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니 나이 EXID 가수 결혼 남자 여자 친구 양재웅 집안 가족 고향

by 제로스 2023. 9. 18.
반응형
728x170

이엑스아이디 가수 exid 하니 프로필

하니 나이 학력 키 고향 본명 가족관계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종교 데뷔 소속사

본명

안희연 (安喜延[훈음], Ahn Heeyeon)

출생

1992년 5월 1일 (30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광주 안씨 (廣州 安氏)

신체

168.8cm, 55kg, AB형, 240mm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남동생 안태환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하니 학력 대학교

대모초 교표 대모초등학교 (졸업)

대왕중학교 (졸업)

경기여자고등학교 교표 경기여자고등학교 (전학)

지고 마크 지리산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심리학 / 재학)

종교

무종교

소속사

SUBLIME

소속 그룹

EXID 로고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

데뷔

2012년 2월 16일 EXID 디지털 싱글 HOLLA

(데뷔일로부터 +3786일, 10주년)

출생: 1992년 5월 1일 (30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키: 168cm

본명: 안희연

가족: 안태환 (남동생)

소속 그룹: EXID

형제자매: 안태환

출생

1992. 5. 1. 서울특별시

신체

168cm, 50kg

소속그룹

EXID, 다소니

소속사

써브라임

데뷔

2012년 EXID 디지털 싱글앨범 [HOLLA]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인기팬카페, 네이버TV, V LIVE

작품

곡, 방송, 앨범, 영화, 오디오북, 공연, 기타

본명 안희연(安喜延)

출생 1992년 5월 1일(30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1]

국적 대한민국

거주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본동

직업 가수, 배우

장르 댄스 팝

활동 시기 2012년~

가족 안태환 (남동생)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소속 그룹 EXID

하니 학력 대학교

서울대모초등학교 (졸업)

대왕중학교 (졸업)

지리산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하니 직업 영화 배우 가수 exid.하니 나이 1992년 5월 1일 (30세).하니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하니 노래 앨범 음반

피처링

2014년 R.Tee 〈We Got The World〉

2015년 레어 포테이토 〈꾀병〉

2015년 켄(빅스) 〈빈틈〉

참여

HONEY BEE (루나, 솔라와 함께)

IDOL (아이돌 : The Coup) OST Part.6

하니 드라마 광고 영화 방송 예능 뮤직비디오 수상 경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뮤직 비디오

2014년 R.Tee 〈We Got The World〉

2015년 매드 클라운 〈화〉

방송 예능

2012년 KBS2 비타민 게스트

2014년 출발드림팀 시즌2 게스트

tvN 언제나 칸타레 참가자

KBS2 위기탈출 넘버원 게스트

2015년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게스트

출발드림팀 시즌2 265회, 266회 게스트

해피투게더 3 383회 게스트

MBC 복면가왕 패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참가자(너 뭐하니?)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家! 게스트

Mnet 야만TV 게스트

KBS2 어 스타일 포 유[6] 진행자[6]

JTBC 나홀로 연애중[7] 가상 연인

SBS 런닝맨 게스트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진

크라임씬 2 출연진

KBS2 개그콘서트[8] 게스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게스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게스트[9]

KBS2 우리동네 예체능 115회 게스트[10]

출발 드림팀 시즌2 300회, 301회 출연진[11]

SBS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 출연진[12]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을 찾아서 게스트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

KBS2 2015 KBS 가요대축제 MC

2016년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게스트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진행자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참가자 (감기조심하세요 성냥팔이 소녀)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진행자

2017년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게스트

2021년 KBS2 수미산장 공동 MC

드라마

2015년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본인 특별 출연

2020년 MBC 금요드라마 《엑스엑스(XX)》 윤나나

금요드라마 《시네마틱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JUNO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대동강 물수제비 특별출연

2021년 JTBC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 제나(김제나)

2022년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이지우 7회 특별출연

Cf 광고

2015년 클래시 오브 킹즈 여전사, 성우

2017년 KFC 오코노미 온 더 치킨

호텔스컴바인 PR 광고

지앤푸드 굽네치킨 갈비천왕

2019년 농업협동조합 NH 멤버스[13]

