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경환 나이 와이프 서현정 재혼 전부인 이혼 결혼 자녀 가족 프로필

by 제로스 2023. 9. 20.
반응형
728x170

mc 코미디언 개그맨 염경환 프로필

염경환 나이 학력 키 고향 종교 몸무게 혈액형 데뷔 가족관계

이름

염경환

출생

1970년 12월 16일 (49세)

인천광역시 중구

신체

182cm, 73kg, B형

본관

파주 염씨

종교

불교

학력

인천박문초등학교

제물포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대전산업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중퇴

데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

가족

배우자 부인 아내 서현정, 아들 염은률(2005년), 염은우

염경환 나이 1970년 12월 16일 (49세).염경환 고향 출생지 인천광역시 중구.염경환 직업 개그맨 코디미언.

SBS 2기 공채 코미디언이며, 본관은 파주 염(廉)씨다. 한밭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중퇴했으며, 제 80회 춘향제 홍보대사를 역임했다.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통해서 장남인 은률이가 꽤 엉뚱한 매력을 뽐내서 유명해졌으며, 한동안 은률이와 같이 방송 출연을 자주 했다.오랫동안 아들 은률이 하나였다가 9년 만인 2014년에 둘째가 태어났다.

2016년 이후로는 가족들과 함께 베트남으로 이민을 갔다. 정확히는 부인과 아이들만 이민을 간 상태이고, 염경환 본인은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면서 한국과 베트남을 왔다갔다하고 있는 것이다. 라디오 DJ를 했을 적에 같이 일하던 작가가 베트남 현지에서 어학원을 운영하는 사람하고 결혼했는데, 사회를 보러 갔다가 베트남으로 이민을 결심했다고 한다. 이는 2016년 10월 23일 자 MBC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밝혀진 내용이다. 그러나 2019년 4월 3일 자 라디오 스타에서 김구라가 밝힌 바에 의하면 염경환 본인도 현재는 베트남에서 완전히 같이 거주하는 것으로 보인다.

 

염경환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친한 지인들로는 김경민, 김구라, 지상렬 등이 있다. 김경민에게는 오랜 기간 개그를 사사받아 1960년대에서 70년대생 개그맨들 사이에서는 김경민 개그교실 수제자로 불리운다. 김경민의 집에서 살았던 적도 있고, 따로 살 때도 일주일에 몇번씩 수업료로 소시지와 우유를 내고 매번 가서 배우곤 하였다. 참고로, 김구라와 지상렬과는 제물포고등학교 동창이다. 특히 김구라는 같은 SBS 공채 2기이다. 한동안 지상렬과 함께 클론을 패러디한 클놈으로 활동했다. 클놈으로 활동할 당시 염경환이 삭발했기 때문에 염경환은 구준엽 포지션이 되었고, 지상렬은 강원래 포지션이 되었다.

 

 

2011년에 방송된 세바퀴에서 염경환은 지상렬이 방송에서 자신의 성적을 공개한 것에 불만을 표출하며 직접 고교 시절 자신의 성적표와 지상렬의 성적표를 공개했다. 염경환은 "지상렬이 내가 도시락을 여러 개 들고 다니면서 공부를 열심히 했지만 만날 꼴찌를 했다고 폭로하곤 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당시 우등생이었던 김구라는 반 석차에서 59명 중에 15등을 차지했고, 성적이 나빴다고 알려진 염경환은 정작 59명 중에 20등이라는 준수한 성적을 차지했다.

염경환이 학창 시절 성적이 나빴다고 폭로했던 지상렬이 오히려 59등 중에 43등. 그리고 전교 236명 중 232등을 했던 기록을 공개해 지상렬에게 당혹감을 안겼고, 성적이 바닥이었던 사람은 오히려 염경환이 아니라 지상렬이었던 것도 덤으로 알려졌다. 염경환은 "지상렬보다 공부를 못했다는 오해를 풀고 싶었다."고 말했고, 이에 지상렬은 "자작극 정말 죄송하다."며 무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에서도 성적 미스터리에 대해 얘기한 적이 있다. 내성적인 편에, 현재는 지상렬과 비슷하게 키도 크고 체격이 큰 편이지만, 고등학교 1학년 때는 160이 될까말까한 작은 체격에 마른 몸이라, 당시 체격이 크고 싸움을 잘 했던 지상렬이 다른 애들에게 염경환이 괴롭힘을 당하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이었다고 한다. 염경환 본인이 한 말로 추정하면 고등학교 때 키가 폭풍성장을 하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좀 더 자란 듯.대한민국 공군 예비역이다. 병 453기. 2013년 5월, MBC 세바퀴 - 진짜 사나이 특집에 출연하여 본인의 군생활 경험을 털어놓았다.

 

염경환 전부인 아내 와이프 전처 배우자 염경환 이혼 사유 이유 염경환 재혼 결혼 서현정

염경환 첫번째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최모씨

염경환 결혼 ​1998년 5월 전직 스튜어디스 최 모씨와 결혼했으나, 최씨가 다단계에 빠진 뒤 서로간에 다툼이 잦아져 2002년 4월 최씨의 요청으로 이혼하였다.

염경환 두번째 결혼 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서현정

염경환 결혼 (재혼) 6년 후에 서현정과 결혼식을 올렸다.

염경환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염경환 아들

염은률 염은우 는 서현정과 재혼후 낳은 자녀 아들이다.슬하 2남

염경환 블랙박스

염경환은 “홈쇼핑에서 블랙박스를 한 시간에 10억원을 판매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는 "러닝 개런티면 좋을 텐데 계약한 출연료만 받는다. 매진이 돼도 더 올라가거나 그런 건 없다"고 설명했다.

염경환 베트남 식당 근황

염경환 러우식당

주소: 63 Đường Vạn Phúc, Vạn Phúc, Hà Đông, Hà Nội, 베트남

연락처: +84 93 588 99 88

베트남으로 이민간 개그맨 염경환이 노후 계획을 밝혔다. 염경환은 "열심히 살다 보니 새로운 길이 열려 가을에 베트남에서 한식당 개업을 앞두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베트남에 거주한 지 1년 반 정도 됐다. 지인들은 '1년 반 동안 베트남에서 뭐 하는 거야?'라고 묻더라. 실패하지 않기 위해 꼼꼼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리포터 시절부터 전국 팔도의 대박 난 맛 집을 다니면서 잘 되는 분들의 비법을 전수 받았고, 맛 집의 좋은 기운도 받았다"고 전했다.

염경환은 "한국에서 냉면집 등 다양한 음식점을 운영해 성공했고, 그 경험으로 노하우와 돈을 모았다. 그리고 얼마 전, 베트남에 좋은 상권을 갖춘 장소에 개업 제안을 받은 상황"이라며 "오는 10월에 오픈을 준비로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염경환 근황 염경환 자녀 아들 염은율 염은우

사람이 좋다' 염경환이 가족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표했다.염경환은 결혼 전 탄생한 아들 은률이를 30개월이 넘도록 숨긴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염경환은 "'이렇게 복 많은 아이, 하늘이 주신 선물을 왜 숨겼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그는 바쁜 일정과 소속사 법적 분쟁 등의 시간을 보내며 아들이 4살이 되던 해 결혼식을 올렸다.

 

염경환은 "앞으로도 난 계속 아내와 아들만 생각할 생각이다. 자존심 상하고 힘들고 그런 것은 없다. 어떤 일이 들어와도 창피한 것도 없다"며 "애 뒷바라지하고 애들 학교 보내기 위해 달리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