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봄향 나이 국적 고향 직업 결혼 남편 바람 이혼 재혼 가족 자녀 부모

by 제로스 2024. 3. 19.
반응형
728x170

언니한텐 말해도 돼 bj 유튜브 스트리머 유튜버 손봄향 프로필

손봄향 나이 가족관계 고향 국적 키 몸무게 혈액형 직업 종교

출생

1987년 12월 21일(35세)

함경북도 온성군

신체

158cm, 40kg, AB형

가족

어머니

남편 허대선(1994년생)

외동딸 허설화(2017년생)

여동생 2명

직업

前 간호조무사, 前 아프리카 BJ

現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종교

개신교

방송국 이름

손봄향TV

국적

대한민국

손봄향 직업 간호조무사 아프리카 bj 유튜버.손봄향 나이 1987년 12월 21일(35세).손봄향 고향 출생지 함경북도 온성군.손봄향 국적 대한민국.

손봄향 남편 사진 얼굴 손봄향 남편 허대선

손봄향 북한을 탈출하여 한국에 온 여성 유튜버 겸 스트리머으로서, 자신의 탈북 경험담을 콘텐츠로 한다.함경북도 온성군에서 출생하고 10살에 탈북한 후 중국에 거주했으며 18살에 대한민국에 입국하였다.방송 제목은 탈북녀 손봄향이라고 하지만, 실제는 자신의 탈북 스토리만 탈북 콘텐츠로 하고 있고 기타 북한에 관한 사회, 정치, 경제, 사상적인 지식은 별로 없기 때문에 그런 주제는 전혀 다루지 않는다. 좀 쉽게 설명하자면 한국의 달동네에서 태어나 살던 아이가 10살 때 한국을 떠났으며 20년이 지난 후 남들이 현재의 한국 상황을 묻는다면 당연히 대답할 수 없을 것이고 손봄향도 이와 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손봄향 남편 바람 사건 내용 손봄향 유산 손봄향 둘째 유산 죽음 사망

 

손봄향 사건 사고 논란 손봄향 김일성 하나원 국정원

"북한에 있었을 때 김일성을 존경했다"라는 발언을 한 것이 김일성을 찬양한 것처럼 왜곡되어 논란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대해 손봄향 본인은 "'북한에 있을 때는 세뇌를 당해서 김일성을 존경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한 말이, 네티즌에 의해 마치 김일성을 남한에 정착한 이후에도 찬양한 것처럼 와전된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8] 다음 영상은 김일성 찬양 논란과 사상 검증에 대한 손봄향의 해명이다."사상 검증은 이미 국정원과 하나원에서 다 했으며, 나는 이미 한국에 와서 김일성의 실체를 다 알아 더 이상 김일성을 찬양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 문서가 만들어진 계기이기도 하다. "손봄향이 김일성을 찬양했다"는 말이 일베에 돌자, 많은 일베 유저들이 손봄향의 방송이나 블로그 등으로 몰려가 분탕을 쳤다. 이에 손봄향은 "도를 넘은 몇몇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손봄향 샤이니 종현

12월 19일 샤이니의 종현과 관련된 영상을 올렸다가 "사람이 운명이 정해져 있나봐"라던가"죽을팔자가 정해져 있는 것 처럼" 이라던가 듣기 거북한 말이 있어 팬들이 지워달라고 부탁하고 급히 지우게 되었다.

손봄향 페미 니스트

2019년 9월 8일 유튜브에서 노란딱지를 받았다. 페미니스트 유저가 채팅창에서 손봄향을 속여서 페미니즘으로 끌어들이려 했으나 실패를 했고, 손봄향과 페미니스트가 다투게 되자 페미니스트들이 좌표를 찍고 공격을 했다.

손봄향 딸 사진 허설화 손봄향 가족 사진

손봄향 형제자매 손봄향 여동생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손봄향 조카 손봄향 친어머니

막내 여동생은 이부 동생이다. 친어머니가 중국인 남편과 재혼하여 태어난 동생이다.둘째 여동생은 한국에서 남한 남성과 결혼했으며 그 사이에서 태어난 남조카가 1명 있다.중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막내 여동생은 약 19살에 친어머니가 있는 한국으로 왔다. 현재는 친어머니의 호적에 등록되어 단독 대한민국 국적이라고 한다.