2020년 복권위원회 홍보대사

영화

《국가대표 2》 (2016년) - 이보미 역(특별출연)

《어른들은 몰라요》 (2021년) - 주영 역

수상 및 후보

연도 시상식 부문 작품 결과

2019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예능돌 부문 빈칸 수상

2021 제30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어른들은 몰라요 후보

하니 본명 안희연 걸 그룹 EXID 출신 가수 겸 배우.EXID의 초대 멤버이자로 각종 매체와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면서 차세대 블루칩으로 떠오른 인물. 위아래의 역주행 이후 2014년부터 2016년까지 AOA의 설현, Red Velvet의 아이린 등과 함께 비주얼 센터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하니 본명 안희연 영화 배우

새 소속사를 구하기 전까지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하다가 2019년 10월 11일 새 소속사인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이 공식 발표되었다. 그리고 2019년 9월부터 배우로 활동 시에는 본명인 안희연 배우 로 활동한다고 한다.

하니 어린시절 학창시절

하니 과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출생으로, 이후 강남에서 자라며 경기여자고등학교를 다니다 고3때 산청군의 지리산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어린 시절부터 하니는 야외활동을 좋아하던 부모 때문에 등반, 축구, 사이클, 철인3종경기, 스키 등 여러 운동을 접하며 학창시절을 보냈다. 2003년과 2005년 각각 수영대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2004년에는 철인3종 트라이애론에서 동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남동생 안태환 역시 하니와 함께 운동을 했다. 청소년 시기에는 음악보다는 만화나 운동에 더욱 관심을 가졌다. 하니는 만약 가수가 되지 않았다면 운동을 했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하니의 부모는 하니와 안태환에게 동요를 가르쳤는데 2002년 KBS 2TV에서 방영된 <열려라 동요세상>에 안태환과 함께 출연하여 쿨의 <Jumpo Mambo>를 개사하여 불러 수상하였다.

 

하니 연습생 시절 데뷔전

중학교 3학년 때 JYP의 연습생 2기 오디션에 응시했었다. 친구들하고 같이 얼떨결에 나갔는데, 오디션 1차 시험을 볼 때 노래는 완벽하게 불렀으나, 면접관이 갑자기 뜬금없이 춤을 추라고 했는데 당연히 준비해 둔 춤이 없어서 시험 보는 내내 부끄러웠다고 했다. 그런데도 합격은 했다. 연습생 2기 공채 때 만난 사람들이 효린, 호야, 초아였다고 한다. JYP 오디션 결승에서 초아와 라이브 무대 공연으로 맞붙었다. 결과는 초아와 호야는 떨어졌으나, 자신은 효린과 함께 합격했다.고등학교 1학년 무렵 JYP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 당시 JYP 연습생이던 효린, 송지은, 유지와 함께 'JYP 빅마마'로 데뷔할 뻔 했으나 당시 이 그룹에서 막내였던 하니가 제일 먼저 제명당해서 무산되고.각자의 길로 뿔뿔이 흩어졌다.JYP에서 어이없이 쫓겨난 후 당시 동생이 공부 중이었던 중국으로 건너가 6개월 동안 있었다가, 다시 연습생 생활을 결심하고 귀국했다고 한다. 이 때 조금씩 중국어를 익히기 시작했고, 귀국한 후에도 직장인 반까지 다니며 중국어를 공부했다고 한다.후에 효린이 씨스타 데뷔를 앞두고 하니에게 함께 할 것을 제안했으나 이전에 데뷔가 무산되었던 상처가 컸던 나머지 그 당시 제안을 거절했다고 한다. 만약 정말로 씨스타에 들어갔더라면 지금의 EXID 역주행 신화는 없었을지도 모른다. 그래도 좋은 멤버들을 만나서 후회는 없다고 KBS2 <해피투게더>와 <아이돌스쿨> 11회에서 언급했다.2012년 2월 EXID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했다.

