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도현 나이 가수 프로필 와이프 아내 부인 이미옥 결혼 고향 자녀 가족

by 제로스 2024. 2. 4.
반응형
728x170

뮤지컬 배우 이미옥 프로필

이미옥 나이 부인 아내 결혼 남편 신랑 배우자 가족관계

출생: 1971년 (49세)

배우자: 윤도현 (2002년–)

학력: 단국대학교

자녀: 슬하 1녀 (딸 윤이정)

이미옥(1971년 ~ )은 대한민국의 뮤지컬배우이다. 단국대학교 뮤지컬학과에서 뮤지컬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다. 이미옥은 2002년 가수 윤도현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었다. 딸 윤이정의 수준급 노래 실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윤도현 부인 아내 직업)

윤도현 딸 뽀뽀 윤이정 키스논란에 대한 해명

2008년 6월 20일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초대손님으로 출연한 자우림의 김윤아와 자식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윤도현은 딸과 키스를 하다 혀를 넣어 아내에게 혼나기도 한다고 말했는데 방송 이후, 러브레터 시청자 게시판은 윤도현의 스킨십에 대한 논란이 벌어졌다. 논란이 커지자, 윤도현의 부인 이미옥은 시청자 게시판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남편 윤도현은 팔불출이라고 할 정도로 딸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며, 그런 도현씨가 큰 상처를 받은 것 같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미옥은 글에서 "오해하지 말아 달라"며 "내가 언제나 함께 하는 부녀의 모습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서로를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아빠와 딸의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표현상의 문제가 잘못 확대 해석된 것으로 보인다.

가수 윤도현 프로필

윤도현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데뷔 소속사

출생: 1972년 2월 3일 (48세), 파주시 문산읍

키: 175cm

소속사: 디컴퍼니

배우자: 이미옥 (2002년–)

​이름

윤도현(尹度玹)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72년 2월 3일 (48세)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신체

175cm 65kg O형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

소속그룹

YB

본적

파평 윤씨

학력

문산초등학교 (졸업)

문산북중학교 (졸업)

문산고등학교 (졸업)

인천전문대학 토목학과 (자퇴)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제적)

배우자

이미옥

가족

딸 윤이정,남동생

종교

개신교

소속사

디컴퍼니

데뷔

1994년 1집 앨범 '가을 우체국 앞에서'

취미

스케이트 보드, 산악 자전거

한국의 록 음악 가수, 작곡가. 록밴드 YB의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다. 록의 불모지라 불리는 한국에서 가창력과 대중성 둘 다 인정받는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로 평가받고 있다.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본 도어즈의 공연 실황 영상으로 음악에 빠지게 된다. 초등학교 시절 합창단으로 활동, 굉장한 미성으로 노래를 아주 잘했다고 '단두대' 라는 스쿨밴드를 결성. 드러머로 처음 밴드 음악을 시작했다. 헤비메탈을 한 적도 있다고 한다. 고등학교 졸업 후 1992년에 파주의 포크 음악 동아리 '종이연' 에서 활동을 시작했다.1994년 1집 앨범 <가을 우체국 앞에서>로 솔로 데뷔하지만 당시 유행하던 댄스 음악과는 성향이 달라서 대중적인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윤도현 부인 아내 나이차이 이미옥 1살로 이미옥이 연상이다.

다만 이 시절에 윤도현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격려해 주던 선배 뮤지션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대표적인 케이스가 김광석. 김광석이 윤도현을 자신의 콘서트에 데리고 다니면서 전도 유망한 후배라고 소개했던 일은 유명한 이야기며, 신해철 또한 영화 정글 스토리 OST 작업 당시 앨범 부클릿에 윤도현을 "앞으로 크게 될 윤도현"이라고 적어놓은 바 있었다.

