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가흔 나이 프로필 학력 직업 학폭 인스타 천인우 이케아 월미도 목격담

by 제로스 2024. 2. 6.
반응형
728x170

하트시그널 시즌 3 천인우 프로필

천인우 나이 직업 학력 소속사 키 거주지

천인우

출생

1989년

소속

뱅크샐러드(리더)

경력

뱅크샐러드 데이터파운데이션 리더

페이스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생년

1989년생

학력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졸업)

UC 버클리 (컴퓨터공학과 / 학사)

직업

뱅크샐러드 Data Foundation Lead

거주

서울특별시 마포구

185cm

천인우는 여의도 핀테크에서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근무한다.얼마 전까지 실리콘밸리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지금 일하는 곳으로 옮겼다.나이는 31살 1989년생 학력은 미국 서부 지역 명문인 UC 버클리 공대 ECC를 나왔으며 현재 자산관리앱인 뱅크샐러드에서 데이터 파운데이션 리드로 근무하고 있다.

모델 하트시그널 시즌 3 이가흔 프로필

이가흔 나이 학력 키 몸무게 직업

이가흔

생년

1996년생

학력

중국 칭다오청운한국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 재학중)

직업

학생, 모델

거주

서울특별시 광진구

173.6cm

체중

47.7kg

배윤경, 서지혜, 임현주와 마찬가지로 시즌3의 대학내일의 표지모델 출신

SB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TOP7

YG KPLUS 아카데미 36기 모델

​현재 이가흔은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학생으로 수의대 본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그는 직업 수의사를 준비 중이며, 친언니도 수의사라고 밝힌 바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이가흔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여 강경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그의 과거 이력과 직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가흔의 어린시절 및 학창시절 모습 등 과거 사진들이 공개됐다.사진 속 이가흔은 지금과 별반 다름없는 이목구비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 고등부 소논문대회에서 입상해 상을 받는 사진도 포착됐다. 또 2018년에는 야나두에서 영어코치를 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현재 이가흔은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학생으로 수의대 본과 3학년에 재학 중이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그는 직업 수의사를 준비 중이며, 친언니도 수의사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4월 이가흔 대리인 법무법인YK는 “이가흔이 왕따를 주도했다거나 A 씨 부모님 욕을 했다는 주장은 사실무근”이라며 반박했다. 대리인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A 씨를 고소했으며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가 화제를 모으면서 그들의 수백만 원 대 ‘명품 아이템’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이가흔 디올 원피스 등 출연자들의 패션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이가흔 원피스 - 디올(Dior) 원피스 400만 원대

이가흔은 천인우와의 데이트에서 입은 원피스가 400만 원대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해당 원피스는 '디올' 제품으로 방송 당시 이가흔이 제일 아끼는 옷이라고 밝혀 관심이 모였다.

천안나 - 랑방 컬렉션 100만 원대

얼마 전 새로 등장해 화제가 됐던 천안나는 흰색 폴라 니트에 베이지색 머메이트 스커트로 페미닌 룩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하의는 모두 '랑방 컬렉션' 제품으로 두 제품을 합하면 약 100만 원대라고 알려진다.

 

 

 

천인우 - 솔리드 옴므 코트 140만 원대

천인우는 이가흔과 데이트 당시 입었던 코트가 상당한 고가라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해당 코트는 캐시미어 코트로 솔리드 옴므 제품으로 약 140만 원대로 알려진다.

임한결 - 톰브라운 가디건 120만 원대

'인간 톰브라운'이라고 불리는 임한결은 출연할 때마다 패션으로 화제된 바 있다. 그는 버클이 달린 코트 선택에 이어 120만 원대의 톰브라운 홈웨어를 착용해 시청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서민재 - 티파니앤코 팔찌 50만 원대

서민재는 정의동과의 첫 번째 데이트에서 눈에 띄는 팔찌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티파니앤코 제품으로 가격은 50만 원대로 알려진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 이가흔에게 김도균도 팬심을 드러냈다. 학교폭력 논란을 극복하고 이가흔이 천인우와 ‘하트시그널3’ 최종 커플로 발전할 수 있을까.지난 23일 채널A ‘하트시그널’ 공식 유튜브 채널 ‘라비티비’에서 ‘핱템시그널’ 4회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도균는 “이 데이트 이야기 너무 하고 싶었다”며 천인우와 이가흔의 첫 데이트를 언급했다.

