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아영 나이 추성연 직업 돌싱글즈 맥심모델 전부인 전남편 이혼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4. 2. 26.
반응형
728x170

돌싱글즈 추성연 프로필

돌싱글즈 추성연의 본명 추성연 나이는 35세.

돌싱글즈 추성연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추성연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추성연 이혼 재혼

돌싱글즈 추성연 결혼 추성연 이혼은 3년차에 접어들고 있으며 이혼 경험은 있지만 추성연 자녀는 없다고 한다.

돌싱글즈 추성연 직업 한국철도공사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

돌싱글즈 추성연 이혼 사유 이유 추성연 전부인

돌싱글즈 추성연이 이혼을 결심한 이유는 아내가 일부 사실을 숨기고 있어서 신뢰가 깨지면서 아내를 의심하면서 이혼까지 가게 되었다고 한다.결혼 생활 2달까지만 좋았다고 하며 결혼 생활은 9개월 정도가 갔으며 이혼은 합의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돌싱글즈 추성연 학력 학교 대학교

추성연 대학 학교에 대해 안타깝게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비공개라고 하며, 추성연 고향, 키, 몸무게 가족관계 에 대한 내용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한다.

돌싱글즈 추성연 유튜브 채널 주소 유튜버

추성연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채널 이름은 '추선비'라고 한다. 추성연의 특기인 등산을 주로 브이로그 형태로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이며 평소에도 등산이나 여행 등을 엄청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돌싱글즈 추성연 성형전후 성형전 성형 과거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았을 때 현재와 같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다.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프로필

맥심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본명 이아영, 이아영 나이 31살.이아영 가족 관계 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1명이 있다.

 

맥심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키, 몸무게, 학교, 고향, 혈액형, 학력 미공개.

맥심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직업

현재 직업은 맥심 남성잡지 모델, 광고 뷰티 모델, 홈쇼핑 모델 등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2013년에는 남성 매거진 맥심 모델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했다.

맥심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결혼 전남편 신랑 배우자 이아영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아영 이혼 재혼

이아영 이혼 사유 이유 이아영 전남편

이아영 이혼 4년차로 결혼, 이혼을 한 적이 있다. 이아영 전남편 이혼 사유를 전남편에게 존중받지 못했고 월급없는 파출부가 된 느낌이었다고 한다.

이아영 자녀 양육권 이아영 딸

자녀 유무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고 나이 7살이라고 하네요. 딸은 남편이 키우고 있다.

이아영 이상형

이아영의 이상형은 무쌍이 좋다고 한다. 그리고 '돌싱글즈' 남자 출연자 추성연, 최준호, 김재열, 정윤식 중 무쌍은 추성연, 최준호이다.

맥심 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추성연 근황 이아영 전남편 폭언 욕설 욕

돌싱글즈 1차 선택 이후 동거를 시작한 커플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이아영 추성연 커플은 경북 영주에서 마치 신혼부부 같은 모습으로 커플 파자마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함께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달달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이아영은 "전남편도 모델 일 처음에는 소탈해서 좋다고 했었는데 나중에는…."이라고 말을 흐렸다.

이아영은 또 전 남편에 대해 "말만 하면 상처를 받았다. 말이 너무 세니까"라며 "밥을 먹을 때도 '먹어'가 아니라 '쳐먹어'이러니까 너무 상처였다"고 과거를 떠올렸다.그러면서 "그래서 사람을 볼 때 말씨를 제일 보는 것 같다"며 "(추성연) 오빠는 욕을 안 한다. 그래서 신기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를 지켜보던 MC 이혜영은 "욕을 안 하는 게 당연한건데"라며 안타까워했다. 유세윤은 "남자끼리는 친근함의 의미로 욕을 섞어 하기도하는데 성연 씨는 그렇지도 않나보다"라고 말했다.이지혜는 "아영씨는 또 전 남편 폭언때문에 힘들었다고 했는데, 초반에는 성연 씨처럼 따뜻하게 해줬던 분이라 생각이 많아질 것 같다"고 짚었다.

돌싱글즈 추성연 인스타그램 주소 sns

@choosunbi

맥심모델 돌싱글즈 이아영 비키니 몸매 수영복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인스타그램 주소 sns

https://www.instagram.com/a_young222/?hl=ko

이아영 성형전후 수술 사진 이아영 성형전 이아영 성형 해명 이아영 어린시절 학창시절 이아영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