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랄랄 나이 프로필 bj 유튜버 결혼 남자친구 학력 여동생 고향 가족

by 제로스 2023. 8. 16.
반응형
728x170

bj 유튜버 랄랄 프로필

랄랄 나이 본명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구독자수

이름

랄랄

본명

이유라

생년월일

1992년 12월 28일 (27세)

신체

168cm, 48kg

랄랄 집 아파트 거주지

경기도 안산시

혈액형

A형

팬덤

미꾸랄지들, 랄랄이(랄라리)

소속

아프리카TV

유튜브 구독자

40.5만 명

유튜브 총 조회수

35,491,047회

첫 방송일

2019년 11월 21일

별명

랄부선

bj 랄랄 (이유라) 온라인콘텐츠창작자

출생

1992년 12월 28일, 경기도 안산

신체

168cm, 48kg

출생

1992. 12. 28. 경기도 안산, 염소자리, 원숭이띠

나이

29세, 만27세

신체

168cm, 48kg, A형

가족

2녀 중 장녀

랄랄 직업 랄랄은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이다.랄랄 나이 1992년 12월 28일 (27세).랄랄 고향 출생지 경기도 안산시.랄랄 학력 대학교 미공개.

랄랄 과거 사진 과사 랄랄 성형전후 의혹

랄랄 현재 직업 랄랄 전 직업

인터넷 방송 이전에 뮤지컬 배우를 하다가 현재는 그만뒀다. 또한 여자축구 실업팀에서 통역사를 했었다.

랄랄 가족 관계

랄랄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랄랄 여동생 직업

랄랄 동생 여동생은 축구선수이고, 랄랄의 넘치는 끼와 텐션 그리고 재능을 어머니로 부터 물려 받은 것으로 보인다.

절대음감으로 방송에서 노래를 한 번 듣고 바로 피아노 연주를 하기도 한다. 코로 리코더를 연주한다.다양한 플랫폼들에서의 원활한 활동과 일정관리, 차량 이동 등을 위해 탑급 배우 매니저를 하시던 매니저를 고용하였고 랄버지의 드림카였던 펠리세이드도 계약했다. (면허증은 있지만 어머니 차를 다 부셔 먹은 전적으로 인해 동동매니저가 운전한다)

랄랄 집 아파트

안산에 가족들과 함께 사는 집이 있고 방송 전용 스튜디오(안산)도 계약했다.

보라색을 매우 좋아한다.방송을 할 때 화면분할을 자주 사용한다.팬덤 이름이 미꾸랄지인 이유는 본인이 수달을 닮았는데 수달이 미꾸라지를 좋아한다고 해 미꾸랄지가 되었다고 한다.

 

꼰대력 테스트에서 꼰대 레벨2가 나왔다고 한다. 팬들은 더 높은 꼰대결과가 나올줄 예상했다.MBTI 성격유형 검사 결과 ENFP 라고 한다.2020년 제 4회 청년의날 발대식 청년조직위원회에 임명되었다고 한다.터키 미성년자 해커들의 지속적인 해킹으로 인해 결국 카카오스토리를 했다가 지금은 인스타 비공개 계정으로 활동중이다.어몽어스 게임을 자주 했었다.

랄랄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랄랄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랄랄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랄랄 결혼 관련 키워드는 장르만코미디 설정상 컨셉으로 사실이 아니다.JTBC 장르만 코미디에 (거의)고정으로 출연한다. 인터넷 방송인을 뛰어넘어 TV 방송 까지 진출한 그녀 김성원과 가상 결혼을 하는 중.

과거 뮤지컬을 업으로 했기 때문에 음악 방송 BJ를 고수하지만 본질이 흐려져 코스프레, 여캠, 먹방,엽캠 등 여러가지 분야를 섭렵하고 있다. 별풍선으로 백두산을 탈때 미리 BJ와 협의를 하고 산을 타야한다. 아프리카TV 고유의 1415(식사싫오) 같은 풍을 쏠시 바로 강퇴 및 블랙.

매니저, 열혈팬, 팬, 건빵(팬클럽 가입 안한 시청자) 누구든 선 넘으면 봐주지 않고 가차없이 쳐낸다.유튜브와 아프리카 동시송출은 아프리카tv에서 베스트 bj를 달게 되며 불가능해지자, 주로 아프리카 방송을 자주 하는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했을 때 시청자들이 채팅창에 이모티콘을 너무 많이 써서 렉이 걸리기도 하고, 아프리카tv의 기존팬들은 아프리카방송의 감성이 그립다고 하며, BJ본인도 아프리카tv 만의 감성이 더 매력적이라고 말을 했다.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프리카TV BJ 활동보다 하고 싶어 했던 유투버, 크리에이터 활동을 늘리는 중이다.TikTok에서 본인이 제작하고 리액션 중인 랄토바이 챌린지를 모집하여 우승자에게 상금 30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였다.아프리카 생방송에서 본인 혹은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썰을 맛깔나고 기가 막히게 푼다.

