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재욱 나이 개그맨 프로필 불법 도박장 개설 유명 웃찾사 결혼 와이프 아내

by 제로스 2024. 2. 26.
반응형
728x170

코미디언 개그맨 최재욱 프로필

최재욱 나이 학력 데뷔 소속사

최재욱 개그맨

출생

1982년 5월 24일

소속사

형엔터테인먼트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데뷔

2003년 SBS 개그맨 공채 7기

수상

2003년 SBS 개그맨 공채 7기 은상

출생: 1982년 5월 24일 (38세)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출생 1982년 5월 24일 (38세)

대한민국

국적 대한민국

활동 영역 개그맨

데뷔일 2003년

데뷔작 SBS 7기 공채 개그맨

최재욱 인스타그램 을 하지 않는것으로 파악된다.최재욱(1982년 5월 24일 ~ )은 대한민국의 개그맨이다.

최재욱 노예계약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1982년 5월 24일 생.2002년에는 KBS위성채널에서 방송하는 한반도 유머 총집합에 출연한다.이렇듯 웃찾사에서 열심히 활약을 하고 있었지만 만악의 근원박승대의 노예 계약이 발목을 붙잡고 만다. 내용인 즉 박승대가 7기 개그맨들을 무보수로 공연을 시키며 온갖 폭언을 일삼고 방송 출연 기회를 가지고 협박을 했다는 사건. 이때 최재욱은 다른 동기들과 함께 박승대에게 항의를 하며 기자회견을 했고 결국 스마일매니아를 탈퇴해서 다른 동기들과 함께 홍대의 개그스테이션 기획사에 합류한다. 하지만 다른 7기들과 마찬가지로 박승대의 손아귀를 벗어나서 한동안은 방송에서 뜸했다.

거의 1년 가까이 뜸했다가 2006년 9월 조우용, 박충수와 함께 저요저요라는 코너로 복귀. 최재욱과 박충수가 교관 같지도 않은 교관 조우용의 지시를 따르는 훈련병 역할을 맡았는데 최재욱과 박충수가 훈련 취소 등 본인들이 원하는 걸 말하자 조우용은 둘 밖에 없는데 무슨 의견 건의냐고 말하자 최재욱과 박충수는 1인 다역을 맡으며 그림자 분신술 결국 조우용의 허락을 받는다는 내용.

이후 또 뜸하다가 조우용, 엄승백, 이형과 함께 학교에서 벌어지는 부조리를 다룬 코너 이해해로 복귀. 하지만 오래 가지는 못했고 이를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모습을 감추며 현재는 목동 깨비시장에서 닭볶음탕집에서 일하고있다.

2020년 9월 16일 김형인의 불법 도박과 관련된 최모씨가 자신이라고 밝혔다. 최재욱의 주장으로는 처음에는 합법적인 보드게임방이었다가 이후 불법도박장이 되었고, 자신에게 돈을 빌려줬을 뿐인 김형인까지 협박을 당했다고 한다.

 

최재욱 영화 출연작 작품활동

SBS 개그맨 데뷔 전인 2001년에 개봉된 영화 선물4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다.최재욱 결혼 부인 아내 여자친구 열애설 연애 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보았지만 찾지 못했다.미혼인 것으로 추정.

최재욱 불법 도박장 개설 김형인 교통사고

김형인과 함께 재판에 넘겨진 동료 개그맨은 최재욱이었다. 최재욱은 전화통화에서 "(김형인과) 함께 재판에 넘겨진 것은 아니다"면서도 "변호사가 있으니 변호사와 얘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도박장소 개설 혐의로 최재욱을, 도박장소개설등의 혐의로 김형인을 기소했다. 이들의 첫 공판은 10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형사 재판인 만큼 두 사람 모두 출석할 것으로 보인다.

김형인과 최재욱은 2003년 SBS 공채 개그맨 동기다. 2007년 김형인이 경부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냈을 때에도 차량에 함께 동승해 전치3주 진단을 받았다.

김형인은 앞서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후배 개그맨 최모 씨에게 돈을 빌려줬고, 이후 투자자에게 협박을 당했다"면서 억울함을 호소했다. 최재욱은 김형인과 개그맨 공채 동기이지만 나이는 3살 어리다.

김형인은 최재욱이 보드게임방을 개업할 때 1500만 원을 빌려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김형인이 결혼 등으로 자금이 필요하게 되면서 "돈을 갚으라"고 요구했고, 최재욱의 새 투자자가 일부 금액을 김형인에게 변제했다.

최재욱이 김형인의 돈을 빌려 개설한 보드게임장이 불법이 되면서, 최재욱의 투자자가 김형인을 "불법시설 운영에 개입된 것으로 공갈협박했다"는게 김형인 측의 주장이다.

한편 김형인과 최재욱은 2003년 SBS 공채 개그맨에 합격하면서 나란히 '웃찾사' 등에 출연해 왔다. 이후 SBS '웃찾사'에서 윤택, 리마리오, 김기욱, 정만호 등과 함께 '웃찾사'를 간판으로 활약했다.하지만 2005년 개그맨 노예계약 폭로에 함께하게 되면서 방송이 어려워 졌고, 이후 KBS 신설 개그프로그램 '웃음충전소' 등에 출연했다.

또한 tvN '코미디빅리그'로 옮겨와 윤택, 변기수 등과 함께 팀을 이뤄 활동해 왔다.최재욱 역시 노예계약으로 김형인과 함께 어려운 시간을 보냈고, 이후 요식업 등 개인 사업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김형인과 함께 기소된 것으로 알려진 동료 개그맨 최재욱이 사건 공개 후 동료들과 단체 메신저 방에서 말다툼을 벌이다 나간 것으로 확인됐다.김형인의 인터뷰에서는 최씨를 후배 개그맨으로 묘사했지만 그는 김형인과 함께 SBS 공채 7기로 데뷔한 최재욱이었다. 15일 MBC 뉴스데스크의 ‘‘웃찾사’ 출연 개그맨 불법 도박장 개설‘ 보도 후 SBS 공채 7기 단체 메신저 방에서는 이에 대한 이야기들이 오갔다.

한 개그맨이 “형인이가 검찰 조사를 받았지만 자신은 보드게임방을 한다는 말에 돈을 빌려준 거라서 문제될 게 없다고 한다. 이미 일단락된 사건인데 뒤늦게 보도가 돼서 포털사이트가 난리가 났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다른 개그맨이 “최재욱이 내게 놀러오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서운하다”고 했다. 최재욱은 “(당신이) 그런 얘기할 입장은 아닌 것 같다”고 되받으며 단체 메신저 방에서 퇴장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재욱은 ‘웃찾사’에서 ‘1학년 3반’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다.

최재욱은 김형인과 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혐의로 기소돼 재판에 넘겨졌다.2003년 12월 조우용, 김대훈, 황영진과 함께 비닐봉지라는 팀명으로 SBS 개그 콘테스트에 참가해서 은상을 받고 SBS 공채 7기로 데뷔. 2004년 1월부터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합류해서 개그 콘테스트 합격 작품인 APT 경비대2를 선보인다.

하지만 오래 가지는 못했고 코너 종영 이후 한동안은 대학로에서 공연을 한다.

2005년 4월 김홍준, 박규선과 함께 1학년 3반으로 웃찾사에 복귀해서 반장 역할을 맡았는데 겉보기엔 순수하고 다정한 친구 사이지만 최재욱과 김홍준이 박규선을 엿먹이고 박규선이 토라지는 내용의 코너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