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은우 나이 배우 프로필 고향 키 학력 몸무게 데뷔 가족 부모 본명 집안

by 제로스 2024. 2. 18.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심은우 프로필

​심은우 나이 고향 키 학력 몸무게 혈액형 데뷔 소속사 인스타 가족관계

출생: 1992년 6월 2일 (27세)

키: 159cm

학력: 용인대학교 Yong In University 龍仁大學校

강원도 동해시

가족

부모님, 네 자매 중 둘째

​이름

심은우(Sim Eun Woo)

출생

1992년 6월 2일 (27세)

신체

159cm, 46kg, A형

학력

북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

데뷔

2015년 영화 두자매

소속사

앤유앤에이 컴퍼니

대한민국의 배우. 영화 두자매를 통해 데뷔하였다.

원티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되었다.

본래 인스타는 simeunwoo였지만 삭제되었고 현재 계정으로 변경되었다.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 당시 남편으로 나왔던 조병규와 하준은 이전에 라디오 로맨스에서 함께 출연하였다.

본래 소속사는 액터153이었으나 2019년 11월에 박선영과 김혜리와 함께 신생 소속사인 앤유앤에이 컴퍼니로 이적했다.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각각 파타와 고니. 고양이 인스타도 있지만 비공개되었다.

남도현과 묘하게 닮은 외모를 지니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창으로 등장. 개인기 중 자기 자신을 성대모사했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무대에서 선 창과 방패는 'Deserado'를 열창했다. 하지만 창은 방패에 패하며 복면을 벗어야 했다.

창은 아이비의 '이럴거면'을 부르며 복면을 벗었고 이를 지켜보던 연예인 판정단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심은우는 "내 첫 예능이다"며 "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했다. 졸업 후에는 노래와 점점 멀어졌는데, 이번에 열심히 노래 연습을 했다"라고 말했다.

 

 

복면가왕 심은우 근황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배우 심은우가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주윤발'에 도전하는 새로운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심은우는 '복면가왕'에 '창' 가면을 쓰고 출연했다.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으로 열연해 최근 더욱 잘 알려진 배우다.

​심은우는 정체가 알려지기 전 '부부의 세계' 성대모사 개인기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본인이 직접 역할을 맡았던 민현서 연기를 펼치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했다.

이후 심은우는 아이비의 '이럴거면'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심은우는 "복면가왕은 내 첫 예능이다. 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했다. 학교 다닐 때 이후로 이렇게 노래 연습을 열심히 한 것은 처음이다"고 고백했다.

심은우는 17일 '부부의 세계' 종영소감을 밝혀 덩달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저희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더불어 현서를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현서는 우리 모두의 바람대로 어딘가로 떠나 그곳에서 이전과는 새로운 다른 삶을 찾아 잘 살아갈 거예요. 꼭 그럴 거예요. 현서는"이라는 글을 적었다.

배우 심은우가 ‘복면가왕’ 창으로 밝혀졌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는 창과 방패가 1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패의 승리로 창이 얼굴을 공개하게 됐다.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으로 열연해 최근 더욱 잘 알려진 배우다.

그는 “‘복면가왕’은 저의 첫 예능이다. 학교에서 뮤지컬 전공을 했는데 졸업하고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까 노래와 점차 멀어지게 됐다. 학교 다닐 때 이후로 처음으로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심은우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지난 17일 심은우는 MBC ‘복면가왕’에 창으로 등장해 방패와 1라운드에서 대결을 펼쳤지만 탈락했다.

복면을 벗은심은우는 “뮤지컬을 전공을 했는데 졸업하고 방송 활동을 하다보니까 노래와 점차 멀어지게 됐다. 학교 다닐 때 이후로 처음으로 노래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심은우 부모님 부모 심은우 집안 어머니 아버지 직업

이어 심은우는 “아버지가 간판 제작사를 하시는데 내 사진을 많이 걸어놓으셨다. 유튜브로 나를 검색해 링크도 많이 보내신다”며 “‘복면가왕’에 출연하니까 정말 좋아하시더라”고 덧붙였다.

탤런트 영화 배우 심은우 학폭 학교폭력 소속사 공식입장 해명 일진

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폭력 용기내 고발합니다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에게 왕따를 당했다”며 “신체적 폭력은 없었지만 정서적 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담겼다.심은우의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현재 SH미디어코프) 측은 “본인과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심은우 학폭 피해자 폭로자의 언니라고 밝힌 한 네티즌이 심은우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댓글을 남기며 2차 폭로를 이어갔다. 이 네티즌은 “저한테 어제 전화해서 사과한다더니, 오늘 나온 기사 읽고 너무 화가 나서 글 올린다. 예전에 썼던 댓글까지 캡처해서 기사 내셨던데, 그 아이디 저 맞다. 그게 악플이라 고소하신다면, 악플러로 처벌받겠다”며 “당시는 동생이 울고 난리가 나서 진짜 화가 나서 올린 거라 격앙되고 무식하기도 했는데, 지울 생각 없다. 고소해라. 그거 무서웠으면 글 올리지도 않았고 삭제도 했겠지”라고 했다.

“어제 전화로 참 예의 바르게 말씀하셔서 제가 깜빡 속을 뻔했다”고 한 이 네티즌은 “어제도 얘기했지만 저도 바쁜 사람이고 남의 인생 밥줄 건드는 거 찝찝했는데 일말의 죄책감도 없애주셔서 감사하다”고 비꼬았다. “그리고 계속 싸웠다고 기사 내는데 아니 단순히 친구끼리 싸웠던 것이고 기억이 안 나면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일이지 어제 왜 전화했냐”며 “어떻게 피해자가 내 동생인 거 바로 알고 내 동생한테 바로 연락했냐. 기억이 안 난다면서 사과는 왜 하신다고 한 거냐. 보통 기억이 안 나는데 사과를 하나”라고 반문했다.이 같은 2차 폭로에 소속사는 재차 공식입장문을 내고 다시 해명했다. “심은우의 개명 전 이름은 박소리다”라고 운을 뗀 소속사는 “강원도 동해의 북평여자중학교를 졸업했고 커뮤니티상에 피해자라고 말하는 사람(이하 J양으로 통일)이 중학교 1학년 당시 심은우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다고 하는데 본인 확인 결과 재학시절 어울리던 친구들이 있었고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그 친구 중 한 명인 J양과 다툼 혹은 마찰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