랄랄 구독자수 변천사

유튜브 구독자 약 6,740명7에서 한 달도 안 돼 25만 명을 달성한 신인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 하루 최고 2만 명, 일주일 최고 8만 명의 구독자 증가폭을 보이기도 했다.2019년 11월 21일 아프리카TV 첫 방송을 시작했다.2020년 3월 12일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했다.2020년 3월 22일 유튜브 구독자 20만 명을 달성했다.2020년 3월 31일 아프리카TV 베스트 비제이로 선정되었다.2020년 4월 24일 유튜브 구독자 30만 명을 달성했다.2020년 11월 5일 유튜브 구독자 40만 명을 달성했다.2020년 12월 24일 2020 아프리카 BJ 대상 신인상 수상.

랄랄 유행어

나 오늘 장사 안 해♥

떡볶이 먹고 갈래? 나도 먹고 갈래? 난 서비스야

왕찌찌 발싸

뜰라면 뜨든가

오 마이 굳 니쓰. 왓 더 뻑~

아도겐~ 오류겐~

캌! 퉤~

랄랄이 미래다!(ㄹㄹㅇ ㅁㄹㄷ)

랄ㄹㄹ랄ㄹㄹ랄ㄹㄹㄹㄹ라라랄랄ㄹㄹㄹㄹㄹ랄ㄹㄹㄹㄹㄹㄹㄹㄹ

이랏샤이마세

겔ㄹㄹㄹ 아웃~ 나가세요~

간나 새끼야~

눈네모나게 떠라

그지 새끼야 나한테 왜 그러는데 그지 ㅅㄲ야. 금융 위기도 모르냐? 그지 ㅅㄲ야~

띠드버거 사주세요

쳐내

아 ㅈㄴ 카리스마 있어 이러니까 남자들이 뻑이 가지~~~

췍췍 렛미 잇투로듀스 마이쎞 ~ 늬가 몬데 날 퐌단해~ 이거 컴풰티션이야~~

아이 캔 낫 리펀드 유 (I cannot Refund you)

가자가자가자구(ㄱㅈㄱㅈㄱㅈㄱ)

랄랄이 과거다(ㄹㄹㅇ ㄱㄱㄷ)

꺄르르~~

아~~츄!!

애프털 댓~~

저 굉장히 예민해요

무스와-

아 예~

랄랄 친구 친분 인맥

합방: 깨박이, 최군, 세야23,케이(인터넷 방송인),청담동백쌤(유튜버),말왕,이상준, 진시아, NS남순24, 3YE25, 박효준26, 풍자살롱(풍자테레비, 김달(유튜버), 쩡대, 이아린), 주영스트), olive 집쿡라이브 1화 (이연복세프,조세호, 규현), 알파고 시나씨27, 대한 외국인엘로디, 크리스 존슨(방송인), 장르만 코미디, 뻘컵, 부캐선발대회, 드랙 유투버 종자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청소년 드랙아티스트로 출연)

탐방: 킹기훈, 창현, 임다, 뽀현욱, 케이

크루: 잠원동 클라쓰 세야, 박소은, 진시아 등, 쓰리다: 랄랄(조진다), 진시아(갈긴다), 채림(쎄린다)

랄랄 장르만코미디

가상 부부의 설렘 가득한 하루가 공개됐다. JTBC ‘장르만 코미디’의 ‘장르면 연예인’ 코너에서 이세진, 김성원이 각각 개그우먼 박소영, BJ 랄랄과 함께 가상 결혼 생활을 이어간다.지난 회차에서 파격 조건으로 결혼 계약서를 작성했던 랄랄과 김성원은 ‘뇌파 머리띠’를 이용해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너 나 좋아?”라는 직접적인 질문과 함께 속마음 게임을 시작해 설렘을 더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난데없는 개인기 배틀이 시작됐다. 두 사람은 ‘혓바닥 굴리기’,‘종이 찢는 소리’ 등 서로의 개인기로 매력을 어필하며 찰떡같은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랄랄이 코로 리코더를 부는 개인기를 보여주자 이에 대응하는 김성원의 돌발행동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웨딩 촬영을 마친 이세진과 박소영 커플은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식사를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유지하던 중 박소영은 이세진에게 결혼 후 삶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세진은 “2인용 자전거로 함께 배달 생활을 하고 싶다”고 말해 박소영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장난도 잠시 이세진은 신부 박소영을 위한 깜짝 프러포즈를 선보였고 소박하지만 진심이 담긴 모습에 박소영은 감동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부캐선발대회 랄랄 근황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랄랄’의 본편 영상이 공개 되어 화제다.‘랄랄’은 인터넷 방송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BJ로 상상 하기 어려운 독특한 리액션과 행동으로 유튜브 시작 3개월만에 30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하기도 했다.

본 영상에서 ‘랄랄’은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 후 범상치 않은 자기소개로 시작 하여 심사위원들의 기선을 제압했다.‘랄랄’은 무대 전 래퍼 제시, 안영미가 성대모사 하는 김부선 등을 성대모사 하기도 하고 심사위원인 유세윤과 광란의 혀놀림으로 대결 하기도 하였다.

본 무대에서 ‘랄랄’은 자신의 매력을 다양하게 선 보일 수 있는 뮤지컬 형태의 구성으로 노래로 시작하여 코코더 연주, 랄토바이 등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했고, 심사위원인 마미손은 “멋있는 행위예술을 보는 것 같았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랄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__ralral__/

랄랄 수입 수익 보고서 랄랄 연봉 재산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EX1cZB5TL7jyKejXdTXCKA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