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준기 나이 사망 대표 프로필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사진 매출 불법 동영상

by 제로스 2024. 3. 28.
반응형
728x170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조준기 대표 인스타 사진 매출 야동 불법 동영상 몰카 캡쳐 인스타 페이스북 주소 원본

조준기 30대 초반 나이 31세로 알려졌다.

여행에 미치다는 2014년 당시 숭실대학교 재학생이었던 조준기가 만든 일종의 여행 SNS 페이스북 페이지다.운영자 조준기는 싱가포르 여행을 시작으로 전국 자전거일주, 대학교의 지원(아마도 학생 교류였을듯)을 통해 해외 각국을 여러번 다닌 경험을 통해서, 원래는 무역업 종사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었지만 일종의 외도로 페이스북에 본 여행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당시 페이스북 한국어권에서는 여행 관련 SNS가 전무한, 경쟁자가 없던 최적의 상황이었던지라 회사 규모는 급성장하고 '트래블홀릭'이라는 법인으로까지 성장하기에 이른다.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조준기 인스타그램 페이지 불법촬영 동영상 삽입

그런데 2020년 8월 29일 18시, 여행의 미치다의 인스타그램 분점에서 평창군양떼목장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있는데, 해당 포스팅은 여러개의 이미지를 포함시킨 형태지만, 그중에 게이 포르노로 추정되는 영상이 삽입되어있었다. 거기다 해당 게이 는 정식 성인 배우가 출연한 영상이 아니라, 불법 촬영영상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이내 해당 인스타 피드는 삭제되었는데, 당시 본문에서 페이지 목격자들의 초반 항의의견에 게시물 업로더는 '매우 감성충만한 일몰사진'이라며 되도않는 변명을 하였다.

이때문에 사이트 이용자들의 항의가 빗발쳤다. 초기에 조준기 대표는 당당하게 "직접 업로드한 영상이며 트위터에서 퍼온 영상이다. 해당 영상의 인물들은 동성이다" 라고 말했으나 사직후 올린 2차 사과문에서는 자신이 아니라 사내 업로드 담당자의 실수라고 번복했다.그리고 가장 최근에 올라온 유튜브의 이 영상은 비추수가 엄청나게 박혔다.아무튼 이 사건으로 인해 조대표는 개인 SNS를 비공개로 돌린후 여행에미치다 대표에서 사직하게 되었다.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매출

2014년 개설된 여행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로, 8월 기준 팔로어 수만 171만 명에 달하고 올 상반기에만 매출 5억 원을 올렸다. 처음엔 20대 청년 6명이 함께 개설한 작은 페이지에 불과했지만, 불과 3년 만에 여타 중소기업 못지않은 성과를 내고 있다.

조준기 ‘여행에 미치다’ 대표 “음란물 내가 업로드”여행에 미치다 측이 처음 올렸던 사과문. 여행에 미치다 측은 해명이 부족하다는 논란이 일자 이를 삭제한 뒤 두 번째 사과문을 올렸다.

유명 유튜브 채널 ‘여행에 미치다’의 공식 SNS에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는 음란물은 조준기 대표가 직접 게시한 것으로 확인됐다. 조 대표는 자신이 해당 게시물을 올린 당사자라며 “대표직을 내려놓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 대표는 문제의 게시물이 올라온 직후 댓글을 통해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금일 양떼목장 게시물을 직접 올린 당사자다. 변명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영상은 트위터에서 내려받은 것”이라며 “직접 촬영한 형태가 아니다. 또한 영상에 포함된 인물은 모두 동성”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영상물을 불법 다운로드한 부분에 있어서는 적절한 처벌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해당 사안으로 피해를 끼치게 된 회사에 큰 책임을 느끼는 바 금일부로 대표직을 내려놓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키게 돼서 죄송하고 이로 인해 충격받았을 직원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여행에 미치다’는 지난 2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강원도 평창의 양떼목장을 소개하는 글을 올렸다. 이 게시물에 불법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성관계 영상이 포함돼 네티즌의 항의가 빗발쳤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즉시 게시물을 삭제한 뒤 사과문을 올렸으나 업로드 경위와 후속 대처 등에 대한 설명이 빠져 더 큰 비난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특히 불법 촬영물로 추정되는 영상을 소지하고 있었던 이유에 대해 해명하라고 요구했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결국 첫 번째 게시물을 삭제한 뒤 “이 영상은 직접 촬영한 불법 촬영물이 아닌 웹 서핑을 통해 내려받은 것으로 확인됐다”면서 “내부적으로 이번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업로드를 행한 담당자와 함께 사법기관에 정식으로 사건 접수를 진행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내부 교육을 포함한 진정성 있는 문제 해결이 완료될 때까지 여행에 미치다 전 채널 운영을 정지하겠다”고 말했다.조준기 계좌 조 대표는 "지금까지 여한없이 불행했고, 행복했다"며 "코로나 시국이니 장례식은 가족끼리만 해주고, 지인들 부조는 우리 가족들과 크루들이 다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내 계좌로 보내주면 좋겠다"면서 자신의 이름으로 된 계좌번호를 공개했다.

조준기 사망 대표 극단적 선택

동성 간 음란물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물의를 일으킨 국내외 여행 콘텐츠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극단적 선택 후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으나 끝내 숨졌다.9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따르면 조 대표의 빈소가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1일이다.앞서 조 대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모두에게 미안하다. 이제 더 이상 그 누구에게도 짐이 되지 않고, 내 갈 길로 떠나려고 한다”면서 “코로나 시국이니 장례식은 가족끼리만 해 달라. 지인들 부조는 남은 우리 가족들, 크루들 다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해 달라”는 글을 올린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바 있다.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서울 용산구 모처에서 의식이 불명확한 조 대표를 발견했다. 그는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고 혼수상태로 입원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조 대표는 지난 8월 29일 ‘여행에 미치다’ 공식 SNS에 올린 강원도 평창의 ‘양떼목장’ 관련 게시물 중 성관계 영상을 올려 비판을 받았다. 조준기 대표는 “해당 영상은 트위터에서 다운로드한 영상이며 직접 촬영하지 않았다. 회사에 큰 피해를 끼쳐 대표직을 내려놓겠다”고 사과했다.

그러나 해당 사과문을 삭제한 뒤 2차 사과문을 게재해 “기업 법정 의무교육 외에 추가적으로 전 직원 대상 성윤리 관련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해 ‘직원에게 책임을 떠넘긴다’는 지적을 피하지 못했다.이와 관련해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30일 불법 성적 촬영물 소지 및 유포 혐의 적용 여부로 내사에 착수해 빠른 시일 내에 관계자들을 소환 조사하겠다고 밝혔다.한편 조 대표는 지난 2014년 숭실대학교 재학 중 페이스북에 ‘여행에 미치다’ 페이지를 개설해 관광정보를 올리기 시작했다. 이후 3년 만에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로 키워내며 여행 관련 홍보, 마케팅에서 큰 명성을 얻었다.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travelholic_insta/?hl=ko

여행에미치다 양떼목장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travelholic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