이가흔은 천인우와 데이트에서 평소와는 다른 여성스러운 느낌을 뽐냈다. 이날 그는 천인우에게 “좀 변한 게 있었나보네?”라며 “내가 그렇게 만들었나보네”라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이를 본 김도균은 “남자들이 보기에도 저렇게 당돌하게 내 마음을 표현해주는 모습을 보면, 그리고 저렇게 귀엽게 표현하면 마음이 막 흔들릴 것 같다”며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김장미 또한 “나도 천인우 씨의 마음이 흔들리는 게 보였다”고 수긍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죽어가던 시즌의 멱살을 잡고 끌고가는 가흔” “다른 여출은 숙소나 밖이나 옷이랑 이미지 비슷한데 이가흔은 숙소랑 데이트랑 이미지 완전 달라서 놀램” “이가흔은 진짜 학폭 논란만 없었어도 전시즌에 오영주만큼 여자들한테 인기있었을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여전히 학교 폭력 논란이 있는 이가흔의 출연분을 불편해하는 네티즌들도 다수 존재했다.

 

한편 이가흔의 직업은 수의대학교 대학생이다. 그가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기로 확정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학교폭력 논란이 일었다. 이후 이가흔은 인스타그램을 삭제하고, 별다른 근황을 전하지 않고 있다. 채널A 측은 학교폭력 논란에 “당사자 등을 통해 사실과는 다름을 확인했다”고 의혹을 전면 부인하 상황이다.

‘하트시그널3’ 새 입주자 등장은 29일 방송에서 출연을 예고했다. ‘하트시그널3’ 새 입주자 등장 인물 중 천안나가 출연 이전부터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천안나는 ‘하트시그널3’ 출연진들 중 학폭 의혹을 받고 있는 대상 중 하나다. 첫 회부터 출연 중인 이가흔 또한 마찬가지.

이가흔과 천안나의 학폭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의 글이 공유됐지만 채널A 제작진 측은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며 편집 없이 방송을 내보내고 있는 상황.이가흔은 서울 소재 수의예과 출신, 천안나는 항공사 승무원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가흔으로부터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폭로한 한 네티즌은 현재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천안나의 학폭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도 그의 본방 출연으로 다시 한 번 강한 의혹을 제기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한편 천안나의 경우 ‘하트시그널3’의 메기다. 메기 효과는 막강한 경쟁자의 존재가 다른 경쟁자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말한다. 총 입주자 수는 8명으로, 남은 2명의 입주자가 이번 방송에서 동시에 투입될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하트시그널3’이 순항 중이다. ‘하트시그널3’에 출연자 3명에 대한 문제 제기가 있지만 지난달 25일 이후 방송은 계속되고 있다. ‘뇌섹녀’ ‘엄친딸’ ‘청순’이란 닉네임이 붙은 이가흔 역시 ‘학폭시그널’이 3명의 피해자로부터 울렸지만, ‘직진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달 14일 방송에 앞서, 이가흔에 대한 ‘학폭’ 논란에 불을 당겼던 ㄱ씨가 스포츠경향과 27일 첫 인터뷰를 가졌다. ㄱ씨는 이가흔이 게시글을 올린 자신을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고 밝히며 “그에 대한 대응을 하느라 그간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ㄱ씨는 “그 사이, 오히려 나를 비방하는 글들과 오해, 이에 파생된 가짜 뉴스들이 넘쳐서 그것을 바로 잡고자 부득이 인터뷰에 응하게 됐다”고 밝혔다.

​‘학폭’ 피해에 대한 생생한 주장이 ㄱ씨와의 [일문일답]에 고스란히 담겼다.

한동안 소식이 없었다. 그동안 어떤 일이 있었나?