하니 가창력 노래 실력

워낙 비주얼이 뛰어나고 무대 위에서 특유의 절륜한 표정연기로 팀의 센터 담당이라는 인식이 강해 가려지는 면이 있으나, 사실은 솔지, 혜린과 함께 EXID 보컬을 책임지는 3명 중 한 명이다. '위아래' 이전의 활동에서는 솔지와 함께 후렴구를 종종 맡아 불렀을 정도로 보컬 실력이 좋다. 2013년 초 솔지와 함께 결성한 유닛인 다소니의 경우 흔히들 '메인보컬+비주얼' 의 조합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팀 내에서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던 두 사람이 좀 더 자신들의 가창력을 발휘해 보고자 결성한 보컬 유닛이었다. 하지만 음색이나 창법이 한국 아이돌 시장과는 맞지 않는 편이었으며, 그 때문에 다소 저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하니 복면가왕 에서 말하길 창법 자체가 재즈에 맞는 유형이라서 아이돌 노래에 맞게 바꾸는데 정말 고생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무대 공포증도 생겼었다고 한다. 그리고 아이돌계에서 흔하지 않는 창법처럼 음색 또한 독특해 EXID 노래를 듣다보면 하니의 부분은 바로 알 수 있다.

하니 역주행 exid 위아래

2014년 8월 27일 긴 공백기를 지나 <위아래>가 발매되었고, 초반에는 반응이 없었다. 본래 위아래는 EXID의 마지막 앨범으로 여겨졌고, 실제로 위아래의 반응이 없을 시 해체를 예정했을만큼 EXID의 상황은 심각했다. 위아래의 발매 쇼케이스에서 하니는 무대의상인 검은색 구두를 구하지 못해 흰 구두에 직접 검은색 매직으로 칠한 뒤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여타할 반응이 없자 EXID는 9월 이후 음반활동을 접고 10월부터는 행사만 다니기 시작했다.그러던 2014년 10월 9일 EXID는 파주시의 한 군 축제에 참석해 위아래를 불렀는데, 당시 하니의 공연 장면을 직캠 유튜버 Pharkill이 유튜브에 업로드했고 이 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차트아웃되던 위아래의 역주행이 시작, 11월 다시 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2015년 1월 4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였다. 같은 주인 1월 9일에는 KBS 뮤직뱅크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이 때 다른 멤버들은 오열하였으나 하니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였다.위아래의 역주행 이후 하니는 여러 프로그램에 섭외되어 활발히 활동하였다.

하니 근황

2021년 4월 22일 MBC 라디오 스타에 717회 방영분 "괜찮아 꿀 노잼이야" 특집 편에 게스트로 강하늘, 김강훈, 강영석과 함께 출연했다.2021년 9월 5일 SBS 런닝맨에 569회 방영분 "커플레이스 유 레이즈 맨 업!" 편에 게스트로 윤시윤, 박기웅과 함께 출연하면서 굉장히 오랜만에 런닝맨에 출연하였다.

하니 아이큐 iq

어렸을 적 IQ가 145라고 한다. 물론 본인도 너무 옛날이라며 숨기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니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하니 윤도현 yb

YB와 상당히 친분이 있는 듯하다. YB가 미국 공연을 갔을 때 '도현오빠' 라고 얘기한 것 보면 상당히 친한 듯. 인스타 맞팔도 해놓은 상태이다.

하니 김조한

김조한의 보컬 제자였다. JYP 연습생 시절 레슨을 받다가 JYP를 나가 중국 유학을 가는 등 방황하고 있을 때 다시 음악을 해 보지 않겠냐며 연습 나와보라고 다독였다고. 김조한이 '박소현의 러브게임' 과 '김창렬의 올드스쿨' 등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제자로 여러 차례 하니를 언급한 바 있다. 착하고 머리 좋고 사람 좋은 친구여서 지금의 성공이 본인도 감사하고 기쁘다고 한다.

하니 야구 시구

2013년 4월 12일 목동 야구장에서 삼성 라이온즈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 앞서 다소니 활동 홍보 차 시구를 했다. 시구는 하니가, 시타는 솔지가 하였고, 홈팀 넥센은 승리하였다.2015년 6월 4일에는 홍보대사 임명식으로 인해 잠실 야구장에서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했다. 이 날 홈팀 두산은 양현종에 완봉승을 내어주며 패배하였다.

