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덮죽덮죽 강남구청점 대표 회사 프렌차이즈 이상준

by 제로스 2024. 3. 30.
반응형
728x170

덮죽덮죽 강남구청점 대표 회사 프렌차이즈 이상준

'골목식당' 덮죽집 사장 호소, 유사 업체에 "뺏어가지 말라"인기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포항 덮죽집 사장이 자신의 메뉴와 유사품을 파는 프렌차이즈 업체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밝혔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9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 "뺏어가지 말아 주세요. 제발. 수개월의 제 고민이, 수개월의 제 노력이, 그리고 백종원 선생님의 칭찬이. 골목식당에 누가 되지 않길 바라며 보낸 3개월 동안…"이라고 적었다.

 

이는 최근 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덮죽'이라는 아이템으로 가맹점 사업을 시작하며 올린 글로 보인다. '덮죽덮죽'이라고 밝힌 이 업체는 지난 5일 오픈과 함께 5개 지점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업체는 "외식업 전문 연구진이 참여한 '덮죽덮죽'이 수개월의 연구를 통해 자체적인 메뉴로 개발하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이 기사를 포항 덮죽집 사장에게 알렸고 논란이 일게 된 것이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포항 골목식당 출연 덮죽집은 서울 강남 그 외 지역의 업체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강조했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과 함께 찍은 사진도 올리며 "3개월 진짜 열심히 했다. 대박이라고 해주신 그 덮죽맛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며 '덮죽 뺏어가지 말아달라'는 해시태그도 남겼다.

​이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프랜차이즈 업체에 대한 비판적 의견을 내놓고 있다. 포항 덮죽집 사장이 지난 7월 방송에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려 노력한 것을 빼앗은 것 아니냐는 비판이다.

누리꾼들은 "사장님 본인 스스로 연구한 거잖아 그걸 홀라당 가져가냐", "레시피가 아무리 저작권이 없다고 해도 이름까지 가져가다니",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할 판" 등의 날선 반응을 보였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7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다. 당초 수제 냉동돈까스 가게를 운영했던 사장은 다양한 시도와 노력 끝에 새 메뉴를 개발, 백종원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다. 서울 강남과 그 외 지역의 어떤 업체와도 아무런 관계가 없다. 제발 뺏어가지 말아 달라”고 글을 올렸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7월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꿈틀로 편에 출연했다. 당초 수제 냉동 돈까스집을 운영해온 사장은 수개월간 연구 끝에 덮죽을 개발했고, 백종원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지난달 한 덮죽 프랜차이즈는 “국내 1호 덮죽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이 오픈과 함께 동시에 5개 지점과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저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뺏어가지 말아주세요 제발...

​수개월의 제 고민이. 수개월의 제 노력이. 그리고 백종원 선생님의 칭찬이. 골목식당에 누가 되지 않길 바라며 보낸 삼개월 동안... 포항 골목식당 출연 THE 신촌’s 덮죽은 서울 강남과 그 외 지역의 어떤 업체와도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포항 덮죽집 사장이 자신의 가게 메뉴와 유사품을 팔고 있는 프랜차이즈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밝혔다.

포항 덮죽집 사장은 9일 인스타그램에 “저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다. 뺏어가지 말아 주세요. 제발. 수개월의 제 고민이, 수개월의 제 노력이, 그리고 백종원 선생님의 칭찬이. 골목식당에 누가 되지 않길 바라며 보낸 3개월 동안…”이라고 호소했다.

이어 “포항 골목식당 출연 덮죽집은 서울 강남 그 외 지역의 업체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전날에도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3개월 진짜 열심히 했다. 대박이라고 해주신 그 덮죽맛을 유지하려고 노력했다”라며 “덮죽 뺏어가지 말아달라”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최근 한 프랜차이즈 업체는 “국내 1호 덮죽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이 오픈과 함께 동시에 5개 지점과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포항 덮죽집과는 무관한 곳이지만 ‘덮죽’이라는 메뉴 이름부터 죽을 덮밥 형태로 만들었다. 업체는 “외식업 전문 연구진이 참여한 ‘덮죽덮죽’이 수개월의 연구를 통해 자체적인 메뉴로 개발하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저 메뉴는 백종원이 솔루션 해준 것도 아니고 저 사장님 본인 스스로 연구한 거잖아 그걸 홀라당 가져가냐”, “레시피가 아무리 저작권이 없다고 해도 이름까지 훔친 거 보니까 양심 없는 회사네, 전국단위로 욕먹고 싶어서 회사 운영하는 건가?”, “날강도들”, “양심 어디갔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항 덮죽집 사장은 지난 7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다. 당초 수제 냉동돈까스 가게를 운영했던 사장은 다양한 시도와 노력 끝에 새 메뉴를 개발, 백종원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덮죽덮죽 이상준 강남 덮죽덮죽 덮죽덮죽 강남 덮죽덮죽 강남구청 덮죽덮죽 강남구청점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덮죽덮죽 대표 덮죽덮죽 강남점 강남구청 덮죽덮죽 덮죽덮죽 회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