“이가흔 측에서 나를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죄로 고소했다. 어이없고 황당했다. 법적 공방이 이뤄지고 있다보니 새로운 글이나 해명하기 어려웠다. 그사이 이가흔의 학폭은 서서히 사람들 사이에서 잊혀졌고, 나에 대한 유언비어는 늘어만갔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저에 대한 유언비어를 해명하고, 이가흔의 ‘학폭’ 사실이 진실이라는 점을 밝히고자 인터뷰를 하게 됐다.”

-현재까지의 상황은?

“처음 폭로글을 포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렸을 때, ‘동창도 아니며 학폭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식의 댓글 공격이 많았다. ‘이가흔은 그럴 애가 아니고 그런 적도 없다’고 당사자가 아닌 듯한 사람들이 그를 감싸 의아했다. 놀라운 것은 게시글을 올린 당일, 내 이름과 신상이 댓글에 ‘빛의 속도’로 바로 올라왔다. 굴하지 않고, 내가 같은 학교 출신을 인증했고, 두 번째 피해자의 글이 올라오니 단순히 친구들끼리 싸운 것애 불과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가흔 탓도, 학교폭력도 아니다’라는 댓글이 그야말로 쇄도하더라.”

 

 

​- 방송에 항의의 뜻을 전하면 피해자의 뜻이 반영되지 않을까?

“채널A 측은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가흔의 학폭이 사실 무근’이라는 기사가 뿌려졌고, 곧이어 피해자인 내가 가해자가 됐다. 주객이 전도됐고, 그 때처럼 ‘이지메’가 시작됐다. 너무나 고통스러웠던 학창시절, 그 때가 떠올랐다. 그 악몽을 만들어준 사람은 방송에서 웃는다. 그에 대한 품평은 ‘절세가인’일 때도 있다. 세탁된 이미지의 이가흔은 내게 제2의 악몽으로 다가왔다. 더 이상 어린 시절처럼 괴로움을 당하고 싶지 않아 입장문을 다시 올렸다. 첫 방송이 나간 뒤, 세 번째 피해자의 글이 올라왔고 이가흔에 대한 여론이 안좋아지자, 이가흔은 친구를 앞세워 이젠 피해자 3명의 글 모두 내가 혼자 작성한 소설이라고 매도했다. 난 다른 피해자들과는 일절 교류가 없었다. 이가흔은 자신이 피해자인 양 여론을 몰아가기 시작했다. 이후에도 방송은 이어졌다. 내 악몽도 이어졌다.”

- 본인에게 덧씌워졌다는 오해는 어떤 것이 있나?

“이가흔으로부터 형사 고소를 당하자 내가 겁을 먹고 글을 삭제하고 잠수를 탔다는 소문이 있더라. 하지만 네이트 판의 글들은 내가 삭제한 것이 아니다. 누군가의 신고로, ‘하트시그널3’ 첫 방송 전날에 임시 조치로 막혔다가, 4월 23일부로 30일이 경과되어 모두 삭제된 것이다. 그리고 추가글을 게재하지 않은 것은 잠수를 탄 것이 결코 아니다. 수개월이 걸리는 고소건을 진행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고 증거와 자료들을 준비했었다. 잠수를 탄 것이 절대 아니다.”

- 이가흔에 대한 글은 한명이 아닌 여러 명의 피해자가 쓴 것인가?

“총 3명의 피해자가 네이트 판에 피해 글을 작성했다. 하지만 이가흔 측은 그 3개의 글이 한 명에 의해 작성된 것이라는 유언비어를 퍼뜨렸다. 단언컨대, 네이트 판에 작성된 폭로글들은 각각 다른 세 명이 작성한 것이다. 난 이전에 그들과 일절 교류나 연락을 하고 있지도 않았다. 이가흔으로부터고소를 당한 이후에 법적 공방에 대응하기 위해 다른 피해자들에게 연락을 취하게 된 것이다. 현재 나를 포함한 피해자들은 각각 법적 공방을 준비 중이다.”

