제멋대로 했던 것 같아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또 상대역 박해진과의 연기 호흡은 어땠냐는 질문에 "워낙 유쾌하신 분이라 편하게 대해주셨죠. 진짜 대학교 선배처럼 말 걸어주시고 대본과 실생활의 대화들을 잘 섞어가며 긴장을 풀어주셨어요. 오래 본 선후배처럼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죠"라고 답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악역 아나운서 최지연 역을 맡은 그는 사람들이 알아봤냐는 질문에는 "한 번은 식당에 갔는데 아주머니들께서 반신반의 하시더니 '월계수'의 아나운서 맞느냐고 하시더라고요. 맞는다고 하니 오히려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마냥 악한 캐릭터는 아니었기 때문에 시청자분들도 현실적인 캐릭터로 봐주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저글러스'를 통해 지상파 첫 주연을 맡은 그는 스태프와 배우진 모두 완벽했던 드림팀이라며 남다른 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고졸 출신 비서 역할을 맡았던 그에게 실제 자신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던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에 "'저글러스'의 보나 역할은 현실적인 캐릭터였어요. 이해가 가장 많이 됐고 충분히 공감됐던 캐릭터에요"라고 답했다.

함께 출연했던 백진의, 정혜인과 실제 동갑내기 친구라고 밝힌 그는 "얼마 전에는 원근이가 출연한 영화가 개봉해서 응원해주러 다 같이 시사회도 갔다 왔어요. 원근이 덕에 '저글러스' 또래들이랑 뭉칠 수 있었죠. 진희랑 혜인이랑은 실제로도 동갑내기 친구예요. 진짜 친구네 집 놀러 가는 거처럼 촬영장 가는 걸 기다렸어요. 감독님께서 그 부분까지 배려해주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었어요"라고 전하기도 했다.드림팀이라고 생각할 만큼 유쾌했던 촬영 현장을 설명하는 그에게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였냐고 묻자 "교진 오빠랑 붙는 씬이 많아서 그런지 교진 선배가 하드 캐리 했다고 봐요. 모든 면에서 내공이 대단하신 분 같아요. 유쾌하고 배려가 넘치는 분이신데 또 연기할 때는 프로답게 엣지 있게 하시거든요. 다양한 매력들을 봤던 것 같아요.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참 대단한 사람이라고 느꼈어요. 촬영장의 카멜레온이셨죠"라고 답했다.

연기하면서 힘들었을 때는 언제였냐고 묻자 "카메라 앞에서 뻔뻔해져야 할 때요. 아직 어색한 게 있어요. 당장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시작하면 아무 생각도 안 들고 그 인물이 되기는 하는데 직전까지는 너무 긴장되고 여전히 떨려요.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앞으로 어떤 연기를 해보고 싶냐는 질문에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스토리가 있는 인물이면 뭐든 하고 싶어요. 기본적으로 멜로 장르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역할도 해보고 싶고요. '미안하다 사랑한다' , '올인' 등 옛날 드라마를 감명 깊게 봐서 그런 정통 멜로 연기를 해보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연기함에 있어 롤모델이 있냐는 물음에는 "작품을 함께 했던 박준금 선생님을 보면서 참 배울게 많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현장에서 NG 한번 없으시거든요. 대사도 토시 하나 틀리지 않으시고 완벽하게 준비해오세요. 그런 부분은 제가 추구하는 바이기도 하거든요"라며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다.평소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는 "피부 관리는 피부에 손을 닿지 않게 하려고 노력해요.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화장도 거의 하지 않고요. 요즘 세안법도 다양한데 저는 클렌징 워터랑 폼으로 해결해요. 미니멀하게 관리하는 게 제 방식인 것 같아요. 성격상 홈 케어는 잘 못해요"라며 털털한 답변을 전하기도 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냐고 묻자 "사람들과 친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타입이기는 한데 '아는 형님' 출연해보고 싶어요. 애청자거든요"라고 답했다.2018년 목표는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일 열심히 하는 거요. 좋은 작품을 많이 하고 싶어요. 풍성한 필모를 쌓았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타이틀만 가지려고 시작한 것도 아니고 잘하고 싶어서 시작한 거라 쉬지 않고 연기하려고 해요.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감정 표현들이 보시는 분들에게도 그대로 느껴지게끔, 공감을 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배우로서는 여운이 짙게 남아 궁금증이 생기는 배우요"라며 진심 어린 대답을 전하기도 했다.