다른 가수의 무대에 섰을 당시에 그 모습을 김광석이 보고 데리고 다녔다고. 아는 형님에 나와서 밝힌 내용으로는 김광석에게 가장 감동했던 사건이 콘서트 게스트로 설 때 대기실에서 KFC 치킨을 줬던 것이라고 한다. 정확하게는 대기실에 있었는데 주고 간 게 아니라 대기실에 들어가면 항상 치킨이 있었는데 그걸 누구건지 몰라서 못 먹다가 겨우 말을 꺼내서 먹어도 되냐고 했더니 흔쾌히 하락했고 그다음부턴 아예 따로 한 박스 더 사서 '도현이 거'라고 써놓았다고 한다. 이에 윤도현은 김광석이 죽은 이후 매해 그의 추모 콘서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보답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이 영화 정글 스토리에 윤도현은 주연으로 발탁되는데, '타잔' 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경력이 캐스팅되는 배경이 되기도 하였다. 참고로 이 영화의 스토리라인이 윤도현의 어릴 적 모습과 비슷하다고 하니(개봉 당시 자평) 관심 있다면 한 번 보는 것도 좋다. 참고로 이 음반에 실린 <가을 우체국 앞에서>와 <사랑 Two>는 2001년 라이브 앨범을 통해 뒤늦게 알려졌고 노래방에도 뒤늦게 등록되었다. 하지만 알다시피 지금은 윤도현 밴드의 대표곡들 중 하나다.

1996년 2집부터 윤도현은 1집 녹음에 세션으로 참여했던 김진원, 유병열, 박태희와 함께 윤도현 밴드(YB)로 활동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후 '너를 보내고' 등 특유의 시원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록발라드가 뜨면서 대중적 인기를 끌게 된다. 윤도현의 1집 시절엔 많은 사람들이 그를 '포크록의 기대주' 정도로 평가하고 있었는데, 밴드를 결성하면서 하드록으로 방향을 바꾼 것. 물론 이후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긴 하지만, YB의 4집 시절까지는 유병열이 밴드의 활동 방향을 잡고 있었다고 한다. 또 솔로 활동 등에선 포크록 음악도 불렀다. 오세암의 OST로 삽입된 이소은과의 듀엣곡 '마음을 다해 부르면' 이나 2005년 솔로 활동 당시 불렀던 '사랑했나봐'가 대표적.

윤도현의 가창력은 락의 전설이라는 문구 하나로 완벽히 정리될 만큼 뛰어나다. 값비싼 외제차의 엔진 소리를 연상케 하듯 파워풀한 성대 능력과 함께 윤도현만의 개성 있는 음색이 더해져 경이롭게 느껴진다. 물론 1990년대 당시엔 김경호나 박완규 등에 비해 무명이었으나 그 당시에도 아는 사람들은 다 극찬하는 수준이었고 전문가들 역시 최고라는 평가를 아끼지 않을 만큼 훌륭한 가창력을 갖고 있었다. 유명세를 얻은 이후부터는 많은 곡들을 히트곡의 반열에 올려놓으며 목소리 자체의 대중성을 입증했으며, 대다수 청중과 평론가들 역시 그의 실력을 인정하는 분위기.

윤도현의 보컬은 다음과 같이 요약 가능하다. 가장 남성적인 음색의 테너 + 국내 보컬 중 최고 수준의 피지컬 + 다양하고 입체적인 소리 + 담백한 표현과 기교. 실제로 윤도현은 공명강을 최대로 활용하고 쉬프팅 사운드와 거친 스크래치, 성대를 꽉 붙인 단단한 소리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흔히 테너 성종이라고 불리는 가수들 중에서 가장 남성적이고 두터운 음색을 자랑한다. 물론 바리톤 싱어들 중에서 윤도현보다 굵고 남성적인 음색을 가진 가수들은 많으나 적어도 테너 중에서는 가장 단단하면서 강력한 음색을 내는 보컬.더불어 뒤에서 수십 줄(..)에 걸쳐서 설명하겠지만 보컬로서의 피지컬에서 윤도현보다 확실히 강하다고 할 수 있는 국내 남성 가수는 없다.또한 윤도현만의 표현에서 특징이라면, ‘소리’ 자체는 매우 다양하게 사용하지만 음끌기 꺾기 애드립 등 테크닉적인 기교는 그다지 사용하지 않는 담백한 보컬 운영을 보여준다는 점이다. 이는 본인의 성격과도 관련이 있어 보이는 부분.

