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명수 나이 딸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한수민 결혼 자녀 군대 가족

by 제로스 2023. 9. 5.
반응형
728x170

mc 가수 코미디언 개그맨 박명수 프로필

​박명수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병역 군대 데뷔 소속사

박명수 MC, 가수

출생

1970년 9월 27일2 (49세)

전라북도 군산시 선양동3

거주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신체

171.5cm4, 72kg, A형5

직업

코미디언, 가수, 작곡가, DJ

가족

아버지 박선호(1948년생)

어머니 신갑순(1951년생)

남동생 박형수6

배우자

한수민(2008년 결혼 ~ 현재)#7

자녀

딸 박민서(2008년 8월 10일생)8

학력

군산남초등학교 (전학) → 서울개화초등학교 (졸업)9

공항중학교 (졸업)

공항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연극영화학 / 학사)10

종교

개신교

병역

면제11

소속사

거성 엔터테인먼트

소속 레이블

Digital Empire Records12

데뷔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

아호

거성(巨星)13

활동명

G-PARK, 치킨의 명수

별명

거성, 쩜오, 명수옹, 찮은이형, 악마의아들

51세 (만 49세) 처녀자리 개띠

출생

1970년 8월 27일, 전라북도 군산

신체

171.5cm

가족

배우자 한수민 , 딸 박민서

데뷔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

사이트

인스타그램, 스케줄

경력사항

학력사항

수상내역

2011.05

금연 홍보대사

박명수 군대 병역 면제 이유 사유

시력 미달로 면제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 큰 지장은 없는 편이라고 한다.

 

유튜브 박명수의 팬페이지 채널에는 "2020년 박명수 딸 민서"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성인 무용수들과 나란히 무대를 꾸미는 민서 양의 한국무용 공연 실황이 담겨있다.

민서 양은 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남다른 끼와 춤 선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엄마인 한수민 씨를 빼닮은 외모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2018년 박명수는 민서 양이 한국무용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딸이 4학년인데 한국무용을 열심히 하고 있다."면서 "초등학생이지만 콩쿨 앞두고 밥도 안 먹고 밤을 새면서 열심히 노력한다."고 자랑한 바 있다.

 

박명수는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해 2008년 딸 민서 양을 낳았다.

세종문화회관 무관중 공연 중계 '힘콘'(힘내라 콘서트)을 통해 서울시무용단의 '놋'(N.O.T)이 선보여졌다. 박명수 딸 민서 양은 성인 무용수들 사이에서 남다른 끼를 뽐내며 무대 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놋'은 치매에 걸린 80살 할머니가 10살 소녀가 돼 한국전쟁 당시 헤어진 아빠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 어린 소녀의 여정을 통해 시대와 세대간의 소통을 한국적 춤사위로 풀어냈다. 지난해 5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상연 당시 전석 매진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평단에서도 호평받았다.

민서 양은 소녀 역을 맡아 큰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성인 무용수들의 군무 속에서도 돋보이는 춤사위를 뽐내는가 하면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를 쏙 빼닮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명수는 2018년 7월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딸 민서양이 "한국무용을 하고 있다"고 직접 밝힌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딸 민서 양에 대해 "4학년인데 한국무용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초등학생이지만 콩쿠르를 앞두고 밥도 안 먹고 밤을 새면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박명수 부인 아내 직업 피부과 전문의 한수민(박명수 부인 아내 이름) 씨와 결혼해 2008년 딸 민서 양을 낳았다. 현재 (박명수 딸 이름)박민서 양은 초등학교 6학년이다.(박명수 자녀 딸 나이)

유재석이 막내딸 나은이 많이 컸다고 말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딸 민서 양이 어떻게 지내는지 물었다.

"어렵게 지낸다"고 농담을 한 박명수는 "요즘 모바일 수업을 하더라"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모바일이 아니라 온라인이다. 지호도 오늘 온라인 조회를 하더라"라고 해 공감했다.

