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도훈 나이 배우 프로필 학력 혈액형 드라마 영화 닮은꼴 몸 근육 고향 가족

by 제로스 2024. 2. 3.
반응형
728x170

탤런트 모델 영화 배우 기도훈 프로필

기도훈 나이 학력 키 고향 가족관계 몸무게 혈액형 데뷔 소속사

출생

1995년 4월 5일 (28세)

광주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8cm|69kg|A형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형제자매

누나

배우자 결혼 와이프 여부 미혼

자녀 없음

학력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데뷔

2015년 영화《쎄시봉》

(데뷔일로부터 +3284일, 8주년)

경력

서울컬렉션 한상혁, 최범석, 장광효 쇼 모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기도훈 직업 모델 탤런트 영화 배우.기도훈 나이 1995년 4월 5일 (28세).기도훈 고향 출생지 광주광역시.

기도훈 출연작 영화 드라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영화

《쎄시봉》 (2015년) - 세환 역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년, KBS2) - 박효신 역

《유령을 잡아라》 (2019년, tvN) - 김우혁 역

《아스달 연대기》 (2019년, tvN) - 양차 역

《키스 먼저 할까요》 (2018년, SBS) - 여하민 역

《KBS 드라마 스페셜 - SLOW》 (2017년, KBS2) - 정희민 역

《왕은 사랑한다》 (2017년, MBC) - 장의 역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2016년, 웹드라마) - 남성현 역

《에브리데이 뉴페이스》 (2016년, 웹드라마)

각주

기도훈(1995년 4월 5일 ~ )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기도훈 근황 오윤아 한다나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가 쌍방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배우 오윤아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기도훈(효신)의 마음을 받아들이는 오윤아(가희)의 모습을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기도훈으로부터 고백을 받고 혼란에 빠졌던 오윤아는 9살이라는 나이 차와 현실적인 문제로 그의 마음을 거절했던 터. 그날 이후 의식적으로 기도훈을 피해 다녔던 오윤아였지만,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점점 그에게 향하는 마음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던 중 기도훈은 안타까운 사정으로 연락도 없이 급하게 휴가를 떠났고, 갑자기 사라진 그를 걱정하던 오윤아는 허전한 빈자리에 자신의 진짜 마음을 깨닫기 시작했다. 기도훈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던 중 오윤아는 집으로 돌아온 기도훈과 마주하게 됐고, 반가우면서도 괜스레 속상한 마음에 화를 냈다.

"친구 아버지의 장례식에 다녀왔다"는 기도훈의 말에 마음이 약해진 오윤아는 자신의 짐을 대신 들어주려는 한결같음에 결국 "마음대로 해라. 좋아하든지 말든지"라고 그의 고백에 답하면서 많은 새로운 커플 탄생을 알렸다.

그동안 씩씩하고 당찬 싱글맘 가희를 현실적으로 그리며 공감대를 높여왔던 오윤아는 기도훈과 함께 핑크빛 러브라인을 예고하면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설렘 한 축을 담당해 온 바 있다.

해맑은 웃음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솔직 담백한 가희의 매력으로 사랑받아 온 오윤아는 기도훈을 향한 가희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살리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흔들리는 눈빛과 걱정 가득한 표정연기로 가희의 혼란스러운 속내를 디테일하게 표현하는가 하면, 설렘과 떨림이 오가는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연기하며 연상연하 로맨스의 설득력을 더했다. 훈훈한 비주얼 합과 심쿵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가효커플'을 기다리던 팬들을 더욱 열광케 만들었다.

송가희는 박효신이 무슨 일이 있는지 말도 하지 않은 채 집을 떠나자 걱정에 휩싸였다. 그는 박효신과의 추억이 깃든 곳에서 그를 떠올리며 그리워 하면서도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건 아닌지 불안해 했다.

며칠 후 아버지 송영달(천호진)이 진짜 동생 강초연(이정은)을 찾았다는 소식에 저녁을 차리러 장을 보고 온 송가희는 검은색 슈트를 입은 박효신과 마주쳤다.

송가희는 박효신이 돌아온 걸 확인하고 밝게 미소지었지만 곧 어두운 얼굴이 됐다. 그는 장바구니를 대신 들어주겠다는 박효신을 무시하고 뒤돌아 걸어갔다.

송가희는 "화났어요?"라 묻는 박효신에게 "화났다. 너 뭐하는 애니? 어딜 가면 간다, 뭐 때문에 간다 얘기해 줄 수 있는 거잖아"라고 화를 냈다.

박효신은 "걱정했다"는 송가희의 말을 되물으며 "친구 완배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장지까진 찾아갔는데 멀리서 보기만 했다. 인사도 못드리고"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도 걱정해줬다니까 좋네"라고 말하며 송가희를 향해 웃어보였다.

송가희는 다소 화가 풀린 얼굴로 "그래. 마음대로 해. 좋아하든지 말든지 네 마음이 네 거지, 내 거니?"라고 말하고 집을 향해 걸어갔다.

송가희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박효신은 그대로 뛰어가 송가희를 뒤에서 껴안았다. 깜짝 놀란 송가희는 "이거 안 놔?"라고 물었지만 박효신은 "잠깐만요. 딱 1분만"이라며 팔을 둘러 송가희를 더 끌어 안았다.

이날 송가희와 박효신의 러브라인이 전개되면서 역할을 맡은 오윤아와 기도훈의 실제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극 중 송가희와 박효신은 9살 나이 차이가 난다. 송가희 역의 오윤아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기도훈은 1995년생으로 오윤아보다 나이가 15살 어리다.

기도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idohun/

기도훈 몸 근육 복근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