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박지현 병원장 나이 아빠 키 미스코리아 출신 서민재 프로필 학력 직업 대학교

by 제로스 2024. 2. 19.
반응형
728x170

하트시그널 시즌 3 박지현 프로필

박지현 나이 키 학력 대학교 직업 집 거주지

생년

1996년

학력

와세다대학 국제교양학부

직업

학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실 인턴

거주

경남 진주 출생, 일본 도쿄도 신주쿠구 거주

170cm

서민재

생년

1993년

학력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사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석사

직업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지원부서 정비사 (대졸 공채)

박지현 비키니 수영복 몸매

청순한 미모의 박지현은 방송 내내 남성 출연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제2의 임현주로 불리기도 했다.

여자 메기 천안나가 등장하며 시그널 하우스에는 긴장감이 감돌았다.

남자 출연자들은 천안나를 위해 파티를 준비했다. 뜨거운 환영 속에 등장한 천안나는 이연희를 닮은 강아지상 얼굴로 시선을 끌었다.

 

천안나는 처음 만나는 남성들과도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음식도 맛있게 먹는 등 소탈한 모습으로 단숨에 호감을 샀다. 천안나가 박지현의 인기 독주를 막고 새로운 인기녀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상반된 이력도 눈길을 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박지현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학력은 일본의 와세다 대학 생물학과를 졸업했다. 현재는 서울대학교 연구실에서 인턴을 하면서 의전(의학전문대학원)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현 남다른 집안도 눈길을 끈다. 박지현의 부모님이 의사이고, 아버지가 병원장이라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으나 정확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았다.

반면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인 천안나는 학교폭력 의혹으로 인성 논란을 빚은 출연자다. 대학교 후배들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폭로로 화제가 됐으나 '하트시그널'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알려졌던 그는 현재 비서로 일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3가 첫방송을 하면서 여성 출연진 서민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먼저 첫 방송에서는 남자 출연자로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여자 출연자로는 이가흔, 서민재, 박지현이 나왔다.

서민재는 임한결을 보고 "안형섭과 닮았다"라고 말했다.하지만 임한결은 안형섭이 누구인지 알아듣지 못했고, 출연진들은 "좋은 뜻이다"라고 웃었다.

이후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첫 미션은 저녁 6시에 홈파티를 여는 것이었고, 유일하게 요리에 자신이 있는 박지현이 중심이 됐다.서민재와 이가흔 역시 박지현 옆에서 보조를 자처하며 홈파티 음식을 만드는 데 일조했다.

홈파티 후 첫인상 러브라인 결과 천인우과 정의동은 박지현을, 박지현과 이가흔은 천인우를, 서민재는 임한결을, 임한결은 이가흔을 선택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임한결이 이가흔을 선택했다.방송 이후 서민재를 비롯해 모든 출연진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특히 누리꾼들은 서민재의 이력에 관심을 가졌다.서민재는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취미로는 자동차 정비, 연기 등이 있다.

​또한 지난해 미스코리아 경북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당시 서민재는 "저의 꿈은 차세대 산업 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리더가 되는 것이다. 또 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은 미스 경북, 그리고 미스코리아라는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여러 논란 속에서도 방영되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되면서 과거 사진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자동차정비기사부터 승무원까지 출연자들의 출연 전 모습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서민재

서민재는 미스코리아 출신 공대 여신으로 알려지며 대졸 공채 최초로 여자 정비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알려져 엄청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엔지니어 메카닉이라고 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난이도 수리기술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가흔

이가흔은 '도수코'에 출연하여 모델의 길을 걷다가 현재는 수의대 졸업을 앞둔 학생이다. 그는 하트시그널3 방송 전부터 학교폭력 피해자의 폭로로 논란이 불거졌으나 제작진은 사실과 다르다며 해명한 바 있다.

박지현

하트시그널3에서 남심을 휩쓸며 '몰표 여신'에 오른 박지현은 일본의 한 대학에서 생물학과를 전공하며 의학전문대학원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경남 미스코리아에도 출연해 예쁜 미소로 주목받은 바 있다.

​천안나

천안나는 아직 방송에 등장하지 않았지만 방영 전부터 '승무원 갑질 논란'으로 논란에 중심에 선 출연자다. 그는 항공사 승무원이었다가 제약회사 비서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지만 한 여성이 그녀의 갑질과 인성 논란을 폭로하게 되면서 출연이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정의동

정의동은 둥물 모형을 만드는 조형작가로 반전 매력은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정의동은 방송 출연 이후 과거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이 재조명 되며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 서민재가 미스코리아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인 박지현과 서민재가 과거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이었다는 글과 함께 관련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현과 서민재가 각각 미인대회에 참가한 당시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지현은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출전해 래쉬가드와 드레스 차림을 선보였다. 박지현은 일본의 와세다 대학 생물학과를 졸업한 후 서울대학교 연구실에서 인턴으로 의과전문대학원을 준비중이었다.

서민재는 한양대학원 기계공학과를 진학 후 2018년 미스유니버시티에 참가했다. 또한 2019년에 참가한 미스 경북 선발대회에서 역시 본선에 진출한 바 있다.

2019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서는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서민재 역시 드레스와 피트니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공개됐다고 한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