이어 박명수는 유재석 딸 나은 양의 근황에 대해 물었고, 유재석은 "많이 컸지. 뛰어다녀"라고 답했다. 이 말은 들은 박명수는 "그러면 뛰어다니겠지, 날아다니겠니"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유재석 부캐들이 공존하는 공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사연과 신청곡'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DJ 박명수에게 아내에 대해 언제 콩깍지가 벗겨졌냐는 질문을 던졌고, DJ 박명수는 "콩깍지가 벗겨진 건 아니고 아이를 키우다 보니 정신이 없었다. 거기에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에게 신경 못쓸 때가 많다"고 밝혔다.

이어 "가끔 가다 서운하게 생각할 수 있으니 기념일이라도 꼭 챙겨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라도 많이 해줘라"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기에 칭얼거린다고 하더라. 가끔 칭얼거리더라도 나를 많이 사랑하니깐 그러구나 이해해야 하는 거다. 또 부부는 감정이 금방 돌아온다. 고맙다,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해줘라"라고 강조했다.

또한 DJ 박명수는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려는 남편 청취자에게 "나 같은 경우는 100% 요리는 불가능하고 양념된 소불고기를 사서 파, 양파를 첨가하는 편이다. 훨씬 맛있어진다. 포장된 거에 첨가하면 음식이 더 맛있어진다. 예를 들어 고르곤졸라가 포장되어서 오면 안에 있는 꿀은 꿀이 아닐 거다. 집에 있는 진짜 꿀을 찍으면 훨씬 맛있다. 하나만 퀄리티 좋은 걸로 바꾸면 음식이 좋아진다"고 알렸다.

아울러 알콩달콩한 연인들의 모습이 부러웠다는 아버지 청취자에게는 "그런 과정을 겪었기 때문에 두 아이가 있는 거다. 그런 과정 없이 아이가 태어나고 키우겠나. 예전 생각하면서 아이 자라는 게 행복하지 않나. 나이에 맞는 즐거움과 행복이 있는 것 같다. 나도 아이 크는 맛에 즐겁게 산다"고 격려했다.

이처럼 DJ 박명수는 각양각색 사연들에 맞는, 센스 있는 멘트로 유쾌하면서도 알찬 1시간을 선사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허위 및 과대 광고로 식약처에 적발된 사실이 알려졌다.박명수 아내 한수민과 가수 출신 김준희 등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허위 광고 행위로 대거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9일 다이어트, 디톡스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가짜 체험기 등을 활용해 허위·과대 광고 행위를 한 유통전문판매업체 8곳과 인플루언서 15명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적발 목록에는 한수민과 김준희, BJ엣지님, 도아TV, 엔조이커플, 나름TV, 에드머, 인아짱 등 유명 유튜버나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들은 디톡스·부기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등의 거짓·과장 광고를 비롯해 제품 섭취 전·후를 비교한 체험기 광고, 다이어트 효능·효과 표방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혼동 광고뿐 아니라 원재료의 효능·효과 속이거나 심의 결과를 따르지 않고 질병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광고 등을 해왔다.

특히 제품 섭취 전·후의 얼굴 몸매, 체중 등의 변화를 체험기 광고를 올렸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첫 화면에 본인이 운영하는 쇼핑몰을 링크하거나 공동구매 날짜 등을 공지하며 판매를 유도했다.

한수민은 박명수의 부인으로 몇 차례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자신이 직접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해 판매를 해왔다. 특히 함께 적발된 김준희 역시 한수민과 교류하며 서로의 제품을 홍보해왔다. 한수민은 2018년 8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모친을 능욕하는 손가락 욕을 해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식약처는 “인플루언서 등이 소비자를 기만하는 부당한 광고 행위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고의 상습 위반 업체에 대해 행정처분 및 고발 조치를 하는 등 강력히 제재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 등이 광고·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허위·과대 광고에 현혹되지 말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고 한다.

​한편 박명수 부인 아내 나이차이는 8살로 한수민이 연하 박명수가 연상이다.

박명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dj_gpark/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