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예지 나이 배우 프로필 허리 가슴수술 졸업사진 얼굴 담배 가족 고향

by 제로스 2024. 2. 13.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데뷔 소속사

출생

1990년 4월 6일 (33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이천 서씨 (利川 徐氏)

신체

169cm, 43kg, O형

가족

부모님 부모

형제자매

언니

배우자 결혼 남편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반려견 매니(웰시 코기), 썰티(페키니즈)

반려묘 코코(러시안블루)

학력

서울우신초등학교 (졸업)

영원중학교 (졸업)

영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데뷔

2013년 10월 1일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

(데뷔일로부터 +3518일, 9주년)

종교

개신교

취미/특기

요가, 영화감상

출생: 1990년 4월 6일 (33세), 서울특별시

키: 169cm

학력: 영신고등학교, 영원중학교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직업: 배우

출생 1990년 4월 6일(33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국적 대한민국

직업 배우

활동 기간 2013년 ~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서예지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서예지 나이 1990년 4월 6일 (33세).서예지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배우 서예지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예능 방송 수상 경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드라마

2013년 시트콤 tvN 감자별 2013QR3 노수영

2014년 드라마 MBC 야경꾼 일지 박수련

2014년 드라마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 세 여자 가출소동 수지 단막극

2014년 드라마 MBC 드라마 페스티벌 - 가봉 경희 단막극

2015년 드라마 tvN 슈퍼대디 열 황지혜

2015년 드라마 JTBC 라스트 신나라

2016년 드라마 KBS2 무림학교 심순덕

2016년 드라마 tvN 또! 오해영 오서희

2016년 드라마 KBS2 화랑 숙명공주

2017년 드라마 OCN 구해줘 임상미

2018년 드라마 tvN 무법 변호사 하재이

2020년 드라마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고문영

2022년 드라마 tvN 이브 이라엘/김선빈

영화

연도 제목 역할 감독

2013년 《나와 S4 이야기》 - 4랑 민주 역 정우성

2015년 《사도》 정순왕후 역 이준익

2015년 《비밀》 강유신 역 박은경, 이동하

2016년 《봉이 김선달》 규영 역 박대민

2017년 《다른 길이 있다》 정원 역 조창호

2017년 《부라더》 사라 역 장유정

2018년 《기억을 만나다》 연수 역 구범석

2019년 《암전》 박미정 역 김진원

2019년 《양자물리학》 성은영 역 이성태

2021년 《내일의 기억》 수진 역 서유민

M/V

2015년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예능

2015년 SBS 《런닝맨》게스트 - 4월 26일

2015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 세바퀴》 MC - 8월 21일 ~ 11월 6일

2017년 JTBC 《아는 형님》 게스트 - 3월 4일

CF

연도 품목 기업명 브랜드명 정보

2013년 이동통신 SK텔레콤 LTE 전세계 LTE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관공서 안전행정부 안전행정부 자전거를 타고 길을 달리면

화장품 한올바이오파마 플란투어 잠시만요 어 이거 귀한 머린데

음료 하이트진로 매화수 너 매화꽃 본 적 있어?

2020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유한양행

수상 및 후보

연도 시상식 부문 작품 결과 출처

2014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야경꾼 일지 후보 [1]

2019 제14회 숨피 어워즈 올해의 배우상 여자부문 무법 변호사 후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배우부문 빈칸 수상

제29회 부일영화상 여자 인기스타상 양자물리학 수상

제5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여자 배우부문 AAA 핫이슈상 사이코지만 괜찮아 수상

AAA 베스트 아티스트상 수상

2021 제7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미니시리즈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

KT Seezn 스타상 후보

아이돌챔프 여자 인기상 수상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

틱톡 인기상 빈칸 수상

 

서예지 성형전후 수술 사진 서예지 성형 성형전 서예지 과거사진 과사 리즈 젊은시절

 

서예지 장신에 매우 마른 체형으로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이다. 하지만 그 목소리가 콤플렉스였고 스페인어를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캐스팅 제의를 받으면서 몇 번의 거절 끝에 연예계의 길로 들어선다.

서예지 담배

지난달 20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고문영 역) 씨는 김수현(문강태 역) 씨를 처음 만나자마자 의미심장한 말을 뱉는다. 금연 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서예지 씨에게 김수현 씨는 담배를 끄라고 요청한다.그러자 그를 본 서예지 씨는 나지막히 "혹시 운명을 믿어요? 들었잖아, 운명이 뭐 별건가. 이렇게 필요할 때 내 앞에 나타나주면 그게 운명이지"라고 말했다.

해당 장면 속 서예지 씨 대사를 두고 일부 샤이니 고(故) 종현 팬들은 과거 그의 솔로 콘서트에서 사용한 유리병 편지 문구와 같다고 주장했다. 해당 내용은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가 종현 콘서트 md인 유리병 편지의 문구를 표절했어"라는 내용으로 게재됐으나, 현재는 삭제됐다.종현이 작성한 편지 속 일부분에는 "그러니까 내 말은 운명이 별 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라는 문구가 써있었다. 흔한 말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일부 종현 팬들은 포털사이트에 해당 문구를 검색하면 그가 했던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면서 드라마 측 해명을 요구했다.

