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나이 전남편 저스틴포트만 이혼 재혼 결혼 자녀 가족 앙투완 아르노

by 제로스 2024. 3. 20.
반응형
728x170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프로필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나이 키 국적 몸무게 혈액형 전남편 이혼 재혼 결혼 자녀 딸 아들 가족관계

이름

나탈리야 보디아노바 (Natalia Vodianova)

본명

나탈리야 미하일로브나 보디아노바

(НатальяNatalia МихайловнаMikhailovna ВодяноваVodianova)

국적

러시아

출생

1982년 2월 28일 (만 38세), 소련 니즈니노브고로드

신체

176cm, 52kg, Rh+AB1

BWH

34–26–34cm

머리색

라이트 브라운

눈 색

블루

옷 사이즈

4 (US); 34 (EU);

신발 사이즈

8 (US); 38.5 (EU);

배우자

저스틴 포트먼 (2001~2011년, 이혼)

앙투안 아르노 (2011년~현재)

자녀

아들 루카스 알렉산더 포트먼 (2001년생)4

딸 네바 포트먼 (2005년생)

아들 빅토르 포트먼 (2007년생)

아들 막심 아르노 (2014년생)

아들 로먼 아르노 (2016년생)

소속

DNA Model Management (뉴욕)

VIVA Model Management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Why Not Model Management (밀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Natalia Vodianova) 모델

출생

1982년 2월 28일, 러시아

신체

173cm, 55kg

가족

슬하 4남 1녀

경력

잡지 W 모델

잡지 하퍼스 바자 모델

잡지 보그 모델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배우자: 앙투완 아르노 (2020년–), 저스틴 포트만 (2001년–2011년)

출생: 1982년 2월 28일 (38세), 러시아 니즈니 노브 고로드

키: 176cm

자녀: 네바 포트만, 빅토르 포트만, 루카스 알렉산더 포트만, 맥심 아르노, Roman Arnault

형제자매: Kristina Kusakina, Oksana Kusakina

러시아의 패션 모델. 젬마 워드나 릴리 콜 등등 베이비페이스 모델들의 전성기 시대 직전, 베이비페이스의 매력에 패션계가 열광하게 만든 유명 모델이다. 보디아노바가 처음 등장했던 시기(2000년~2002년 초반 즈음.)는 사실 베이비페이스의 모델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시기는 아니었다. 하지만 투명한 도자기같은 순수한 모습에 부러질 듯 가는 몸매의 보디아노바는 단번에 세계 패션계를 접수 한다. 그녀의 등장을 계기로 젬마 워드같은 베이비페이스 모델에 대한 에이전시의 발굴 욕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볼 수 있다.

모델로서의 성공이전의 생활은 가난하고 어려웠다. 본인 스스로도 한 인터뷰에서 어린시절은 진짜 힘들었다고 말한적이 있다.어머니 그리고 두 자매와 빈민가에서 지냈으며, 자매 중 한명은 중증 뇌성마비를 앓고 있었다. 마땅한 직업도 기술도 없는 어머니6는 빈민가에서 과일을 팔면서 생계를 이어갔고, 보디아노바가 어머니를 도와 장사를 했는데 이 때 모델캐스팅 매니저에게 발탁된 것. 그것도 저녁에 장사가 끝나고 남은 과일이라도 팔아야 한다면서 보디아노바가 저녁 늦게 길거리에서 과일을 파는 도중에 이루어졌다.

 

15세에 러시아에서 모델로 일을 시작한 후 파리로 진출했고 불과 2년만에 세계적인 모델로 성장한다. 그러나 무명 시절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었다. 극적으로 상황이 바뀌게 된 것은 후에도 후술된 결혼과 첫 아들을 출산한 후였다. 출산 후 불과 몇 달만에 3대 도시 컬렉션에 등장했는데 당시 이브 생 로랑과 구찌라는 거대한 패션하우스의 수장이었던 톰 포드7가 보디아노바를 눈여겨보기 시작한 것. 그리고 그녀는 파리 컬렉션의 중요한 쇼 중 하나인 이브 생 로랑의 2002 F/W 컬렉션의 엔딩과 오프닝 모델로 세우면서 상황이 역전하기 시작한다.이러면서 패션계는 그녀에게 완전 열광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보디아노바가 모델에만 그치지 않고 셀레브리티로서 더 이름을 알릴 수 있게된 계기는 2003년에서 2007년까지 유지된 캘빈 클라인과의 독점 계약일 것이다. 저 기간동안에는 다른 컬렉션과 광고는 일체 등장하지 않고 오로지 캘빈 클라인의 쇼와 전 라인의 광고에만 등장해야 한다는 것. 그래서 그녀가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도 바로 저 캘빈 클라인 광고였다.

