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은지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직업 결혼 자녀 가족 동생 박은실 언니

by 제로스 2024. 2. 12.
반응형
728x170

아나운서 앵커 박은실 프로필

박은실 앵커 나이 키 학력 종교 언니 동생 박은지

신체

168cm

가족

언니 박은지

학력

중앙대학교 독어독문학 학사

경력

YTN 앵커

2011.05 YTN 기상캐스터

사이트

인스타그램

출생: 1986년 12월 5일 (33세), 서울특별시

키: 168cm

학력: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종교 무교

방송인 mc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박은지 프로필

박은지 나이 키 학력 고향 종교 가족관계 소속사

출생: 1983년 5월 20일 (37세), 서울특별시

키: 170cm

학력: 건국대학교, 광명북고등학교

출생 1985년 6월 20일 (35세) 19세~쭉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방송인, 배우, 뷰티크리에이터

활동 기간 2002년 ~ 항상

종교 무교

소속사 린브랜딩

학력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학사

가족

집안 친척 감우성(이종사촌 형부)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동생 박은실, 박은홍, 사촌 강민영

배우자 남편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 (1981년생)

자녀 1녀

딸 ○태린(2021년 11월 18일생)

출생

1983년 5월 20일 (37세), 경기도 광명시

학력

광명북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의상디자인학과 학사

소속

씨앤코이앤에스

박은지(朴恩智, 1985년 6월 20일 ~ )는 대한민국과 방송사 MBC의 기상캐스터를 지낸 적이 있는 방송인이자 배우이다. 동생은 YTN 앵커 박은실이다.서울에서 태어나 경기도 광명시에서 성장한 박은지는 건국대학교 재학 시절이던 2003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대회에 출전했으며, 본선 무대까지 진출했다. 그 후 일본의 기상 회사 웨더뉴스의 웨더 자키 1기로 11개월 동안 일한 뒤, 2005년 MBC 공채 기상 캐스터로 입사하였다. 당시 MBC는 기존의 기상 캐스터 안혜경이 프리랜서로 퇴사하자 안혜경의 후임 캐스터를 채용하였는데, 그 자리에 박은지가 뽑혔다. 이후 2012년 2월 프리랜서 선언 뒤 싸이더스HQ에 스카웃되어 현재는 여성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 SBS 파워FM DJ로 활약했으며, 여성 단독 DJ로서 상당한 진행실력을 뽐냈다.

 

또한 시트콤, 드라마에도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2015년에는 문채원, 이승기 주연 영화 〈오늘의 연애〉에 출연했으며 2016년에는 공효진, 조정석 주연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해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2014년부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유투브 채널 EgeeBeauty를 운영 중이다. 연예인 최초로 자발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메이크업 노하우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2018년 4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했으며, 결혼 후 남편을 따라 미국으로 건너가 현재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다.

박은지 방송 예능 가요 프로그램 뉴스 mc 진행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모델

다시 똑바로 뒷모습 나오는 날

사내 활동

뉴스

MBC《뉴스데스크》 기상캐스터

MBC《뉴스투데이》 기상캐스터

프리선언 후 활동

버라이어티 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뜨거운 형제들》

JTBC 《닥터의 승부》

MBC every1 《가족의 비밀》

MBC 《나는 가수다 II》

채널A 《웰컴 투 돈월드》

Y-STAR 《식신로드》 (2012년 3월 24일)

tvN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SNL 코리아》 (시즌 4 1~6회)

Mnet 《방송의 적 이적쇼》

MBN 《끝장대결! 창과 방패》

TV조선 《강적들》

JTBC 《송년특집 매직 쇼쇼쇼》

Trend E 《오늘 밤 어때?》

TV조선 《재밌는 세상구경 오중주》

tvN 《SNL 코리아》

OBS 《뷰티스타그램》

라디오 프로그램

SBS 파워FM 《박은지의 파워FM》

인터넷 방송

손바닥TV 《원자현, 박은지의 모닝쇼》

드라마

MBC 《스탠바이》

SBS 《출생의 비밀》 - 광숙 역

tvN 《꽃할배 수사대》 - 한유라 역

tvN 《아홉수 소년》 - 구광수의 맞선녀 역

네이버 TV캐스트 《연애세포 시즌 2》 - 혜리 역

KBS2 《부탁해요, 엄마》 - 최서현 역

SBS 《질투의 화신》 - 박진 역

tvN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 방송 진행자 역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

MBC 《20세기 소년소녀》 -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작발표회 사회자 역

영화

《오늘의 연애》 (2015년) - 차명선 역

데뷔 전 일본의 기상 회사 웨더뉴스의 글로벌 웨더자키 1기1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이후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였다.기상캐스터 시절부터 육감적인 몸매와 미모로 주목받았으며 동생 박은실도 YTN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 중이어서 한때는 자매 캐스터라는 타이틀을 달기도 했다.