발성적인 측면을 보자면 국내에서 손꼽힐 정도로 발성이 굉장히 좋은 가수들 중 한 명이다. 흔히 전문가들이 성대 접촉이 잘되는 가수로 김범수, 이적, 하현우와 함께 꼽는 보컬 중 하나인데, 그 덕에 소리가 굉장히 단단하고 선명하며 음색이 굉장히 진하게 드러날 뿐 아니라 오랜 시간 가창을 해도 성대가 상하지 않는다고 한다. 덧붙여 이렇게 정석적으로 올바른 발성을 사용하는 보컬들이 듣는 '개성의 부족'이란 비판에도 윤도현은 해당되지 않는다. 본인의 주 장르인 락에 걸맞는 파워풀한 벨팅 창법 외에도 성구 전환 이후 소리를 까뒤집지 않으며 힘 있게 내는 창법, 정석적인 두성 창법이나 중성 류의 깔끔한 고음, 거기에 폭발적인 샤우팅까지 다양한 발성과 창법을 높은 완성도로, 짧은 시간 내에 오갈 수 있는 극소수의 보컬리스트 중 한 명.

고음에서 후두가 올라가지만 성대 근육 자체가 워낙 발달한 터라 성대의 접촉이나 소리의 밀도 자체에 변함이 크게 없는 괴물 보컬리스트다. 성대를 얇은 상태로 만들어서 굉장히 강력한 힘으로 접촉시킨 뒤 내는 소리는 윤도현만의 음색이 담겨 맑은 피치감과 단단한 질감을 모두 갖고 있다. 많은 이들이 비음으로 착각하지만 이는 워낙 피치가 얇고 높다 보니 생기는 착각일 뿐, 실제로는 비음과 달리 발성적으로 가는 무리가 0에 가까운 아주 질 좋은 소리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윤도현의 발성을 보고 감탄하는 것이 이러한 부분. 3옥타브 미(E5) 정도의 음역은 음색이 진하게 느껴질 정도로 단단하게 발성하는 게 가능한 무시무시한 보컬. 실제로 윤도현은 뛰어난 발성과 타고난 성대의 힘으로 극저음부터 초고음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다. 그만큼 발성이 대단한 것. 이로 인해 초고음 역시 탁월하게 소화하지만 두꺼운 톤을 가진 보컬들에 적절한 중고음도 남들보다 훨씬 공명감있게 부른다.

성대 근육도 남들보다 발달해 성대결절도 쉽게 걸리지 않는 성대라고 한다. 그래서 자신만의 목소리가 뚜렷하며 어떤 장르들도 전부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다. 음역대 역시 어마무시하게 넓고 깊은 저음부터 3옥타브 도(C5)~ 미(E5)에 육박하는 고음들도 목소리 변화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데뷔 직후엔 3옥타브 솔(G5)에 육박하는 스틸하트의 명곡 She's Gone을 원키로 앉아서 완창하는 기염을 토했고, 전성기 시절에는 하루살이에서 보여줬듯이 3옥타브 솔(G5) 이상의 포르타멘토 샤우팅에 비브라토를 넣어(...) 부른다. 나이를 들어서도 신의 목소리라는 프로그램에서 윤민수와 함께 부른 호랑나비라는 곡에서 3옥타브 파♯(F♯5)을 지르기도 하였다.

2018년 9월 국카스텐과의 합동 공연인 '몽타주' 콘서트에서도 죽지 않은 굉장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47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국카스텐의 곡 중에서도 최상위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곡인 거울을 2키 낮추고 완창하면서 곡 막바지에 3옥타브 도(C5) → 3옥타브 레(D5) → 3옥타브 미(E5)로 이어지는 미친 샤우팅을 보여주었다. 참고로 바로 전 주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에는 '거울' 1절을 원키로 완창한 바 있다. 이쯤 되면 괴물이 아닌가 의심될 지경.