하니 취미 특기

특기로는 영어, 중국어, 수영, 구기종목(농구, 축구 外), 복싱 등이 있다

하니 닮은꼴

닮은 꼴은 빅토리아 송, 슈퍼주니어의 희철 등이 주로 언급된다. 데뷔 초에는 빅토리아 닮은 멤버로 많이 알려졌지만, 2년 간의 공백기와 위아래 이후의 메이크업이 많이 변화하면서 현재는 닮은꼴로 자주 언급되지는 않는다.

하니 과민성 대장 증후군

하니 건강 과민성 대장 증후군 이 있다고 고백하였다. 문제는 용변 얘기를 방송에서도 거리낌 없이 한다는 것. 어 스타일 포유에서도 홍석천이 '너 아이돌이야. 이제 빛 보기 시작했는데...' 라고 자제를 시키고 김희철도 옆에서 '데뷔 10년 된 나도 안 하는 얘기를...' 라며 거들었다. 2015년 5월 9일 식신로드에서는 이동하는 중에 신호가 와서 차를 세우고 화장실로 달려가는 진풍경을 보여주었다.

하니 부모님 부모

하니의 부모님은 굉장히 무서운 분이셨다고 한다. <아이돌 스쿨> 출연 당시 학창 시절 에피소드로 매 64대를 맞은 적이 있다고 했다. 가방에 부스러기를 포함한 쓰레기가 총 64개 정도가 나와서 어머니에게 쓰레기 개수대로 매를 맞은 것이라고… 반항하면 그냥 때리는 게 아니라 먹고 있던 냄비나 숟가락으로 때렸다고 한다(...) 애초에 철인 3종 경기를 시킨 것이 사춘기 시절 반항기가 보여서 반항기의 힘을 빼려고 시킨 것이라고 하니(...) 또 그보다도 훨씬 전에 지리산 투어를 동생과 같이 가거나 했다고 한다.어머니와의 에피소드가 하나 더 있다. 하니도 한때 성형을 해볼까 싶은 생각이 있었다고 한다. 그러자 하니의 어머니는 "네가 성형한다고 해서 김태희가 되는 건 아니다" 라고 반대해서 성형 생각을 접었다고 한다. 아버지가 성균관대학교 출신, 어머니가 연세대학교 출신 커플이었으며, 서로를 연세대에서 만나 기쁘다는 뜻으로 기쁠 희(喜), 늘일 연(延)(연세대의 연)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한다. 실제 연세대학교의 개교 당시 이름인 연희전문학교의 연희에서 연과 희의 앞뒤를 바꾸면 하니의 본명인 안희연의 희연이 된다.아버지와 고모가 방송에서 부산 마산 지역 사투리를 아주 강하게 사용한다.

하니 집안

형제는 연년생 남동생을 한 명 두고 있는데,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안태환이다. 하니가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아버지와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해병대 수색대에서 군 생활 중인 동생 면회를 가서 찍은 것. 방송에는 아버지와 남동생만 나왔고 어머니는 방송에는 한 번도 나오지 않으셨다. 큰 고모와 둘째 고모, 사촌 언니 둘은 쇼타임 2화에서 잠깐 나왔다.하니 동생 남동생 직업 배우 안태환 KBS 2TV에서 제작한 2016년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누나인 하니의 친동생으로 소개되었으며 당시 해병대 병장이었다.하니 안태환 나이 차이 EXID 멤버 하니의 친동생으로 연년생이다. 누나랑 종종 방송에 출연했다. 또한 초등학교 때 누나랑 함께 열려라 동요세상에 참가한 적이 있다.남매가 상당히 애틋한데, 하니가 수입이 없을 당시, 자신이 입대 전 돈을 모아둔 카드를 알려주고 갔다고 밝혔다. 이 때, “동생은 제게 힘들 때 쉴 수 있는 쉼터”라고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니 결혼 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양재웅 하니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하니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하니 2015년 2월 26일자 신동엽의 총각파티에서 MC 조세호가 '대시를 받은 적이 있는지' 질문하자 "개그맨,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남성들이 대시를 했었다"고 고백했다.