2012년 2월,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퇴사하였으며, 드라마, 예능, MC 등으로써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2012년 11월에는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안영미와 펼친 날씨방송 콩트는 지금도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차지하고 있다.

2013년 4월 26일부터 tvN의 서바이벌 게임예능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 출연하였다.2013년 10월 14일부터는 SBS 파워FM의 아침프로그램인 <파워FM>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개국 때부터 17년 간 맡았던 방송인 이숙영은 옆동네 SBS 러브FM으로 옮겨갔다. 이후 2014년 5월 18일까지 방송을 진행했다.

2013년 10월부터 TV조선 강적들에 출연하였다.현장토크쇼 TAXI 2015년 8월 25일편에 어머니와 자매들과 함께 출연했다.2017년 8월 해피투게더 자매 특집에 동생 박은실과 박은홍, 걸스데이 민아와 워너비 린아와 함께 출연했다.2018년 4월 20일 두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는 방송활동 보다는 주로 패션 사업 등에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박은지 논란

MBC 예능 프로그램 결혼 터는 남자들에 출연해 왕따 가해자를 옹호하는 발언을 하여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았다.

2018년 7월 22일 인스타그램에 "오빠... 그만 달려" 라는 짦은 문장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는데 해당 영상 속 차량은 박은지의 남편이 운전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한 주택가로 보이는 도로에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달렸고, 박은지는 비명을 지르기도 했다. 또 차량은 정지 표지판에서도 완전히 정지하지 않고 속도만 줄였다가 다시 출발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너무 위험해 보인다", "저도 LA 사는데 여기 와서 이러지 마세요", "이런 걸 무슨 자랑이라고 올리는지 모르겠다" 등 위험성을 지적하자 박은지는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해당 영상이 타임랩스 효과를 사용했기 때문에 과속한 것처럼 보이는 것이라고 이유를 댔다. 다만 타임랩스 효과를 사용했다면 영상 움직임 뿐만 아니라 음성도 당연히 같이 빨라지는 것인데 음성은 전혀 빨라진 것처럼 들리지 않았기 때문에 핑계라고 봐야한다. 게다가 미국에서 STOP 표지판을 보면 무조건 정지하고 출발해야한다. 해당사항도 지키지 않았기에 빼박 티켓감이다.

동치미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박은지 남편 직업 결혼 나이차이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 3년 만에 최초로 자신의 남편에 대해 고백한다.8일 방송 예정인 부부 토크쇼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 방송인 박은지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선 그녀를 비롯해 배우 선우은숙, 선우용여, 개그우먼 심진화 등이 출연해 ‘내가 이런 사위를 만날 줄이야’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박은지는 “아빠 같은 남자는 만나지 않으려고 했지만 결국 아빠와 똑 같은 성격의 남편을 만났다”고 밝혔다. 그녀는 “아빠는 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지 않을 것처럼 무뚝뚝하고 이성적이며 냉철한 성격이다”며 그 이유를 전했다.

박은지 결혼 이유 사유

이어 박은지는 “남편과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한 이유도 다정하게 내 말에 귀 기울여 주고, 리액션도 잘해주는 모습 때문이었다”면서, “그러나 결혼한 후에 남편은 아빠처럼 무뚝뚝하고 말수가 없는 사람이란 걸 알게 됐다”며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또 그녀는 “딸이 자라오면서 가장 많이 보는 남자가 아빠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빠와 닮은 남자를 만나는 것 같다”고 전해 출연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은지는 지난 2018년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은지 남편 직업 두 살 연상의(박은지 남편 나이차이)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아나운서 박은지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나이 이름 생년월일

박은지 남편 사이에 자녀 딸 1녀를 낳았다.딸 ○태린(2021년 11월 18일생)

아나운서 박은지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동생 박은실, 박은홍, 사촌 강민영

배우자 남편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 (1981년생)

자녀 1녀

딸 ○태린(2021년 11월 18일생)

집안 친척 감우성(이종사촌 형부)

박은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egeepark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