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규 나이 배우 프로필 와이프 부인 아내 올리비아 결혼 국적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4. 3. 23.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이태규 프로필

이태규 나이 키 학력 몸무게 소속사 데뷔 영화 출연작

이태규 영화 배우 탤런트

출생

1981년 4월 10일 (만 39세)

신체

183cm, 74kg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이태규 영화배우

신체

182cm, 74kg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학력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

데뷔

2002년 CF 'LG텔레콤 Khai - 남자편'

이태규 영화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영화

(2011년) 《로맨틱 헤븐》 ... 천국사람 5 역

(2015년) 《발광》 ... 랜턴 역

(2016년) 《보고싶다》 ... 중년 남자 역

(2016년) 《두 남자》 ... 성훈 패거리 태규 역

(2016년) 《히치하이커》 ... 중년남자 역

(2017년) 《범죄도시》 ... 형사들 역

(2018년) 《원더풀 고스트》 ... 형사 2 역

(2018년) 《동네사람들》 ... 기태수행원 역

(2019년) 《암전》 ... 택시기사 역

배우 이태규 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올리비아 국적

이태규 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국적은 프랑스 인으로 이태규 부인 아내 직업 올리비아 프랑스어 강사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이태규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올리비아)

배우 이태규 결혼 부인 아내 직업 올리비아 자녀 딸 아들

늦깎이 배우 이태규와 프랑스어 강사로 활동중인 프랑스인 아내 올리비아가 ‘금쪽같은 내 새끼’를 찾았다.17일 방송된 채널A ‘금쪽 같은 내 새끼’에선 루이와 루나의 아빠 엄마인 이태규와 올리비아가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늦깎이 배우가 된 이유에 대해 이태규는 “원래 처음에 배우 꿈이 있었다가 접었는데 아내를 만나 ‘정말 하고 싶은 것이 뭐냐’고 묻기에 늦었지만 다시 힘을 내서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아내 올리비아는 “꿈은 무조건 쫓아가야 한다. 되든 안되든 열심히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본업과 각종 활동에 육아까지 너무 힘들지 않나?”라는 질문에 올리비아는 “바쁘긴 바쁜데 남편이 내조를 많이 해준다”고 밝혔다. 이에 이태규는 “저는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직업적 특성상 촬영이 없을 땐 늘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보통 아빠하고 시간 보내기 싶지 않은데 누구보다 같이 보냈다고 자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엄마 올리비아는 아이들의 육아와 교육에 대해 “아이들의 나이가 4세와 5세로 아직 어리기 때문에 식사 예절이나 식습관 교육을 엄격한 프랑스식으로 단호하게 해야하는 건지, 한국식으로 해야하는 건지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선 미운 네 살에 접어든 딸과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의 수면 교육법을 비롯해 오은영 박사의 육아 팁이 대거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태규 올리비아 부부가 통제불능 딸의 고민을 털어놨다.7월 17일 방송된 채널A 육아 솔루션 예능 ‘요즘 육아-금쪽 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미운 네 살에 접어든 딸 때문에 고민인 한국인 아빠 배우 이태규와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가 출연했다.

이날 이태규, 올리비아 부부는 5살 아들 루이, 4살 딸 루나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이태규 자녀 자식 아이 아기) 프랑스어 강사로 활동 중인 올리비아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이었고 “남편이 많이 도와준다”고 전했다. 이태규는 “원래 처음 배우 꿈이 있었다가 접었는데 다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다”며 “직업적 특성상 촬영 있을 때는 못 보지만 없을 때는 풀타임으로 봐줄 수 있다. 누구보다 많이 육아를 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올리비아는 “아직 아이들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식습관 예절이 가장 고민이다. 프랑스는 엄청 엄격한데 한국은 좀 자유로운 것 같다. 어떤 교육이 맞을지 고민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태규 올리비아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고, 딸 루나는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떼를 쓰며 고집을 부렸다

배우 이태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taekyu_lee/

배우 이태규 가족사진 이태규 부인 아내 올리비아 사진 이태규 자녀 딸 아들 사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