이를 본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보편적이고 흔한 문장일 뿐"이라는 입장과 "우리에게는 소중한 문장, 출처라도 명시해야 한다"라는 입장으로 갈려 갑론을박을 벌이기도 했다. 일부 이용자들은 "팬인데 이쯤이면 종현 욕 먹이려고 이러는 건가", "왜 한글쓰면 다 표절이라고 하지 그러냐", "너무 억지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이용자들은 "당신들에게는 그냥 그런 문장이겠지만 우리에게는 소중한 문장입니다. 해명해주세요", "문구가 인상적이라 참고했을 수 있다. 그럼 최소한 여기서 따 왔다고 출처라도 명시해야 된다", "종현이 쓴 글인지 몰랐다면 피드백이든 해명이든 사과든 보여달라"라고 목소리를 냈다.

 

 

서예지 허리 사이즈

키 170cm에 허리 사이즈가 22인치, 몸무게 46kg 매우 마른 체형으로 작은 얼굴과 짙은 눈썹, 낮은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다.

배우 서예지의 비현실적인 한 뼘 개미허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지난 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송 이후 서예지의 허리가 온라인상에서 뜨겁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고문영(서예지 분)은 문학수업을 위해 문강태(김수현 분)가 일하는 정신병원에 갔다. 고문영은 얇은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핑크색 투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서예지 허리'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 몰이 중이다. 네티즌들은 "얇아도 너무 얇다. CG(컴퓨터 그래픽) 아니냐", "허리 사이즈가 궁금하다", "저런 허리로 어떻게 걸어다닐 수 있는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예지는 이전부터 '개미 허리', '한 줌 허리'로 유명했다. 서예지는 키 169cm에 몸무게 43kg로, 평소 요가와 발레 등으로 꾸준한 자기 관리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예지 얼굴크기

영화 ’암전’과 ‘양자물리학’을 통해 연이어 관객과 만나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고나게 작은 얼굴을 인증했다.서예지는 아기를 품에 안고 미소짓는 옆 모습을 영상에 담아 올렸는데, 품에 안고 있는 아기와 서예지의 얼굴 크기가 별다르게 차이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서예지는 평소에도 소멸할 듯한 얼굴 크기로 대표적인 ‘소두’ 연예인으로 불린다. 그녀는 키가 169cm 에 얼굴까지 작아 어마어마한 비율을 자랑한다. 보통 사람들보다 얼굴이 작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단연 독보적이다.특히 아기와 함께 하고 있는 이 사진에서는 서예지의 오똑한 콧날까지 돋보인다.

 

2013년 3월 SK텔레콤 광고를 시작으로 같은 해 5월 배우 정우성의 연출작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 - 4랑'편의 출연에 이어 김병욱 PD의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2013QR3'에도 합류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다.2020년 6월에는 같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인 김수현과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호흡을 맞춘다.

요술 풍선, 종이접기, 성교육 등 총 8개 정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닮은꼴 연예인으로 한국의 배우 수애, 정은채, 일본의 배우 코유키를 꼽는다. 정은채는 외모나 분위기가 엇비슷하다.수애나 코유키는 눈빛이나 중저음의 목소리가 닮아 있다.

 

​놀라서 당황할 때면 말문이 턱 막혀 말이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때문인지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언니를 잃을뻔한 일화를 밝혔다.

어릴적 가족들과 함께 등산을 갔다가 뒤로 걷고있던 언니의 뒤에 낭떠러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황해서 말이 나오지 않아 결국 언니는 떨어졌다고 한다.

 

그래도 천만다행으로 낭떠러지에서 자란 나무에 걸려 목숨을 건지고 원인 제공자인 동생 서예지에게 욕을 퍼붓던 중, 지나가던 등산객에 의해 무사히 구조되었다고 한다.

 

드라마 '구해줘'의 극중 사이비 집단앞에서 거짓 간증을 쏟는 연출에서 임상미 역을 맡은 서예지의 연기가 상당히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는 NG없이 원테이크로 찍은 것이라고 한다.

이에 백정기 역의 조성하는 종영 후 인터뷰에서 밝히기를 서예지가 실제 개신교인이라서 방언 연기가 아주 자연스러워보였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2020년 6월 5일 김수현과 함께 백상예술대상 시상자로 등장했는데 소두로 유명한 김수현보다 더 작은 소두로 화제가 됐다.

 

유독 가슴이 돋보이는 옷을 착용하여 가슴수술 의혹이 있었지만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다.

 

서예지는 현재 인스타를 하지 않는다.

하지만 팬스타그램이 존재한다.

https://www.instagram.com/yeajiseo/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