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윤정 나이 홍가람 개그맨 결혼 남편 와이프 부인 아내 자녀 가족 프로필

by 제로스 2024. 2. 26.
반응형
728x170

코미디언 개그맨 홍가람 프로필

홍가람 나이 학력 데뷔

홍가람 개그맨

출생

1980년 4월 8일, 서울특별시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데뷔

SBS 토요일은 즐거워

수상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

출생: 1980년 4월 8일 (40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홍가람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뮤지컬 출연작 작품활동

출연 작품

영화

《통키는 살아있다》 (2010년)

드라마

《마녀의 사랑》 (MBN, 2018년)

《초인시대》 (tvN, 2015년)

방송

《토요일은 즐거워》 (SBS)

《웃으면 복이와요》 (MBC)

《개그야》 (MBC)

《하땅사》 (MBC)

《웃고 또 웃고》 (MBC)

《개그공화국》 (MBN)

《코미디빅리그》 (tvN)

《토요일 톡리그》 (tvN)

《코미디에 빠지다》 (MBC)

《코미디의 길》 (MBC)

《웃음을 찾는 사람들》 (SBS)

〈만수랑 무강이랑〉

〈불편한 복남씨〉 의사 역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SBS)

뮤지컬

《풋루스 비트업》 (2010년) - 윌라드 역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1980년 4월 8일 생.2000년 SBS의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며 삽시다'를 통해 데뷔, 프로그램 폐지 후 군 복무1를 마치고 2005년 웃으면 복이 와요를 통해 복귀하며 계속 MBC 코미디 프로그램에 등장한다. 자신의 장점인 빼어난 연기력으로 코너의 주역들이 웃길 수 있도록 받쳐주는 역할을 맡았다.2 예로 들면 최국TV에서는 추대엽의 동생으로 나와서 별 거 아닌 이유로 형과 다투는 깨알 같은 모습을 보이거나, '초고령화시대'에서는 조상님들에게 갈굼받는 중간급인 증조할아버지 역할을 맡았다.

웃으면 복이 와요,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코미디의 길로 이어지는 MBC 코미디 프로그램의 길고도 짧은 역사를 함께 한 희극인이지만 MBC 코미디가 휘청거리던 시절에는 tvN의 코미디빅리그나 MBN의 개그공화국에 출연했다. MBC 코미디가 완전히 끊어졌을 때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 역시나 자신의 장점인 빼어난 연기력으로 코너의 주역들이 웃길 수 있도록 받쳐주는 역할을 맡았다. 다만, '내 친구는 대통령'에서는 본인이 가장 웃기는 역할을 맡았다. 자신의 친구인 대통령에게 온갖 어이없는 부탁을 하면서 오히려 큰소리를 지르는 뻔뻔한 시골 어르신 역할을 맡았다. 최국은 미쳐 죽는 연기로, 유상엽은 옆에서 웅얼웅얼거리는 연기로 홍가람의 개그를 받쳐줬다.

 

현재는 자신의 특기를 살려 연극 배우로 활동 중이다.MBC 코미디에 오래 출연했고 공채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MBC 공채로 보일 수 있겠지만 실은 특채 출신이다. 대학생 때 개그 동아리 활동을 했는데 유서 깊은 동아리였고 1기 선배가 바로 틴틴파이브의 표인봉. 홍가람은 전역 후 개그를 더할 생각이 없었지만 표인봉이 자비까지 들여 자신의 개그 활동을 지원해준 덕분에 개그를 접지 않았다고 한다. 이후 틴틴엔터테인먼트가 출범되자 홍가람도 계약하며 MBC 코미디에 특채로 합류하게 된다.

여러 번 강조했듯 연기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개그맨 중 한 명이다. 특히 어르신 역할을 맡을 때 위화감 없는 연기를 선보인다. 최국TV에서 배우 지망생인 최정태와 연기 대결을 펼치는데 껄렁거리고 모자라보이는 평소 이미지와는 달리 진지한 정극 연기를 펼치자 최정태는 꿈이 짓밟혔다고 울었다.

최국과는 각별한 관계라고 한다. MBC 코미디에 합류한 후 5년 넘게 최국과 코너를 진행했으며 코미디빅리그나 개그공화국은 물론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최국과 함께 코너를 진행한다.

코미디언 개그맨 개그우먼 여윤정 프로필

여윤정 나이 키 학력 몸무게 데뷔

여윤정 개그맨

나이 44세

신체

169cm, 49kg

가족

2남 2녀 중 막내

학력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 학사

데뷔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15년 웃자 대한민국 스타어워즈 페스티벌 대한민국을 웃게 한 100인상

경력

2008~2014 그룹 '개그플러스' 리더

사이트

인스타그램

개그맨 개그우먼 코미디언 커플 홍가람(40)과 여윤정(44)이 백년 가약을 맺는다.홍가람 여윤정 커플은 오늘(26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결혼한다.두 사람은 지난 5월 2일 결혼할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식을 연기했다.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한 축제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여윤정은 MBC 8기로, 홍가람은 MBC 15기로 각각 데뷔했다. 여윤정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앞둔 심정을 밝히기도.

그는 "결혼이란 걸 마음만 먹으면 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 줄이야. 어려운 시기에 함께 걱정과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기로 했다.또 지난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한 차수경, 2004년 '란'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한 전초아, V.O.S 박지헌이 축가로 여윤정 홍가람 부부를 축복할 예정이다.

여윤정 홍가람 애로부부

방송에서 개그맨 부부인 여윤정 홍가람이 출연해 솔직한 부부 이야기를 전했다.여윤정은 2세 고민을 토로하며 “남편이 나보다 4세 연하인데, 밤에 힘을 못 쓴다”며 “남들은 연하를 만났으니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막상 제가 상상한 것과 많이 다른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남편 홍가람의 말은 달랐다.

“다이어트하면서 배란기에 열심히 노력한다는 게 힘들다. 10번 중 한두 번 불만스러웠던 것”이라고 했다.여윤정은 “연애할 때와 지금이 너무 다른 게 그때 쏟아부었구나 싶다. 결혼하고 여자들이 배신감 느낀다는 느낌이 있다”고 맞섰다.

홍가람은 부부 관계 횟수를 묻자 “매일. 하루걸러 하루에 밤낮으로 두 번씩”이라고 답했다.여윤정은 “횟수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날이 중요하다. 상관없는 날에 힘을 써봐야 소용없다”며 배란기에 술을 마시는 남편에게 불만을 드러냈다.

여윤정 홍가람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소식은 아직 없는것으로 전해진다.

여윤정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eki1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