하니 이상형

2015년 3월 17일 KBS 1대 100에서 이상형을 밝혔다. 박건형 같이 남자답지만 자상하면서도 본인 일을 다하면서도 주변 사람을 챙기는 여유가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니 허민호

첫사랑은 하니의 운동부 선배였던 허민호. 운동부 시절 허민호 선수가 축구를 하다 공이 하니를 맞춰 하니의 얼굴쪽에 상처가 났다고 한다. 이 상처 때문에 시집 못가면 책임질거냐고 장난스레 물었더니 그 후 허민호가 했던 말이 "이 상처 때문에 시집 못 가면 오빠한테 와라, 오빠가 책임질게." 그 말에 하니가 반했다고... 하니 본인도 걸그룹을 하지 않았다면 허민호에게 시집갔을 거라고 밝혔다.전 트라이애슬론 선수로 2012 런던 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트라이애슬론 국가대표 선수 사상 최초의 올림픽 출전 선수다. 2021년 11월 21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선수로는 은퇴했다.

하니 김준수 열애설 연애 결별

하니 김준수 첫만남 하니는 엄마와 김준수가 출연했던 데스노트라는 뮤지컬을 함께 관람했고 이를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했었다.김준수와의 열애인정 후 첫 방송 출연이었던 2016년 1월 13일 방영된 라디오 스타 촬영 당시 긴장 때문에 청심환을 2개나 먹었다고 한다.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된 한 회였기에 혹시나 말실수라도 하는 것 아닌가 하는 팬들의 우려가 있었으나, 여느 때와 같이 명언을 내뱉으며 자신의 생각을 조심스럽고도 소신있게 전해 네 MC와 많은 대중들의 따뜻한 반응을 얻었다. 중간 무대의 선곡은 'If I Ain't Got You'. 숨겨놓았던 호소력 짙은 중저음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하니 김준수 결별 이유 사유 원인

2016년 1월 1일 디스패치의 보도를 통해 김준수와 열애중임을 인정했지만, 2016년 9월 13일 보도로 스케줄로 인해 서로에게 소홀해져서 헤어졌음을 알렸다.

하니 양재웅 열애설 연애

하니 남자친구 남친 양재웅 2022년 6월 29일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과 2년째 열애중임을 알렸다.양재웅 하니 나이 차이 10살 나이 차이 이며 양재웅이 10살 연상이다.

하니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남동생 안태환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방송연예인 의사 양재웅 프로필

양재웅 나이 학력 키 가족관계 소속사

출생

1982년 6월 1일 (40세)

신체

181cm

가족

형제자매

형 양재진 누나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학력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아주대학교 엠블럼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 (수료)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소속

W진병원(대표원장)

출생: 1982년 (40세)

학력: 아주대학교

미스틱스토리

소속

W진병원(대표원장)

가족

형 양재진

경력

W진병원 대표원장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작품

방송, 도서, 공연

양재웅 직업 W진병원(대표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의사.양재웅 나이 1982년 6월 1일 (40세).양재웅 고향 출생지 미공개.

양재웅 의사(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집안

정신과 의사 겸 방송인인 양재진의 동생이기도 하다.형과 함께 양브로의 정신세계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양재웅 방송 예능 경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아주대학교 병원 인턴 수료

아주대학교 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수료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취득

육군훈련소 정신건강의학과 과장

카톨릭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위촉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위촉

법무부 부천보호관찰소 치료명령 집행협의체 위원

대한의사협회 정회원

한국중독정신의학회 평생회원

대한청소년정신의학회 평생회원

(주)아토머스 이사

W진병원 대표원장

3. 방송 출연 및 활동[편집]

SBS 살맛나십SHOW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KBS 생생정보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SBS 모닝와이드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스카이TV 인앤아웃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KBS 연예가중계 : '심야식談' 고정 출연

MBC 오늘아침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MBC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 청취자 상담 진행