파워풀한 성대 접촉을 토대로 벨팅 창법을 자주 사용하며 속이 꽉 찬 단단한 소리를 자랑하지만, 벨팅의 단점으로 자주 언급되는 성대 피로도 같은 문제들도 특유의 무지막지한 성대 근육 덕에 그다지 보이지 않고, 음정이나 박자, 세밀한 감정 표현같은 기교적/컨트롤적 면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이는 완전체 보컬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의 벨팅 창법에서의 뛰어난 역량을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그 유명한 그것만이 내세상 커버인데, 후렴구에서 부담스러울 정도의 고음이 자주 등장하는 노래인데도 특유의 벨팅 처리에 스크래치에 비브라토까지 넣어 여유롭게 완창한다.

물론 벨팅은 샤우팅이나 스크래치처럼 어디까지나 창법의 일환일 뿐 윤도현 발성의 기저는 기본적으로 “접촉이 잘 된 강한 두성” + “뛰어난 피치와 안정된 후두 위치를 바탕으로 한 소리 질감”이다. 여기에 록 장르의 곡을 부를 때는 보다 강렬하고 강한 접촉에 스크래치까지 넣어 벨팅 창법을 자주 쓰는 것. 그 와중에도 높게 찌르는 두성 피치와 귀가 얼얼할 것 같이 쨍하게 들리는 성대 접촉은 유지하니 그야말로 괴물이 아닐까 의심될 지경. 게다가 많은 가수들이 성대 접촉을 강하게 하기 위해 목을 좁히는 실수를 많이 범하는데(가성대와 주변 공간까지 좁혀가며 성대를 강하게 조이는 것을 말한다) 윤도현은 성대 자체의 힘이 워낙 강해서 목을 조이지 않고도 성대를 강하게 붙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한 성대 접촉에 워낙 능한 가수인데도 풀어서 내는 소리에도 뛰어난 능력을 보인다. 물론 발성적으로는 조금 더 위험한 소리일 수 있으나 곡의 표현을 위해 자신의 성대가 감당 가능한 수준에서는 그냥 사용하는 듯. 대표적으로 박하사탕 최후반부 “나 돌아갈래”에서 “갈래” 부분이 각각 2옥타브 시와 2옥타브 라인데 이때는 소리를 살짝 풀어 기식음도 주면서 느낌 있게 부른다. 물론 윤도현이 저 정도 음역에서 성대 접촉을 못하는 것은 당연히 아니다. 당장 박하사탕 3절 후렴구 시작할 때 나오는 애드리브는 2옥타브 시를 길게 끔에도 역시 표현을 위해 강하고 단단하게 접촉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리하자면, 폭발적인 성량과 강력한 성대 능력을 기반으로 한 넓은 음역대, 파사지오 구간을 지나도 음질의 차이가 거의 없는 존재감 있는 목소리를 가졌으며, 특유의 강력한 성대 접촉과 이를 유지하면서도 넓은 공명강 덕에 넓으면서도 강력한 고음을 낼 수 있다. 사람들이 윤도현을 저평가하는 이유 중 하나가 YB의 곡들이 중음 정도의 음역대를 가졌기 때문에 음역대가 낮다...는 것인데, 이는 근거 없는 매도에 해당한다. 윤도현의 하드웨어는 역대 대한민국 보컬 하드웨어 순위를 매겨도 상위권에 랭크될 수준으로 매우 강력하다. 이전 문서에는 바리톤 성종이라고 적혀 있었으나, 이는 공간을 잘 활용하는 그의 보컬 특성상 음에 비해 소리가 두껍게 들리는 윤도현 발성의 특성일 뿐, 음역대로 보나 발성 능력으로 보나 당연히 테너다.

