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규빈 나이 가수 프로필 키 학력 부모 집안 엄마 아빠 가족 고향 근황 MBTI

by 제로스 2024. 4. 6.
반응형
728x170

박규빈 가수 규빈 프로필

가수 규빈 나이 학력 키 고향 본명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MBTI

본명

박규빈 (朴珪斌[훈음], Park Gyubin)

출생

2006년 11월 28일 (17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박주용, 어머니(1981년생)

형제자매

여동생 박세빈(2010년생)

신체

가수 규빈 키 164cm 몸무게 혈액형 미공개

학력

대청초등학교 (졸업)

용인대덕중학교 (전학)

중흥중학교 (졸업)

부천여자고등학교 (재학)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데뷔

2024년 1월 17일 싱글 Really Like You

(데뷔일로부터 +75일, 0주년)

MBTI

INFJ

출생

11. 28.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데뷔

2024. 01. 17 노래 'Really Like You'

사이트

인스타그램, X(트위터), 유튜브, 공식홈페이지, TikTok

작품

앨범, 곡

종교 미공개

규빈 직업 가수.규빈 나이 2006년 11월 28일 (17세).규빈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가수 규빈 노래 앨범 음반 필모그래피

Really Like You · 2024년

Start To Shine · 2023년

낙서 · 2023년

 

규빈 어린시절 학창시절

규빈 과거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사이에 2006년 11월 28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으며 가족 형제자매로는 여동생 1명이 있다.규빈 학교 학력은 대청초등학교 용인대덕중학교 전학 중흥중학교 졸업 부천여자고등학교 재학 중이다.규빈 어렸을 때도 노래를 잘 해서 학교에서 유명했다고 한다.

규빈 집안 규빈 부모님 부모

규빈 집안은 규빈 아빠 아버지 직업은 연예기획사(싸이더스에서 엔터테인먼트)에서 일을하였으며 규빈 어머니 엄마 직업은 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한다.

전교톱10 규빈

가수 규빈 과거 2020년 KBS의 규빈 전교톱10에 최연소 참가자로 출연하였다.

규빈 가수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규빈 어머니는 무용을 전공하셨으며 아버지는 과거 연예 기획사에서 일을 하셨다고 한다.음악인을 꿈꾸셨던 아버지로부터 음악적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어릴 때부터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려주셨으며 기타를 가르쳐 주셨다고 한다.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중학교 2학년 때까지 singer bin이라는 유튜버로 활동하였으며 동생과 함께 커버한 Red Velvet의 Psycho 영상의 조회수 100만 회를 넘기며 여러 소속사에서 걸그룹 연습생 제안이 왔으나 솔로 가수로서 자신이 지향하는 점과 같은 제안을 한 현재 소속사(라이브웍스컴퍼니)와 계약을 맺었다.

규빈 가수가 된 계기에 대해 규빈은:"음악을 좋아하는 아버지와 무용을 전공한 어머니 사이에서 자라 자연스럽게 뮤지션의 길로 접어든 것 같다. 동시에 노래를 좋아하는 학생이기도 했고. 어렸을 때는 노래 유튜버로서 활동하기도 했다.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singer bi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열심히 활동하다가 여동생과 부른 레드벨벳의 'Psycho'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넘는 등 좋은 반응이 있었고 그런 영상들을 보고 현쟈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에서 연락이 왔다. 다른 유명 대형 소속사에서도 연락이 왔지만 아이돌 그룹이 아닌 솔로 가수로 제안을 준 회사는 이곳이 처음이었고 나와 지향하는 점이 같아서 계약을 맺었다.Modern Times 앨범이 나왔을 때 아이유 선배님한테 완전히 빠져서 굿즈를 사서 모을 정도로 엄청나게 좋아했다. 그때는 아이유 선배님이 노래하면서 춤도 췄던 시기인데 여자 혼자 무대를 저렇게 멋지게 장악하는 것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아이유 선배님이 가수에 대한 흥미나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지금처럼 오랫동안 자기 음악을 하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고 결심하게 만든 가수는 장필순 선생님이다. 아카이브 K 라는 프로그램에서 장필순 선생님이 함춘호 선생님과 그냥 나란히 앉아서 노래를 부르는데 그게 정말 멋져 보였다. 그래서 나도 그렇게 오래오래 음악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요즘 50년 넘게 음악 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하는데 이 꿈도 그때 가졌다." 라고 말했다.

규빈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신화 규빈

2022년 신화 WDJ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아이유 규빈

아이유가 Modern Times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굿즈를 사모을 정도로 팬이 되었으며 가수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이 생겼다고 한다.

규빈 롤모델 장필순

롤모델로 장필순을 뽑았으며 걸그룹과 솔로 가수 중 어느 쪽 길을 택할지 고민하던 시기 아카이브K에 출연한 장필순의 무대를 보고 자신의 음악을 하는 솔로 가수가 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규빈 영어 이름

올리비아 뉴튼 존의 음악을 좋아해 자신의 영어 이름도 올리비아라고 지었다.

가수 규빈 근황

2024년 4월 1일 신인 가수 규빈이 신곡을 발표했다.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사 가수 규빈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Spring Version)'를 한국어, 영어 버전으로 동시에 발표했다.

유튜버 규빈 유튜브 주소

트로트 가수 규빈 유튜브 채널명은 "규빈 Gyubin_Official" 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운영중이다.

가수 규빈 앞으로의 계획 포부

규빈 앞으로의 계획 포부에 대해 규빈은"지금은 내 나이에 맞고 현재의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을 하는 게 목표다. 나중에는 아이유 선배님이나 장필순 선생님, 테일러 스위프트처럼 어쿠스틱한 느낌을 가진 자작곡도 발표하고 싶다.아직까지는 음악을 하면 희열을 느낀다. 노래를 부를 때 들리는 반주도 좋고, 내 목소리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그 순간이 행복해서 지금은 이렇게 대답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이런 것이 익숙해지고 직업이 되면 내 노래를 들어주는 사람들이 듣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좋다는 식의 얘기를 하게 되지 않을까? 그렇게 되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가수 규빈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박주용, 어머니(1981년생)

형제자매

여동생 박세빈(2010년생)

가수 규빈 인스타그램 주소

baggyubin73/

가수 규빈 어린시절 학창시절 가수 리즈 과거사진 과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