채널A 하트시그널 : 시즌1,2,3 고정 출연

JTBC 비정상회담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ON Style 바디액츄얼리 : 여성알코올중독 정신건강의학과 자문의 출연

KTV 마실카페 : 아동학대 정신건강의학과 자문의 출연

MBN 왕과여자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MBN 아궁이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출연

MBN 러브시그널 : '사회병리현상' 정신건강의학과 자문

코스모폴리탄 잡지 : '여성 알코올중독' 자문

코스모폴리탄 잡지 : '색빨간연애' 청취자 상담 출연

동아일보 : '여성 알코올중독' 기사 자문

문화체육관광부 : '명절증후군' 전문의 기고

부천 정신건강증진센터 : '알코올 중독' 전문의 기고

가천대 길병원 산부인과 연수강좌 : '여성 정신건강' 강연

삼육대학교 건강과학특성화(중독) 사업단 학생 대상 : '알코올과 뇌' 강연

부천 정신보건센터 : '알코올중독' 강연

부천 17사단 : '분노조절장애' 강연

부천 나눔자활센터 : '알코올중독' 강연

tvN 비밀의 정원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진행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진행

MBC every1 할말있어, 오늘 : 진행

MBC every1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 이웃들의 크고 작은 갈등 현장을 취재, 양쪽 입장을 들어보고 해결책을 함께 도모해 나가는 내용을 다룬 프로그램이다. 중재가 필요한 곳에 달려가 상담을 진행 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게스트 출연[1]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 형 양재진과 함께 게스트 출연 (2021.01.26, 114회)

MBN 대한민국 1% 건강청문회 정신건강 자문의 {게스트 1회}

JTBC 배달가요_신비한 레코드 샵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 {게스트 6회}

MBC every1 대한외국인 3월 10일 전국 모의고사 3등 출신 으로 소개 되어 활약하였다.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가스라이팅과 데이트 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경각 시켜주는 역할과 대응법을 소개하였다.

YES24 내 마음을 나도 모를 때 자존감 높이는 기술부터 유리멘탈 극복 방법까지! 상세한 분류가 되어 있는 상담 내용으로 조언자 역할을 하여 5주 연속 베스트 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형인 양재진 원장과 함께 편찬하였다. [2021.05.12]

MBC every1 비디오스타 이성의 마음을 얻는 팁과 가스라이팅의 위험성을 소개 했다.

JTBC 맛있는 이야기 미라클 푸드 117회 공황장애가 많이 생기는 연령, 이겨내는 법 등을 소개하였다.

김미경TV 당신의 자존감이 낮은 이유 북 토크 형식의 방송을 {내마음을 나도 모를 때}책을 토대로 하였다. 자존감에 대한 조언과 향상 시킬 수 있는 방식 들을 소개 했다. 형인 양재진 원장과 함께 방송 했다.

최화정의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진행. 형인 양재진 원장과 함께 방송 했다.

허지웅쇼 보이는 라디오 진행. 형인 양재진 원장과 함께 방송 했다.

방언니 -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고막메이트 친족 성폭력 가정 폭력 아동학대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조언을 하였다.

성균관대학교 에서 여러연애를 주제로 강연을 했다.

오영주 OH!YOUNG JOO YouTube ‘영주가 만난사람들’ 에피소드3 (자존감 높이는 방법,나는 우울증인 걸까) 에 출연하였다.

MBN 그날의 선택 2021년 7월 28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 방영했던 교양 프로그램. 전문가로서 이지훈 변호사와 내용에 깊게 관여한다.

dr.forhair 앰버서더 공식 YouTube 5인 인터뷰_ 자신감을 채우다 x 양재웅 자신감을 채우는 법을 ‘더 이상 피하지 않기’라는 법을 들어 인터뷰했다.

하니 비키니 수영복 몸매

양재웅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하니 양재웅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양재웅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양재웅 하니 열애설 연애

양재웅 여자친구 여친 2022년 6월 29일 EXID의 하니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양재웅 가족관계

형제자매

형 양재진 누나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하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ahnanihh/

양재웅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w060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