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서은 나이 프로필 솔로지옥 2021 미스코리아 진 결혼 남자친구 가족

by 제로스 2023. 9. 12.
반응형
728x170

인플루언서 2021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 프로필

최서은 나이 본명 국적 거주지 가족관계 학력 대학

이름 최서은 본명

나이 26세

국적 대한민국

거주지 서울

키 몸무게 혈액형 미공개

학력 대학교 미국 프렛인스티튜트 순수미술 회화과 (미국 뉴욕)

가족 부모님 외동딸

최서은 직업 2021 미스코리아 진.최서은 나이 26세.최서은 고향 출생지 미공개.최서은 국적 대한민국.

최서은 직업

최서은 직업 인플루언서이다. 2021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 2에 출연하여 많은 유명세를 얻었다.

솔로지옥 최서은 근황

최서은 조융재 최종 커플이 되었다.최서은과 조융재가 7만7천 원의 가격에 팬미팅을 열겠다고 밝혀 고가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이후 최서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올리며 자비로 무료 팬미팅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최서은 미스코리아 도전하게 된 나가게 된 이유 사유 원인

최서은 부모님께서 미스코리아에 나가보지 않겠냐고 권유하셨고 본인도 좋은 경험이 될 거 같아 도전해봤다. 작년에 미스 서울 대회에 도전했는데 탈락했었다. 최서은의 꿈은 또하나 더 있다. 바로 장수하는 것이라고. 친구들에게 120살까지 살자고 말한다고 한다. 최서은 역대 최고령 나이 26세에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었다.

 

배우 최서은 영어 최서은

최서은은 "역대 최고령 미스코리아가 아닐까 싶다"며 "올해는 트렌디하면서 다방면으로 보여줄 게 많은 사람을 뽑은 것 같다. 시대에 맞는 미스코리아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때 큐레이터를 꿈꿨다며 "연기에 관심이 많아 최서은 배우가 되고 싶은 마음도 있다. 최서은 영어를 잘하는 장점을 살려 할리우드로 진출하고 싶다"고 바랐다.

2021 미스코리 진 선 미

2021 미스코리아 선은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김수진(24), 미국 일리노이주립대 출신 최미나수(22)에게 돌아갔다. 모델 활동 경력을 지닌 정도희(22)와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 조민지(23)는 미스코리아 미 영예를 안았다.

최서은 닮은꼴 설현 과 비슷한 이미지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최서은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최서은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최서은 당선 소감으로 "옆에서 따뜻한 배려와 조언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내 반쪽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해 최서은 결혼 남편 남자친구 열애 사실을 공개 하기도 했다.최서은 결혼 남편 여부는 미공개.

최서은 가족관계 최서은 부모님 어머니 엄마 아버지 아빠

최서은:제가 당선되고 나서 부모님이 정말 기뻐하셨어요. '진'에 당선되면 울어야 하는데 너무 당황해서 눈물 대신 땀이 나더라고요. 하하. 저의 눈물을 부모님이 대신 흘려주셨죠. 대회 마치고 엄마한테 전화해서 "나 큰일 났다. 진이 됐다" 하니까 우시더라고요. "잘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씀하셨어요. 사실 제가 기대는 하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거든요. 서울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냈고 지역 타이틀만으로도 멋있고 자부심 가져도 되는 거니까 만약에 안 되더라도 신경 쓰지 말라고 했었는데... 예쁘게 낳아주시고 좋은 교육을 받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려요.

최서은 미스코리아 당선 소감 앞으로의 포부

최서은 "올해 미스코리아라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주어진 것에 감사하며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주변 분들이 응원해주셨고 힘을 실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정말 큰 왕관을 받은거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적었다.최서은은 이어 "혼자 힘으로는 절대 불가능했을 일"이라며 가족 등을 언급했다. 특히 그는 "옆에서 따뜻한 배려와 조언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내 반쪽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다.

2021 미스코리아 진 선 미 사진

최서은 가족관계

부모님

형제자매

외동딸

결혼 여부 미공개

자녀 없음

2021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4x4ischoi/?hl=ko

최서은 성형전후 성형전 성형 최서은 쌩얼 생얼 화장전후

최서은 비키니 몸매 수영복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