손봄향 집안 부모님 손봄향 양부모

어린 시절 중국에 있을 때는 중국 한족 양부모님에게 입양되어 유복하게 살았다.10살 때부터 중국 한족 양부모님에게 입양되어 자랐으며 현지에 있는 중국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당시 자신의 이름 세글자가 북한말로 무엇인지도 기억이 안날정도로 북한말을 완전히 잊었다고 한다. 그래서 자신은 김정일이 누군지조차 몰랐으며 사실상 북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고 말하였다. 현재는 어릴 적 중국에서 산 것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한국말을 완전히 회복하여서 정확한 발음과 너무 빠른 속도로 말하는 것이 특징이다.중국 한족 양부모님과는 아직도 연락하는 사이라고 하였으며 현재는 새 양자를 맞이하여 키우고 계시다고 한다.

손봄향 아버지 아빠

20년 전 10살, 어린 나이에 탈북해서 중국에서 8년 살았기 때문에 북한 실정은 20년보다 더 오래 전, 기억이 가물가물한 어린 시절에 먹을 게 없어서 고생하던 기억밖에는 없기 때문이다. 실제로 북송이 어떤 것인지도 전혀 모르고 18살에 가족(어머니, 두만강에서 헤어진 첫째여동생)을 찾으러 스스로 중국 공안(경찰)에게 가서 북송해달라고 졸랐을 정도이다. 18살에 북송된 후 큰 곤욕과 고초를 치르고 즉시 재탈북하였다. 아버지는 북한에서 이미 돌아가셨다고 한다.

손봄향 현재 직업

선천적으로 빈혈이 매우 심한 체질이라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는 것이 곤란했다고 한다. 이에 손봄향의 장점은 말을 잘하는 것이라며 지인의 추천으로 아프리카 TV BJ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는 아프리카 TV BJ를 그만두고 스트리머, 유투버로 활동하고 있다.

손봄향 건강 손봄향 거주지

빈혈 때문에 버스나 자동차를 타는 것을 매우 힘들어하며, 예전에 서울에 거주했던 이유도 서울은 지하철 시스템이 매우 잘 되어있어서 굳이 버스나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었다고 한다. 현재는 경기도에 거주한다.

손봄향 얼짱 손봄향 과거사진 과사 리즈 젊은시절

과거에 얼짱이었던 듯.

손봄향 머리

머리스타일을 위해 붙임머리, 가발이 많이 있고 염색도 자주 하는 편이다.

손봄향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손봄향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손봄향 남편 직업 손봄향 결혼식 날짜 미공개.손봄향 나이 손봄향 나이 1987년 12월 21일(35세) 손봄향 남편 나이 차이 허대선 나이 7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부부 남편 허대선(1994년생) 손봄향이 연상이다.

손봄향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외동딸 허설화(2017년생) 2017년 7월 19일생.

손봄향 근황 허대선 손봄향 남편 바람 외도 불륜녀 상간녀 손봄향 전남편 이혼 손봄향 재혼

손봄향 언니한텐 말해도 돼 에서는 손봄향이 출연해 남편의 외도와 별거 바람 불륜녀 에 대해 입을 열였다.결혼 6년차 35세의 주부라고 밝힌 손봄향은 "현재 3개월째 남편과 별거 중이며 가장 행복할 신혼 때 남편이 바람을 피웠고 이혼까지 생각했었지만 남편이 8개월 동안 잘못했다고 싹싹 빌었다"고 사연을 전했다."어린 딸이 있어서 헤어지지는 못했지만, 상처가 아직 아물지 않아 남편 얼굴만 봐도 싸움이 생기고 불만만 쌓였다"며 "그러다 딸이 어느 정도 크고 나니 이대로 사는 게 너무 불행하단 생각이 들어 결국 남편에게 딱 6개월만 별거를 해보자고 제안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 후로 남편이 집을 나가고 내가 딸을 본다. 별거 3개월차가 됐는데, 남편이 자꾸 '이 정도면 됐다'며 별거를 빨리 끝내고 싶어 한다. 하지만 나는 6개월 꽉꽉 다 채우고 추가로 6개월을 더 연장하고 싶다. 남편과 별거를 해보니 부부싸움도 없고 딸 돌보는데도 지장이 없다"며 "별거부부로 살고 있는 지금이 너무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그렇다고 손봄향은 남편과 이혼까지 생각하는 건 아니다. 지금처럼 별거하며 살면 안 될까?"라고 물었다.손봄향은 "결혼하고 3년 있다가 그랬다. 그러고 나서 혼란스러우니까 내가 원하는 길이 뭔지 몰랐다"고 고백했다.그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건지, 아니면 끝내고 싶은 건지, 남편 없이 살 수 있는지가 궁금했다"며 "어린 남편이지만 많이 의지했다"고 밝혔다.

