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희정 나이 재즈가수 프로필 안정환 누나 동생 사촌 결혼 가족 전남편 이혼

by 제로스 2024. 2. 6.
반응형
728x170

재즈가수 안희정 나이 안정환 누나 동생 사촌 결혼 전남편 이혼 집안 보이스트롯 키 소속사 데뷔 몸무게 교통사고

재즈가수 안희정 프로필

안희정 나이 키 소속사 데뷔 몸무게

안희정 가수

신체

161cm, 48kg

소속사

가이아뷰

가족

사촌 동생 안정환 누나

안희정 가수

출생

1970년

신체

161cm, 48kg

소속사

가이아뷰

데뷔

2007년 1집 앨범 [An Hee Jeoung Jazz Vol.1 FORBIDDEN LOVE ]

재즈가수 안희정 전남편 신랑 배우자 배우자 안희정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재즈가수 안희정 나이 전남편 결혼 이혼 재혼

​재즈가수 안희정은 어린 나이에 이혼을 했음을 전했다. 재즈가수 안희정 나이 29세에 이혼을 했으며 올해 나이는 50세다.이혼 이후 안희정 재혼은 하지 않았다.

 

재즈가수 안희정은 20대 초반에 결혼했다. 안희정은 순탄치 않던 결혼생활에 결국 종지부를 찍은 뒤 자신의 끼를 발견했다. 재즈가수 윤희정에게 5년간 개인교습을 받은 뒤 재즈가수로 데뷔했다. 안희정은 '재즈트롯'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인물이다.

 

한편 안희정은 축구선수 안정환의 사촌누나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 방송에 출연한 안희정은 "집안에서 내가 제일 못생겼다"라고 말하며 겸손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재즈가수 안희정 제자 스승 윤희정 보이스트롯 안희정 근황

안정환의 사촌 누나 재즈가수 안희정이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트로트에 도전했다. `보이스트롯`에서는 재즈가수 안희정이 출연했다. 안희정은 재즈가수로 꾸준히 활동하면서도 방송이나 언론에 모습을 잘 보이지 않았다.

안희정의 등장에 안희정을 아는 출연자들은 놀라워하며 대기실에서 그녀의 무대를 감상했다. 안희정은 나훈아의 `공`을 불렀다.

`보이스트롯`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안희정은 "평범한 여자의 일생은 아니였던 것 같다. 첫사랑이랑 일찍 결혼도 실패해봤고, 사업도 실패해봤고 큰 교통사고가 나서 목숨도 잃을 뻔했고"라며 "교통사고 전에는 세상을 떠나고 싶었지만 교통사고를 당하고 죽음 앞에 서니 살려달라는 소리를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인생의 희노애락을 겪다 보니 트로트가 마음에 와 닿았다"며 트로트가수로 제2의 인생을 꿈꾼다고 이야기했다.

재즈가수 안희정은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친누나로 원래는 고종 사촌 지간이었다. 안정환의 아버지가 안정환이 돌이 되기 전 폐병으로 사망해 안희정의 아버지가 호적에 안정환의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안희정은 재즈계의 대모라고 불리는 윤희정의 재자로 알려졌다. 그녀는 윤희정에게 약 5년간 개인 사사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