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우림 나이 프로필 보타스님 미스코리아 남편 사망 결혼 자녀 가족 근황

by 제로스 2024. 2. 11.
반응형
728x170

보타 스님 미스코리아 차우림 프로필

차우림 나이 고향 키 가족관계 직업

나이 50세

키 178cm

고향 출생지 인천광역시

학력 대학교 미공개

직업

전 모델 인천 미스코리아 선

현재 직업

보타 스님

가족

배우자 남편 사망 사별

자녀 아들 1남

차우림 직업 보타스님 모델 인천 미스코리아 선.차우림 나이 50세.차우림 고향 출생지 인천광역시.

차우림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

1994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 출신인 차우림은 성현아, 한성주 등과 함꼐 출전한 바 있다. 이후엔 모델로 활동하며 화려한 삶을 살았다.

 

1994년 미스코리아 차우림 근황

1994년 인천 미스코리아 선 에 당선된 후 차우림 인생은 화려함의 연속이었지만, IMF 외환위기와 함께 힘든 일이 연이어 밀려들었다고 한다.

차우림 결혼 전남편 신랑 배우자 직업 나이 차이 누구 이름 차우림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차우림 결혼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로 화려하게 살다가 차우림 남편과 결혼식도 호화롭게 치렀던 차우림 IMF가 닥치면서 삶이 180도 바뀌었다. 차우림 결혼식은 대통령 비서실장이 주례를 해줄 정도였다. 부러워하는 친구가 많았다. 그러다 IMF 때 부도를 맞았다. 집도 차도 다 넘어갔다"고 털어놨다.

차우림 남편 사망 이유 사유 원인 사인 사별

차우림 남편 결혼 4년 만에 남편도 교통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차우림 집안

차우림 지인은 “인터넷을 봤는데 오랫동안 알던 동생이 거기에 나와서 깜짝 놀랐다”며 “(차우림은) 원래 잘나가고 집안도 부유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던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차우림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차우림 남편 사이에 자녀 아들 1남을 낳았다.

차우림 아들 병

결혼 4년 만에 남편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하나뿐인 아들만 바라보며 지내던 차우림은 2년 전 아들마저 알 수 없는 병에 걸리자 모두 자신의 탓이라 생각해 출가를 결심했다고 한다.

보타스님 차우림 근황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 차우림은 아들만 바라보며 기도와 불공으로 하루하루를 버티다가 결국 출가를 결심했다.2년간 아들을 보지 못했다고 밝힌 차우림은 "아직도 아이를 생각하면 가슴 한구석이 먹먹해진다. 아이는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렇게 생각하지는 말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너무 미안하고 보고 싶다"며 눈물을 쏟았다.차우림 스님이 된 이유에 대해 "아들이 대학교를 갈 때까지 고생하지 않았나. 이제 좀 편안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이가 갑자기 아프고, 더 힘든 일이 생기고, 더 힘든 길을 가야 했다"고 말했다.

차우림 아들 직업 근황 군대 병역

차우림 아들에게 편지를 쓰며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 지난 2년간 단 한번도 아들을 보지 못했다는 차우림 씨는 "곧 아들 생일이다. 아직까지도 아이 생각하면 그냥 가슴 한구석이 먹먹해져요. 그리고 너무 미안하고 너무 보고 싶어요"라며 군 복무 중이라는 외동아들을 언급했다.

차우림 가족관계

배우자 남편 사망 사별

자녀 아들 1남

차우림 아들 자녀 사진 차우림 가족 사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