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하나 나이 한정수 프로필 이혼 재혼 결혼 전남편 전부인 가족 고향 리즈

by 제로스 2024. 2. 11.
반응형
728x170

무용가 대학교수 탤런트 영화 배우 조하나 프로필

조하나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출생: 1972년 3월 20일 (48세), 진도군

키: 170cm

직업: 배우, 안무가, 대학 교수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1990년–), 계원예술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이름

조하나

출생

1972년 3월 20일 (48세), 전라남도 진도군

신체

170cm

가족

2남 2녀 중 셋째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학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데뷔

1990년 연극 데뷔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

소속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

경력

중요 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 이수자

조하나 직업 무용인 무용가 대학교수 탤런트 영화 배우.조하나 나이 출생: 1972년 3월 20일 (48세).조하나 고향 출생지 진도군.

조하나(1972년 3월 20일(음력 1972년 2월 23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 겸 안무가이자 대학 교수이다.전라남도 진도에서 출생하였으며 지난날 한때 전라남도 해남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고 그 후 줄곧 전라남도 목포에서 성장한 그녀는 경기도 성남 계원예술고등학교 진학 이후에 서울로 본격 이사하였으며 계원예술고등학교 3학년이던 1989년 당시 빙그레 모델 선발대회에 호기심으로 우연히 응모했다가 1등을 차지했으며 1990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한 그녀는 이듬해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지만 대학 재학 중 연예인 활동이 불가능했던 당시 학칙 때문에 팬들에게 일찍 다가가지 못했으며 2004년에 '조하나 춤자국'이란 팀을 결성하여 현재까지도 무용가로 활동을 하고 있다.

탤런트 영화 배우 조하나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조하나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조하나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열애설 남자친구 관련 정보 또한 없었다.늦은나이에 결혼을 하지 않아 조하나 전남편 이혼 조하나 재혼 조하나 결혼 조하나 돌싱 관련 키워드가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탤런트 영화 배우 조하나 가족 관계

2남 2녀 중 셋째

결혼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탤런트 영화 배우 한정수 프로필

한정수 나이 키 학력 고향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출생: 1973년 11월 11일 (46세), 서울특별시

키: 185cm

부모: 한창화, 윤혜미자

학력: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서울예술대학교, 한영고등학교

​이름

한정수(韓政秀)

출생

1972년 11월 20일 (47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신체

186cm, B형

가족

아버지 한창화

학력

한영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경원대학교 경제학과 중퇴

데뷔

가수: 1996년 남성 듀엣 데믹스

연기자: 2003년 영화 '튜브'

소속

도도엔터테인먼트

한정수 직업 탤런트 영화 배우.한정수 나이 출생: 1973년 11월 11일 (46세).한정수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대한민국의 배우.영화 해바라기가 극장 흥행과는 별개로 몇몇 명장면들이 많이 회자되는데, 김래원이 클럽을 습격하며 울부짖는 장면에서 핀잔을 주던 악역을 맡았던 지라 이때 한정수를 알게 되었다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대표적인 배역으로는 추노의 최장군 역. 수염 분장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얼굴형인지라 현대극보단 사극에서의 연기가 한층 더 돋보인다.

한정수 집안 한정수 아버지 아빠 직업 한정수 어머니 엄마 한정수 부모 부모님

아버지 한창화는 이북 출신의 축구선수다. 대한민국의 첫 월드컵인 1954년 스위스 월드컵에 센터백으로 참가했다. 한정수도 아버지의 조언에 따라 중학교까지 축구선수로 활동했으나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 두었다고 한다. 어머니는 충청도 출신이다.

한정수 가족 관계

부모님 한창화, 윤혜미자

 

 

가수 한정수 한정수 데믹스

​1996년에 데믹스(De-mix)라는 2인조 그룹에서 조준우와 같이 '두 명의 애인'이라는 곡으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본인의 회고에 의하면 동료와의 성격 차이로 그룹이 와해되었다고 한다.가수 실패 후 친구의 소개로 대학로 극단에서 막내 생활을 하다 1999년도에 26살의 나이에 서울예대 연극과에 입학했다. 2년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경원대학교 경제학과에 입학했으나 2년을 다니다 자퇴했다.

한정수 야구 한정수 이지현 김주혁

두산 베어스의 팬이다.배우 이지현과 동기다.김주혁과 상당한 절친으로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을 때 김주혁은 자신에게 한명밖에 없는 친구라고까지 이야기했다. 세상을 떠난 후 처음 맞는 생일에 좋아하던 국밥을 들고 산소를 찾아가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불타는청춘 불청 조하나 한정수 계약커플 조하나 근황 한정수 근황

조하나와 한정수가 새로운 계약커플이 됐다.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조하나와 한정수가 새로운 계약 커플로 선택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모닝엔젤로 한정수가 찾아왔다. 박형준은 "원래 제가 아침 당번이라"라며 한정수를 도우려고 했지만 한정수는 "제가 해 드릴게요. 간단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를 준비했다. 근데 기대는 하지 마세요"라며 홀로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이어 박선영은 "정수가 와서 아침 브런치를 했어. 빨리 준비하고 얼른 씻고 나와"라고 여자방에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박선영은 커피머신을 챙겨온 오승은에게 "자기가 커피 만들어주면 좋겠다"라며 직접 커피머신을 옮겼다. 이에 준비를 하던 오승은은 "대단하시다 언니도. 언니 업어가는 남자는 정말 복덩이인데. 요리 잘하시지 부지런하시지 힘도 세지"라며 부지런한 박선영에 감탄했다.

