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모델 엘라그로스 프로필
엘라그로스 나이 키 학력 고향 국적 가족관계 직업 소속사 인스타그램 엄마 아기 부모 광고 동생 아빠
본명
엘라 메켄지 그로스 (Ella McKenzie Gross)
출생
2008년 12월 1일 (11세)
미국
국적
미국
거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신체
157cm
가족
아버지 JP Gross
어머니 Wynne Gross
남동생 Roman Gross(2011년생)
직업
배우, 모델
소속사
더 블랙 레이블
종교
가톨릭
엘라 그로스 (Ella Gross) 탤런트
출생
2008년 12월 1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사이트
인스타그램
엘라그로스 직업 엄마 아빠 혼혈 소속사 근황
미국의 아역 배우 겸 모델이다.아버지는 독일인2이고 어머니는 재미교포 1.5세이며 엘라는 혼혈이다.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으며 인스타그램은 엘라의 엄마가 운영하고 있다.2018년에 대한민국 기획사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하였다.
만 2세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으며 갭(GAP), 에이치앤엠(H&M), 자라(ZARA),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등의 모델로 활동중이다.
엘라그로스 드라마 영화 광고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Heathers (2018) - Young Betty
Malibu Rescue (2019) - Sasha
Startrek : Picard (2020) - Young Soji
영화
Malibu Rescue - The Movie (2019) - Sasha
CF 광고
배스킨라빈스 31 - 핑크 스타3 (2019년 7월 출시)
엘라의 어머니가 잡지 인터뷰를 했는데 인터뷰 당시의 엘라와 비슷한 나이(당시 엘라는 약 9세)일 때 미국으로 이민왔다고 언급하였다. 어머니가 한국에서 태어나고 약 9살 때부터 이민을 가서 자랐기 때문에 엘라의 출생 당시 이미 미국 시민권자였을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엘라에게는 한국 국적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만약 독일인 아버지가 엘라의 출생 당시 독일 국적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였다면 현재 엘라가 독일과 미국의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을 수도 있다.미국에서 나고 자랐기 때문에 한국어 실력은 약간의 인사말을 제외하면 상당히 서툰 것으로 보인다.
엘라그로스 남동생
형제로는 남동생이 있다. 엘라와 달리, 남동생은 금발 머리와 푸른 눈 그리고 동양인의 이목구비가 섞여, 서로 다른 느낌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원래 금발과 푸른 눈 모두 열성, 흑발과 갈색 눈은 모두 우성이다. (그래서 흑백혼혈, 황백혼혈의 상당수가 검은 머리에 검은 눈/갈색 눈 등을 더 많이 타고난다. 사실 금발벽안은 백인들 사이에서도 아주 흔하진 않지만) 이를 보면 남동생 쪽이 열성인자(금발 + 푸른 눈)을 더 강하게 타고났고 엘라 쪽은 우성인자(흑발 + 갈색 눈)를 강하게 타고난듯. 같은 형제/자매/남매끼리 이렇게 다르게 타고나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쌍둥이 중 흑백혼혈이 흑/백 쌍둥이로 태어나는 경우도 있으니 형제들끼리 머리색이나 눈색이 많이 차이나는건 별 이상한 일은 아니다.
BLACKPINK 멤버들과 여러 번 만남을 가져서 함께 식사를 하거나 놀이공원을 방문한 사진이 SNS를 통해 올라왔었다. YG엔터테인먼트 계열 소속사 더 블랙 레이블과 계약하면서 친분이 생긴 것으로 추측한다. 이후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가수를 물어보면 블랙핑크라고 대답을 했었다.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 모델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도 등장했다. 같은 더블랙레이블 소속 가수인 전소미의 사진도 올라왔다.한국에서 많이 하는 놀이인 쎄쎄쎄를 할 줄 안다.
엘라그로스 블래핑크 제니 사진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가 블랙핑크(BLACKPINK) 제니와의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달 10일 엘라 그로스 인스타그램에는 “제니언니랑”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모델로 활약 중인 한 제품과 인증샷을 찍은 엘라 그로스의 모습이 담겼다.
제니의 사진이 담긴 제품을 들고 귀여운 미소를 띤 엘라 그로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닮은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엘라랑 제니 진짜 닮았다”, “엘라 저 어린 나이에 어떻게 이목구비가 저렇게 뚜렷하지”, “엘라야 언니가 많이 좋아해!”,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엘라 그로스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엘라 그로스는 마치 살아있는 인형을 보는듯한 비주얼과 성인 모델 못지않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앞세워 어린 나이임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키즈 모델로 활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더블랙레이블은 모델로서의 잠재력뿐 아니라 라 노래, 춤, 연기, 악기 연주 등 엘라 그로스가 다방면에 걸쳐 지니고 있는 재능에도 주목했다는 후문.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는 전속계약 체결을 알릴 당시 “가수로서도 충분히 재능 있는 특별한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엘라의 가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최근 엘라 그로스가 출연한 배스킨라빈스 광고는 성적 대상화 논란에 휘말리며 모든 광고를 전면 중단하고 사과문을 게재한 바 있다.이에 엘라 그로스 엄마는 SNS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광고를 반대하는 대중들은 제발 이것을 엘라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엘라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지만, 일부 사람들의 상처되는 말과 부정적인 반응 때문에 혼란스러워하고 있다”는 글을 올려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엘라그로스 엄마 아빠 사진 부모 가족
최근 YG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한 세계적인 키즈 모델 엘라 그로스(Ella Gross)가 오늘 27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호 화보를 장식하며 본격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엘라 그로스는 이번 보그코리아와의 화보를 통해 베테랑 모델 못지않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특유의 인형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는 엘라 그로스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엘라 그로스는 두 살 때부터 잡지 모델로활동하며 70만 명이 넘는 엄청난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타이기도 하다.
11세 소녀의 귀여움은 물론 모델뿐만 아니라 노래, 춤, 연기 등에도 재능을 갖춘 엘라 그로스의 탁월한 유전자에 대한 관심이 쏠리면서 덩달아 부모에 대한 호기심도 증폭하고 있다.
한편, 모델 외에도 아이돌로의 행보를 기대하고 있는 팬들을 향해 앞서 엘라 그로스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거라면 뭐든지요”라는 귀엽고 당당한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엘라그로스 아기 시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