캘빈 클라인과의 계약 종료 이후로도 간간히 친분이 있는 디자이너들의 쇼에 광고에 등장하면서 전성기만큼은 아니지만 간혹 활동을 하는 중이다.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여배우들이 표지에 더 많이 등장하는 미국판 보그에서 모델로서 표지에 등장한 몇 안되는 모델이기도 하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아버지 아빠

아버지는 보디아노바가 아기일 때 집을 나가버려 본적도 없었지만 유명 모델로 성공하자 딸이 그리웠답시고 나타났다고 한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첫번째 전남편 직업 저스틴포트만 결혼 이혼

2001년에 열아홉 살의 나이17 로 영국 귀족 가문의 자제인 13살 연상의 저스틴 포트만과 결혼하면서 패션계의 신데렐라가 현실에서도 신데렐라가 되었다고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보디아노바의 결혼을 남자 하나 잘 만나서 팔자를 바꾼 것으로 보는 것은 그녀에 대한 모욕이다. 그 시점에서 보디아노바는 자신의 경력에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성공한 여성이었고, 어린 나이임에도 자신이 획득한 부와 명예를 흥청망청 놀자판에 퍼나르지 않고 각종 사회문제 캠페인에 힘쓰는 등 모범적인 셀레브리티로 인정받고 있었다. 특히 2005년부터는 러시아의 전역에 어린이 놀이터를 짓는 것을 목적으로 시작한 네이키드 하트를 설립, 단순한 셀레브리티 모델로만 머무르지 않고 있다.결혼한 그 해에 부부는 첫 아들을 낳았고, 2005년에는 딸, 2007년에는 아들을 낳아 2남 1녀를 두었다. 출산 후 모델계에 복귀하려던 보디아노바는 임신 후 자기관리부족으로 살을 빨리 못 빼고 있다는 패션계의 뒷담화에 큰 충격을 받았고, 이로 인해 심각한 식이장애에 시달렸다고 한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양육권 전남편

하지만 이들 부부는 2011년에 10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결국 이혼했다. 이것과 관련해서 여러 설들이 있는데 이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는 알아서 생각할 일이다. 그리고 이 결혼은 13세 연상의 서유럽 귀족 대머리남성과 이제 막 10대를 지난 동유럽 빈민 출신 미인의 결혼인지라 신데렐라의 꿈이 이루어진 것 같이 생각하는 이가 많았다. 나탈리야의 첫번째 남편인 저스틴 포트만은 부동산 재벌인 9대 포트먼 자작의 아들에 현 포트먼 자작의 이복동생이다. 2006년 기준으로 이 가문의 재산은 12억파운드, 즉 한화 약 2조원 가량으로 정실이 아닌 이복인데다 가문 재산의 일부만이 저스틴 포트먼의 것으로 추정되지만 나탈리야가 남편을 먹여살려야 했다는 건 말도 안된다.이혼 후에 세 아이의 양육권은 나탈리아가 가져갔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현남편 직업 재혼 결혼 두번째

러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그룹(LVMH) 회장의 아들인 앙트완 아르노와 결혼식을 올렸다.보디아노바는 2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보디아노바와 아르노는 손을 잡은 채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올린 영상에서 두 사람은 사람들의 축하 꽃 세례를 받고 있다.

이들은 2013년부터 결혼을 전제로 동거해온 사이다. 슬하에는 두 명의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보디아노바는 빈곤한 환경에서 성장해 세계적인 모델이 된 인물로도 유명하다. 외신에 따르면 그는 도시 빈민가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으며 어머니를 도와 거리에서 과일 장사를 하기도 했다.이후 모델로 데뷔해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 패션쇼 무대에 서는 등 유명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자녀 딸 아들 이름 나이 아들 루카스 알렉산더 포트먼 (2001년생) 딸 네바 포트먼 (2005년생) 아들 빅토르 포트먼 (2007년생) 아들 막심 아르노 (2014년생) 아들 로먼 아르노 (2016년생) 를 슬하에 두고 있다.

나탈리아보디아노바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natasupernova/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