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모띠 나이 프로필 방송인 유튜버 결혼 여자친구 국적 이름 뜻 학력 가족 군대

by 제로스 2024. 4. 7.
반응형
728x170

유튜버 방송인 아모띠 프로필

아모띠 나이 학력 키 본명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소속사

본명

김재홍

출생

1992년 11월 9일 (31세)

신체

아모띠 키 몸무게 183cm, 85kg 혈액형 미공개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와이프 여부 미혼

자녀 없음

국적

대한민국

학력

대구지봉초등학교 (졸업)

능인중학교 (졸업)

능인고등학교 (졸업)

영남대학교 (체육학 / 학사)

군대 병역

대한민국 해병대 1사단 제1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 2012년 3월 입대 1159기, 해병대 수색대 제1사단)

가입일

2020년 5월 26일

활동 시작일

2020년 5월 31일

구독자 수

16만 명

총 조회수

40,186,882회

직업

방송인 크로스핏터, 운동 유튜버

소속사

본부이엔티

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작품

방송 1건

종교 미공개

아모띠 직업 방송인 크로스핏터, 운동 유튜버.아모띠 나이 1992년 11월 9일 (31세).아모띠 고향 출생지 미공개.

아모띠 프로필

아모띠 직업은 주로 운동 크로스핏 및 브이로그 컨텐츠를 하는 유튜버이다.

아모띠 오토바이 교통사고

아모띠 오토바이 교통사고 2021년 초, 몇주간 영상이 올라오지 않았는데, 후에 올라온 영상을 통해 2021년 1월 21일, 교통사고를 크게 당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침 운동을 가기 위해 스쿠터를 타고 가던 중 사고를 당했으며, 사고 당시엔 큰 부상이 아니라고 생각했으나 10시간의 수술과 약 5주 가량을 입원할 만큼 큰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아모띠 오토바이 교통사고 이루 발목을 크게 다쳐 현재는 크로스핏 대회에 참여하고 있지 않지만 부상 전에는 한국 탑급 크로스핏터였다. 19년 크로스핏 오픈에서 6등을 한 적이 있고, 이전에 중국에서 열린 아시아 챔피언쉽에서 2등까지 했었다. 본인도 과거에는 크로스핏터로 정상급 선수가 되는 것이 목표였다고 했으나 부상 이후로는 유튜브를 하면서 즐기면서 운동하는 것이 목표가 되었다고 말했다.지금은 오토바이 스쿠터를 처분하고 전지자전거를 탄다고 한다.

 

아모띠 이름 뜻

아모띠 이름 뜻에 대해서는 아머홍, 아모르홍, 아모띠 아모르파티의 줄임말 또는 기모띠 에서 유래되었다는 설이 있다.

아모띠 군대 병역

아모띠 군대는 해병대 1사단 제1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 2012년 3월 입대 1159기, 해병대 수색대 제1사단) 전역 제대한 군필자이다.

아모띠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아모띠 주요 컨텐츠로는 크로스핏 브이로그이며, Sweat on Seoul 에서 윤성빈, 까로, 루이, 준베리,배우 박해진이 같이 운동하고 있다. 함께 스웻 온 서울에서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가 서로의 영상에 출연하는 빈도가 높다.

아모띠 유튜브 컨텐츠

아모띠 주요 컨텐츠는 크로스핏 브이로그 본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들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 식단, 운동영상들이 주를 이루며 가끔 여행, 휴가 영상들이 업로드되는 편이다. 전체적으로 영상은 잔잔하지만 같이 운동하며 영상에 자주 등장하는 루이, 까로, 윤성빈 등과의 케미가 좋고 재미있다.영상에서는 굉장히 파이팅 넘치게 운동하는 모습이 주를 이루고, 모두가 말할 힘조차 없어보이는 상황에서도 아모띠가 파이팅을 외치는 장면이 많다. 시청자들도 아모띠 멘탈을 닮고싶다는 댓글을 남길때가 많으며 모티베이션을 얻는다는 반응이 많은 편이다.

아모띠 우승

아모띠 말왕이 기획한 유튜버들의 보디빌딩 대회 컨텐츠인 쇼미더바디에서 우승했다.

아모띠 근황 재산 수익 수입 연봉

아모띠 피지컬 : 100' 시즌2 피지컬: 100 - 언더그라운드에서 아모띠 우승하며 근황을 전했고 상금으로 3억원을 받았다.

아모띠 앞으로의 계획 포부

아모띠 앞으로의 계획 포부에 대해 아모띠는 주어진 거에 열심히 사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유튜버 아모띠 유튜브 주소

아모띠 유튜브 채널명은 아모띠 amotti 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운영중이며 구독자수는 17만여명이다.

아모띠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아모띠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아모띠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아모띠 여자친구 디시" 라고 검색하면 관련정보가 나오는데 여자친구 직업은 "스튜어디스 승무원이다.유명한 클핏 인스타툰 작가이다" 등의 루머가 있는데 이는 명확히 밝혀진바가 없다.

아모띠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결혼 와이프 여부 미혼

자녀 없음

아모띠 인스타그램 주소

amottivation/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