손봄향은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계기에 대해 "부부싸움 하고 나갔는데 연락이 안 되더라. 한 달 동안 연락이 안 됐다. 결국 한달 반만에 연락이 닿았는데 이혼하자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또 손봄향은 "내가 미안하다고 했지만, 사과받지 않았고 집으로 옷가지를 챙기러 들어왔다. 싸한 느낌에 지나가면서 그 사람의 핸드폰을 들여다봤는데, 하트 표시가 있더라. 예전 같지 않았고 뭔가 있구나 싶었다"고 설명했다.그래서 손봄향은 짐을 챙겨 나가는 남편을 몰래 따라가보기로 했다고. 그는 "남편 차가 편의점 앞에 세워져 있어서 몰래 뒷자리에 탔다. 그때가 새벽 3시 였는데 여자한테 전화가 오더라. '이 여자구나' 눈치를 챘다"며 "그 순간 편의점에서 나오던 남편과 눈이 마주쳤고, 남편은 나를 보고 깜짝 놀라더라. 나는 여자가 있다고 확신해서 '이 여자 누구냐'고 했더니 '아무 사이도 아니다. 아는 동생이다'라로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남편의 계속된 발뺌에 그 여성과 통화를 했다는 손봄향은 "'당장 있는 그대로 다 얘기해라'라고 말했다. 그랬더니 그 여자가 '왜 남편을 그렇게 힘들게 하냐. 오빠를 혼자 둘 수 없었다. 너무 마음이 아파서 그랬다'고 하더라. 부부 사이는 부부가 아는 건데. 다른 사람도 아닌 아예 모르는 여자가 그런 말을 하니까 돌아버리는 거다"라며 씻기 힘든 상처를 받았음을 고백했다.

손봄향 불륜녀 신고

계속해서 손봄향은 (불륜녀를 향해) "내가 그때 그랬다 '끝까지 가볼래? 너희 부모까지 한번 가볼래?' 라고 말하니 자기 부모는 건드리지 말라더라. '너희 가족은 중요하고 남의 가정은 아니냐'라고 말하니 그제서야 정리를 하겠다고 했다"고 고백했다.결국 손봄향은 이혼까지 가게 될 상황이었다고. 그는 "그 일 있고 나서 막판까지 갔는데 나중에 판사 앞에서 도장만 찍으면 끝나는 상황인데 남편이 나타나지 않았다. 다음날부터 매일같이 찾아오고 8시간씩 무릎 꿇고 사과를 했다. 하지만 난 두달 정도까진 크게 화가 나 있었다. 초반엔 신고를 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손봄향 재결합 남편 허대선

이어 "시간이 점점 가면서 아이도 보여주고 아이를 보여주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옛날 좋은 감정이 생겼고, 하루에 미친 사람처럼 감정이 오르락 내리락했다. 시간이 지나니까 '내가 아직 이 사람한테 미련이 있구나'라는 것을 느꼈고, 합치기로 했다. 하지만 수개월간 계속 당시가 생각이나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그러면서 손봄향은 "하지만 남편의 자리라는 것이 있을 때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빈자리가 느껴지더라. 떨어져 있는 만큼 소중한 감정들이 자라나는 것 같다"라며 애틋한 감정도 동시에 느끼고 있다고 털어놨다.

손봄향 유튜브 주소 손봄향의 사생활

https://www.youtube.com/channel/UCuUPV5b6jt3d4B4u8a_8XNg?app=desktop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