차주영 키

키가 쑥쑥 잘 크는 비결은 운동이라고 한다. 자신은 검도와 현대무용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꾸준한 운동과 체형 관리를 하고 있다고 팁을 주었다.

차주영 취미 특기

차주영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에 능통하다.로맨스, 멜로 영화를 선호하는 듯하다.프랑스 영화를 즐겨본다고 한다. “프랑스 영화를 보면 철학, 문화, 예술이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락 발라드를 무척 좋아한다. 언젠간 본인이 직접 인디밴드를 운영하거나 드러머로 활동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재즈, 힙합, 발라드, K-POP, 보사노바, 탱고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고 한다.차주영 오토바이 바이크 타는 것이 취미이다.

차주영 머리

지금은 긴머리이지만 〈어게인 마이 라이프〉와 〈최종병기 앨리스〉, 〈더 글로리〉에서는 단발이었는데 이 세 작품을 비슷한 시기에 찍다보니 같은 기장의 단발 머리로 촬영했다고 한다. 그래서 본인 스스로 같은 기장 속에서 어떻게 변화를 줄 수 있을지 캐릭터 분석을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단발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 연관검색어에 ‘차주영 단발’이 뜨기도 한다.

차주영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차주영 임지연 김히어라 박성훈 김건우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임지연, 김히어라와 절친이 된 것이 아주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동은오적으로 불리는 배우 박성훈, 김건우와도 친해져 다함께 MT에 놀러가기도 했다고 한다.

차주영 추성훈

차주영 추성훈 선수의 팬이다.

차주영 롤모델

차주영 롤모델로 마리옹 꼬띠아르와 레아 세이두를 꼽았다.

차주영 음식

주로 한식을 좋아하며 햄버거, 피자, 스시도 좋아한다고 한다.가장 최애는 평양냉면. 2년 동안 매일 먹은 적도 있다고 한다.

차주영 실제 성격

배우 이미지와는 다른 의외로 4차원이다. 귀엽고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내향적인 집순이다. “하루 50보도 안 걷는 날도 있고, 어떤 날은 소파에 정자세로 10시간 앉아 있기도 한다”고 밝혔다.차주영을 더 글로리촬영 현장에서 최혜정으로만 접했던 동료 배우들은 친해진 뒤 실제 차주영의 내성적인 모습에 모두 놀라워했다고 하며, 평소에 비속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차주영이 욕을 너무 못해서 혜정 역에 캐스팅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차주영 자신의 성격에 대해"차가워 보인다, 다가가기 어려워 보인다는 얘기를 평생 들어왔어요. 실제로도 그런 면이 있긴 해요. 성격이 차갑다기보단, 좋게 말하면 무던하고 나쁘게 말하면 무심하다고 해야 할까요. 매사에 감흥이 없는 편이에요. 그러다 보니 본의 아니게 그런 차가운 인상을 주지 않았을까요. 그런데 저는 그런 것마저 크게 신경 쓰지 않아 잘 몰랐거든요. 어른이 된 후에야 제 성향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됐죠..해외 생활을 오래 했으니 자유분방함을 추구하긴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엄청나게 보수적이거든요. 하지만 누군가 저를 어떤 선 안에 가두려고 하면 또 튀어나가고 싶어 하고. 제 안에 너무 많은 것들이 담겨 있어서, 어찌 보면 모순 덩어리인 것 같기도 해요."

드라마 더글로리 차주영 근황

차주영 더글로리 최혜정 역할과는 전혀 다른, 우아한 목소리와 고저스한 면모를 보여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더 글로리에서 화제가 되었던 욕조신의 뒷모습은 대역, 가슴 노출신은 CG라고 밝혔다. 극 중 최혜정은 가슴수술을 했다는 설정이였기 때문에, 차주영 본인은 자연이라 “궁금해 하시는 필요 부위는 CG 처리가 맞다”고 답했다. 노출 자체에 대한 고민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고민은 없었다”며 “혜정이 캐릭터를 완성시켜주는 신이라 생각했다”고 답했다.

차주영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차주영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차주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차주영 이상형

차주영 연애관에 대해 지고지순하다고 말하며 저는 줏대 있고 지조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제 남자로는 흩날리는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한다.한 사람만 바라보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했다.차주영 이상형을 언급한 적이 없는데 추성훈이 상당히 가깝다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차주영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차주영 인스타그램 주소 탤런트 배우 차주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ooyoungthej/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