물론 나얼이나 김범수같이 얇다 못해 간드러지는 수준의 성대를 가진 테너는 아니지만, 타고난 톤 자체가 남들보다 높은 테너임은 당연한 사실. 특유의 스크래치와 공명감을 이용한 폭발적인 샤우팅도 곧잘 소화해내기 때문에 전성기 시절의 실질적 음역대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넓다. 특유의 단단한 샤우팅으로 3옥타브 파(F5)까지 소화 가능하며 그 질감은 상상 그 이상. 그 이상의 샤우팅은 아무래도 성대 접촉이 조금 약해지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가수들의 샤우팅에 비하면 엄청 단단하다. 기준이 '윤도현'임을 잊지 말것

2010년대 들어선 전성기 시절보다 음역대가 줄어든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 전성기를 맞고 있는 여타 락 보컬에 비해 전혀 밀리지 않는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다. UV 피처링 당시엔 샤우팅으로 3옥타브 솔(G5)을 올리기도 했고, 두성으로 순간적으로 뽑을 수 있는 최대 음역은 3옥타브 레♯(D♯5)에서 3옥타브 미(E5)사이로 보인다. 2018년 현재로서도 3옥타브 대의 진성 고음이 가능한 듯하다. 불과 6개월 전인 록 페스티벌에서도 국내 락발라드 곡 중 최상위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잊을게'를 원키로 완창한 뒤 3옥타브 레♯(D♯5)~ 3옥타브 도(C5)로 이어지는 진성 애드리브를 선보인 적이 있다. 심지어 3옥타브 레♯(D♯5)에서 중음역대와 같은 수준의 무시무시한 성대 접촉을 보여주었다.게다가 2018년 평양 공연에서도 곧 쉰을 바라보는 나이에 리즈 시절 못지않은 성대 접촉과 고음 질감을 선보인 바 있다. 물론 관리하기 나름이긴 하지만 꾸준함계의 괴물.

이 진성 위주의 폭발적인 고음과 파워 덕에 붙은 별칭이 일명 핵폭탄(...) 고음. 간혹 그의 락 창법이 잘 드러나는 영상에 대한 평가를 보면 '마치 고음에서 핵폭탄 터지는 것 같다.'라는 식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성량과는 별개로, 고음에서 전혀 얇아지지 않는 소리와 그 밀도가 여타 가수들에게선 쉽게 느낄 수 없는 질감을 준다. 한편,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중반 시기에 많이 불렀던 하드록 곡들은 상당한 고음과 피지컬을 요구한다. 물론 이후에 나온 곡이나 락발라드 역시 2옥타브 후반대의 중고음역을 자유자재로 구사해야 하기 때문에 쉽지만은 않다.

보면 음정을 잘 맞추는 보컬이다. 주 장르가 락이라서 넓은 음역대를 필요로 하고, 밴드 음악을 하는 만큼 밴드 사운드의 소리를 뚫을만한 풍부한 성량이 필요키 마련인데, 그런 조건들 속에서도 음정이 어긋나는 일이 거의 없다. 당연하다면 당연한 소리지만, 프로 가수들도 고음역에서 많은 성량을 필요로 하는 곡들일수록 음정을 맞추기가 힘들다. 또한 특유의 호흡법은 라이브 도중 숨소리가 거의 들리는 일이 없을 정도로 유려한데, 이 장점들에 윤도현의 굉장한 무대매너와 YB의 명곡들이 더해져 그야말로 미친 라이브를 뽑아내는데 일조한다.

단점이라면 가성 구사를 힘들어한다는 것이다.애초에 진성으로 성대가 많이 단련되어 있고, 그래서 가성을 구사하는데 자신이 없어 한다.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서 성시경의 거리에서가 선택되자 "가성을 못 내요..." 라며 의기소침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도현 뮤지컬

뮤지컬 활동도 데뷔 때부터 활발했다. 록 발성을 주로 쓰기 때문에 일반적인 뮤지컬보다는 주로 록 뮤지컬을 표방하는 작품에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본래 포크/발라드 쪽으로 보내질 뻔했던(...) 감성과 목소리가 남아 있는 덕에 감성극에 등장하는 경우도 곧잘 있는 편이다.