 

 

- 아무리 네티즌수사대의 능력이 출중해도, 신상이 당일 털린 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첫번째 폭로글을 통해 내 신원을 특정 지을 수 있었던 것은, 법정 공방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신원이 밝혀진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고, 같은 내용으로 이가흔의 지인이라는 사람이 글을 올렸다. 하지만 나는 인터넷에 글을 올렸을 뿐이고 당연히 익명의 작성자였다. 익명의 인터넷 글 작성자에 대해 형사 고소만 제기된 직후에는 나의 신상을 아는 것이 불가능하다. 형사 고소장 작성 및 접수에만 수주가 걸리고, 익명의 인터넷 글 작성자의 신원을 파악하는 것도 수주에서 수개월이 걸린다. 신원을 파악하였다 하더라도 경찰에서 고소인에게 이를 알려주지 않는다. 아니나 다를까, 경찰로부터 피고소인 확인 연락을 받았을 때 알아보니 법정 공방 과정을 통해 알려진 게 아니라, 고소인이 게시글 작성자가 누군지 알고 있었기에 확인 연락을 받은 것이라는 답변을 받았다. 내 글이 허구라면, 글 내용만으로 피해자를 특정 할 수 있었을까. 소설인데 그 주인공이 누군 지 어찌알까. 팩트니까, 누군지 알았을 게다.”

​- 피해자를 가해자라 주장하는 글도 있더라.

“내가 학폭 가해자라는 둥, 얼굴에 침을 뱉었다는 둥, 돈을 뜯어내려고 공갈 사기를 치는 것이라는 둥… 나를 가해자로 만들어 내 게시글의 신빙성을 흠집 내려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결코 사실이 아니다. 이 부분과 관련해서 일부 정도가 지나친 유언비어 유포자에 대해선 법적으로 고소 조치를 완료한 상태다.”

 

​- 어떤 사람들은 초등학교 때 학폭은 별일 아니라고 말하기도 한다. 어떻게 생각하는가?

“학폭을 당한 시기는 나이가 어리고 많고에 따라 피해자들이 받는 상처의 크기와 정도가 달라지지 않는 것 같다. 오히려 초등학생이었기 때문에 더할 수 없이 큰 상처로 느껴졌다. 나에게 6학년 그 때의 기억은 어제 일처럼 생생하다. 이후 일상은 불행으로 얼룩졌다. 내 삶 자체가 괴롭힘의 기억으로부터 벗어나 당당하게 살기 위한 과정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시 방관자들도 다 기억이 나는 데, 가해자와 가해 상황을 잊을 수 있겠는가? 개학 직전까지 연락 잘 주고 받으며 서로의 집까지 오고가던 친구가 개학하자마자 대놓고 날 무시하고, 날 다른 친구들로부터 차단시켰으며, 나의 단짝 친구에게 나와의 절교를 부추기고, 10명도 되지 않는 외국어 분반에서 반 분위기를 선동해 나를 유령으로 만들었다. 그 공간에 나는 없는사람이었다. 다른 친구에게 나에 대한 무조건적인 험담을 그 자리 그 시간에 실시간으로 들었다.”

 

- 가족 욕을 했다는 주장도 있던데…

“직접적으로 우리 엄마 욕을 하기도 했다. 그 말투며 그 단어들이 12년이 지난 지금도 몸서리쳐지는 아픔으로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다. 요즘도 엄마랑 이가흔 얘기를 하게되면 귀가 멍해지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나를 무너뜨리려는 방법은 지속적이었으며 치밀했다. 이가흔은 당시 나이에 맞지 않게 악랄하게 날 왕따시켰다.”

​'하트시그널3'는 지난해 겨울 촬영을 시작해 녹화를 모두 마쳤다. 시청자들은 매회 방송을 통해 입주자들의 러브 라인을 예측하고 있지만 현실에서는 커플이 결정된 상황이다.그러나 전 시즌에도 출연자들의 목격담과 최종 결과가 차이가 있었던 만큼 "조금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반응도 상당하다.

이가흔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lee_gaheun/?hl=ko

천인우 이가흔 이케아 목격담 나이 키 학력 직업 마트 뒷모습 백화점 월미도 직업 원피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