한정수가 준비한 아침식사에 최성국은 "난 이런 끼니는 처음 먹어본다. 이렇게 안 먹으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한정수는 "난 좋아해서 가끔 사먹으러 가. 팬케이크"라고 답했다. 이어 박형준이 커피를 마시고 싶어해 오승은이 급하게 커피 내리기에 나섰다. 이에 청춘들은 "거의 병장 느낌인데?"라며 박형준을 놀렸다. 그리고 오승은이 내려준 커피를 마신 박형준은 "이거야 너무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청춘들이 한정수에게 뮤지컬 '그리스'에 나오는 주인공을 닮았다고 했다. 이어 김광규는 그리스 노래에 맞춰 "춤춰 춤춰 엉덩이만 흔들면 돼. 저기서"라고 말했다. 이에 한정수가 "춤을 추라고?"라며 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청춘들이 뮤지컬 '그리스'를 해보기로 했다. 이에 조하나는 "내가 이 상황만 얘기해줄까 그러면 더 쉬울텐데"라고 그리스의 내용을 간단하게 설명했다. 청춘들이 뮤지컬 '그리스'를 선보였다.

계약커플 이별 5분 전 최성국은 "3개월 동안 안구커플했잖아. 어땠어?"라고 물었고, 구본승은 "계약커플이 됐을때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 줄 몰랐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 저는 아직까지 공개연애를 해본적이 없는데 공개연애를 하면 이런 기분이겠다는 생각을 했다. 간접 경험이지만 연애를 하면 이런 느낌이었지? 라는걸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성국은 "방송 보면서 부끄럽거나 그런거 있었어?"라고 물었고, 안혜경은 "'내 사람으로 저장할게요'라고 했던거 부끄러웠다. '오빠 이름으로 저장할게요'라고 한 줄 알았는데, 내가 그 말을 많이 쓰는구나. 어느날 내 사랑이라고 연락이 온거야. 그래서 '내 사랑이 누구지?'하고 당황했었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구본승은 "이 소중한 경험을 저희만 겼는건 아쉬운거 같아서 꼭 물려 드리려고요. 저희가 커플을 승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안구커플을 놀렸던 청춘들이 긴장했다. 그리고 다음 계약 커플로 조하나와 한정수가 선택됐다.

배우 겸 무용가 조하나의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다.조하나는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다.이날 2002년 이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무용가로서의 삶을 살게 된 조하나에게 이목이 쏠렸다.

특히 조하나는 드라마 '전원일기' 출연 시절 풋풋한 미모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김광규와 강문영은 그녀의 젊은 시절 모습에 "심은하 닮은 꼴"이라고 극찬했다.조하나는 "정말 큰 영광이다"라며 어쩔줄 몰라했다.

강문영은 그녀가 배우로의 삶을 포기하고 교단에 선 까닭을 질문했고, 조하나는 이에 "두가지 일을 병행하다가, 어느 하나를 선택해서 매진해야 하는 시점이 왔다. 그것이 '전원일기' 종영 시점과 맞아떨어졌다. 그래서 교단으로 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조하나는 교단에서 한국무용을 가르치고 있다. 드라마 '전원일기'가 마지막 작품인 조하나는 "학생들은 내가 배우였다는 걸 모른다"며 웃었다.

조하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다. 그녀는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했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다. 중요 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 이수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정수가 '불타는 청춘'을 찾았다.

멤버들이 모두 일어나기도 전, 도착한 의문의 남성은 분주하게 아침을 준비했고, 그 모습을 가장 먼저 목격한 아침 당번 박형준이 나서서 인사를 건넸다. 남성의 정체는 배우 한정수였다.

한정수는 박형준에게 "모닝 엔젤"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인사했다. 더불어 한정수는 미국식 아침을 준비하겠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뒤이어 한정수를 발견한 구본승이 깜짝 놀라며 마스크를 걸친 한정수의 모습을 엘비스 프레슬리라고 비유했다. 오랜만에 등장한 한정수의 모습에 반가움이 더해졌다.

'불타는 청춘'의 한정수와 조하나가 새로운 계약 연에 커플로 등극했다. 한정수 조하나가 커플이 되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 두 사람의 과거 결혼 여부 등도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조하나와 한정수는 안혜경과 구본승의 계약 연애가 종료 된 이후 새로운 계약 연애 커플이 됐다.

이날 '불타는 청춘'의 조하나는 "게임에 대한 결과니까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남기면서도 이전 계약 커플이 너무 예뻤다며 부담을 표현하기도 했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 탤런트 조하나의 올해 나이는 49세다. 현재 조하나의 직업은 모 대학교의 겸임교수다. 무용학 박사인 학력을 살린 것이다.

조하나 한정수 나이 차이 한정수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한정수 여자친구 여친 열애설 연애

조하나와 함께 계약 커플 호흡을 맞추게 된 한정수와는 동갑내기다. 한정수와 조하나는 같은 나이일 뿐 아니라 결혼과 이혼 등의 경험이 없는 미혼이라는 것도 공통점이다.

조하나 리즈 과사 과거사진 젊은시절

'불타는 청춘'에서 새로운 계약 연애 커플이 된 한정수와 조하나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