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윤성 나이 가수 프로필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 팬카페

by 제로스 2023. 9. 21.
반응형
728x170

트로트 가수 황윤성 프로필

황윤성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소속사 데뷔

황윤성 가수

출생

1996년 3월 19일

소속그룹

로미오, 미스터T

소속사

CT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15년 로미오 EP 앨범 The Romeo

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인기팬카페, V LIVE

출생: 1996년 3월 19일 (24세), 청주시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님

활동 시기: 2015년 5월 7일 ~ 현재

학력: 한국예술학교 (2012년–2015년)

소속 그룹: 로미오, 미스터 T

황윤성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2017년 ~ 2018년 10월 29일 ~ 1월 26일 JTBC 믹스나인 참가자 예능 출연

2020년 1월 2일 ~ 3월 12일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아이돌부) 예능 최종 11위

황윤성 노래 앨범 음반

십분내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 · 2020년

Within 10 minutes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 · 2020년

멋진인생

내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에이드 베스트 · 2020년

사랑 반 눈물 반

내일은 미스터트롯 예선곡 베스트 · 2020년

누이

내일은 미스터트롯 레전드 미션 베스트 · 2020년

자옥아

내일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PART2 · 2020년

보약 같은 친구

내일은 미스터트롯 스페셜 반주 MR 2 · 2020년

나침반

사랑의 콜센타 PART16 · 2020년

sister

내일은 미스터트롯 레전드 미션 베스트 · 2020년

 

대한민국의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의 멤버.데뷔 전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다.윤성(본명: 황윤성, 1996년 3월 19일 ~ )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2015년 5월 7일에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 아이돌 그룹인 로미오멤버이며,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또한, 최초의 트로트 아이돌 그룹인 미스터T 소속이기도 하다.

김희재 이모 서지오, 영탁의 고향 동생 박기웅부터 임영웅과 ‘판타스틱 듀오’로 인연을 맺은 정명규까지 TOP 6의 절친들이 감동을 선사했다.9월 3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트롯맨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재는 이모 서지오, 장민호는 금잔디, 이찬원은 동갑내기 친구 황윤성, 정동원은 임도형, 영탁은 같은 고향 출신 배우 박기웅, 임영웅은 ‘판타스틱 듀오’ 우승자 출신 정명규와 출연했다. 오프닝에서 서지오는 “‘미스터트롯’ 결승 때 몰래 응원을 왔는데 제가 실검에 올랐다. 그 이후 행사가 두 배 늘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첫 대결은 영탁과 박기웅, 김희재와 서지오가 나섰다. 선공에 나선 영탁과 박기웅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기웅은 “형을 굉장히 존경한다. 부침의 시간과 노력과 과정을 봤기 때문에 제가 행복하고 감사해서 ‘형은 자격이 있는 사람이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영탁도 “지치지 않고 지금처럼 갔으면 좋겠고, 동생으로서 인간으로서 배우로서 존경한다”고 칭찬했다.

영탁과 박기웅은 ‘둥지’를 불렀다. 박기웅은 수준급의 노래와 댄스 실력을 보여줘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노래방에서 자주 놀았다는 두 사람은 흥을 폭발한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 87점에 그쳤다.

이에 맞선 김희재 서지오는 ‘추억의 발라드’를 선곡, 시작부터 화려한 커플 댄스를 보여준 두 사람은 넘치는 끼로 분위기를 단숨에 장악했다. 서지오는 신고 있던 구두까지 벗어 던지고 김희재를 업는 퍼포먼스로 마무리 지었고, 9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연장전 끝에 정동원 임도형 팀에게 패한 장민호는 금잔디가 트로트 쪽에 처음 와서 백지상태였던 자신을 끌어줬다고 고마워했다. 금잔디는 “이런 마음을 민호 오빠는 말로 표현하는 사람이 아니다. 혼자만 바쁠 거라고 생각하고 제가 걱정이 됐나보다. 저를 걱정해주는 유일한 오빠라 항상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 모습을 본 다른 출연자들은 두 사람의 썸 분위기를 몰아갔다. 서지오는 “날 잡으면 전화해

박기웅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임영웅도 “진짜 커플 같다”고 거들었다. 박기웅까지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찬원, 황윤성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면서도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한동안 마음이 울적하고 힘들었을 때가 있었다. 윤성이 앞에서 한 30분을 울면서 얘기를 했는데 윤성이가 그 얘기를 같이 들어주면서 울어주더라. 항상 옆에서 지켜주고 있어서 고맙다고 얘기해주고 싶었다”고 말했고, 황윤성은 눈물을 보였다. 두 사람은 우정의 힘으로 열창해 100점을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패자부활전으로 극적으로 올라온 임영웅과 정명규는 완벽한 화음을 자랑하며 이찬원, 황윤성을 꺾고 결승에 올라 김희재, 서지오와 대결을 펼쳤다. 칼군무를 보여주는 김희재, 서지오를 상대하기 위해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으로 승부를 본 임영웅, 정명규는 100점을 받아 우승의 기쁨까지 누렸다.

우승 후 정명규는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빛을 발하게 됐다. 예전에 영웅이 형이랑 버스킹도 다니고 공연도 할 때 사람들이 알아주지도 않고 저희의 능력도 인정해주지 않았지만 노래할 때만큼은 행복했다. 저한테는 언제까지나 버스킹 같이 하던 그 시절의 형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명규는 임영웅을 위해 전인권의 ‘걱정말아요 그대’ 무대를 준비했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화면에는 TOP 6의 지인들이 등장해 영상편지를 남겼다. 영탁은 꿈을 위해 함께 상경했던 25년 지기 친구, 이찬원은 대학교 친구, 정동원은 사촌 형제, 장민호는 전 유비스 멤버 김무경, 김희재는 서지오의 아들로부터 편지를 받고 눈물을 쏟았다.

이후 무대에는 임영웅이 4년 전 SBS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만난 친구들이 등장해 함께 노래를 불렀다. 친구들의 깜짝 선물에 임영웅은 눈물을 흘렸다. 임영웅은 “8명이 입이 참 무거운 사람이다. 제 영상은 안 나오길래 살짝 삐져있었다. 나도 친구 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며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 친구들이랑 변함없이 의리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미스터트롯 황윤성 팬카페 주소

http://cafe.daum.net/NEP-trot

황윤성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unzzang_7/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