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 나이 직업 회사 키 송다은 결별 프로필 근황

by 제로스 2024. 2. 6.
반응형
728x170

하트시그널 영화 배우 탤런트 송다은 프로필

송다은 나이 키 학력 직업 소속사 몸무게 데뷔

출생: 1991년 6월 14일 (29세)

키: 164cm

학력: 인덕대학교 (2010년–2015년)

직업: 배우

소속사: 이안이엔티

이름

송다은

출생

1991년 6월 14일 (29세)

신체

164cm, 43kg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데뷔

2011년 MBC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

소속사

이안이엔티

방송인 방송연예인 하트시그널 정재호 프로필

정재호 나이 키 학력 직업

정재호 방송연예인

출생

1990년 8월 11일

키 177~8 추정(?)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학력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경영과학, 산업공학 학사

경력

2020.07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정재호

나이

1990년생

학력

UC Berkeley 산업공학과, 경영과학과

직업

스타트업 회사 공동대표스마트 전자 지갑 ‘스펜드월렛’을 개발한 엑스엔지니어링(X Engineering)

거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동

 

스펜드 월렛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에 등장했는데 이름이 강민구라고 잘못 나왔다. 실제로 엑스엔지니어링에 대해 각종 기사를 찾아보면 대부분 대표 CEO는 정봉주 라는 사람으로 나오는데, 해당영상 제작자 측에서 이름을 착각한 듯 하다. 2회에서 정재호의 사원증을 비추는 부분이 잠시나오는데 사원증 이름 밑에 'COO, Co-founder(공동창업자)'라고 적혀있다. COO는 Chief Operation Officer의 줄임말이다.

그런데, 김도균 외에 정재호도 UC버클리의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2012년도에 찍은 이 영상에서 엠블랙의 '전쟁이야' 커버댄스를 췄다.2018년 6월 22일 매일경제 유튜브에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밀레니얼 CEO' 정재호 아스테라 대표가 사는 세상 '아스테라'는 '엑스엔지니어링'의 자회사이자, 스핀오프 프로젝트라고 보면 된다고 소개된 바 있다.

정재호 송다은 열애 연애 결별

송다은, 정재호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지난 19일 TV리포트의 보도에 따르면, 정재호와 송다은은 결별 후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남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송다은과 정재호는 지난 3월 방송된 채널A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방송 초반부터 달달한 모습을 보여 준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방송 종영 후 5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한편, 정재호는 현재 스타트업 회사 대표를 맡고 있다. 송다은은 배우로 활동 중이다.

정재호 근황 연애의참견 연참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정재호가 재연 배우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29회에서는 정재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정재호가 연기한 인물은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반년 간 회계사 행세를 한 고민남이었다. 고민남의 여자친구는 이 사실을 알면서도 여전히 고민남을 사랑해 줬다. 마침내 진짜 회계사가 된 고민남은 여자친구에게 차까지 선물하며 마음을 더욱 키워갔다.

하지만 남동생의 사고를 수습한다며 여자친구의 엄마가 고민남에게 돈을 요구하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금이 가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 고민남의 마이너스 통장 금액은 몇 천만 원 대로 불어났다. 여기에 동생의 상황이 더욱 안 좋아지자 여자친구는 고민남이 선물해 준 차를 팔아버렸고, 결국 고민남은 폭발하고 말았다.

두 사람의 사랑엔 문제가 없지만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서로 상처를 받은 상황이었다. 곽정은은 "여자친구는 고민남이 회계사가 아닐 때도 사랑해 준 사람이지만 돈이 결부되면서 이젠 일방통행의 관계가 되었다. 돈이 싸움의 계기라면 단추가 잘못 끼워진 거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회의적으로 바라봤다.

한혜진은 "문제는 이제 시작이다. 가족과 돈이 얽힌 관계 속에서 고민남이 할 수 있는 건 한정적일 것"이라고 지적했으며, 서장훈 역시 "자신이 다 짊어질 마음적 경제적 여유가 있지 않는 한 이 구렁텅이에서는 빨리 탈출을 해야 한다. 빚이 4천이 4억 되는 건 금방"이라고 경고했다.

정재호는 '하트시그널2' 이후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해오긴 했지만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기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기 경험이 없었지만 예상보다 자연스럽게 극에 녹아들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