환경문제를 다룬 김민기의 작품 <개똥이>에서 1995년 아주 초창기에 운 좋게 주연 '개똥이' 로 발탁된 것이 뮤지컬 데뷔.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해준 작품이다. 이때부터 7여 년의 연애 끝에 2002년 결혼 이후 1997년, 뮤지컬 음악 중 난이도가 TOP3안에 들어간다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서 '유다' 역을 맡았고, 1998년 <하드락카페>에서 '강주' 역으로 열연, 전국 투어를 돌 정도로 잘 된 작품이지만 장기 공연에 힘들어진 윤도현은 이후 10년이 넘도록 뮤지컬을 쉬게 된다. 그러나 2008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공연이 반 이상 줄어들자, 2009년 <헤드윅>에서 헤드윅 역으로 뮤지컬 세계로 다시 뛰어든다. 노래만큼은 연기 빼고 역대 헤드윅 중 최고였다는 평.

이후 고 이영훈 작곡가의 노래로 만들어진 <광화문 연가>에 2011년 초연과 2012년 재연에 참가했다.

광화문연가 초연 기획 당시 병상에 있던 고 이영훈 작곡가가 윤도현에게 직접 출연을 부탁하여 성사되었다.

2012년판에는 YB가 블루아지트 밴드로 함께 참여했는데, 허준의 감정연기와내 아를 낳아도!!! 스캇의 한국어 대사가 있어서너 좌증나 YB 팬들의 소소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2013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는 16년 만에 다시 유다 역으로 출연했다. 16년 전보다 깔끔해진 외모는 덤. 역대 최고령 유다인데 3옥타브를 넘어서는 초고역 노래를 쉽게 소화하는 위엄을 보였다. 2015년에는 뮤지컬 <원스>의 '남자' 역으로 오디션 보고 참여했으나 흥행에서 참패했고, 2016년 들어서는 다시 <헤드윅>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YB가 앵그리인치 밴드로 참여하여 함께 공연했고, 중간에 전작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의 넘버를 깨알같이 끼워 넣기도.

윤도현 히트곡

가을 우체국 앞에서(1994)

사랑했나봐(2005)

길(2005)

빗소리(2014)

윤도현 노래

사랑했나봐

Difference · 2010년

나는 나비

사랑 Two

가을 우체국 앞에서

WITH YOU

Difference · 2005년

Falling Slowly

우리 사랑했던 시간만큼

노래하는 윤도현 · 2014년

빗소리

음악 캠핑 갈래? · 2020년

너랑 나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 2016년

요즘 내 모습

노래하는 윤도현 · 2014년

소원

소원 (From 'Wish' Soundtrack) · 2013년

좋은 사람

OOH-AHH하게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Pt. 2 · 2016년

당신이 만든 날씨

당신이 만든 날씨 · 2013년

Don't Look Back In Anger - 맨체스터 버스킹 Ver.

To Find You

넌 is 뭔들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Pt. 9 · 2016년

With Or Without You

너라면 좋겠어

Harmony · 2010년

나 항상 그대를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경연 1 - 80년대 명곡 부르기 · 2011년

Difference · 2010년

널 부르는 노래

끝이 아니길

서울 1945 OST · 2006년

오늘밤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 Pt. 14 · 2016년

Trip

Trip · 2017년

Sparks Fly

Sparks Fly · 2017년

타잔

가을 우체국 앞에서 · 1994년

박하사탕

비상

그 사람, 그 사랑 · 2015년

I Remember –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Knockin' on Heaven's Door - 골웨이 마지막 버스킹 Version

My Soul - 리버풀 버스킹 Version

윤도현 딸 뽀뽀

윤도현이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도현 같은 아빠 있었으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사진 속에는 딸에게 뽀뽀를 하는 윤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특히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 좋은 아빠와 딸!!”,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행복해보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지난 2002년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윤도현은 현재 자녀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윤도현 인스타 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brocks/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