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신애 나이 요리연구가 프로필 남편 직업 결혼 자녀 가족 국적 집안 식당 솔트

by 제로스 2024. 1. 23.
반응형
728x170

푸드스타일리스트 요리사 쉐프 셰프 요리연구가 홍신애 프로필

홍신애 나이 학력 고향 가족관계 본명 국적

출생

1976년 6월 4일 (47세)

서울특별시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외식급식경영학 / 석사)

출생: 1976년 6월 4일 (47세)

학력: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국적

대한민국

본명

김신애

출생

가족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남편

자녀 아들 2남

1976. 6. 4. 서울특별시

소속

나인스파이스(대표), 쌀가게 by 홍신애(오너셰프), 인천문예직업전문학교(초빙교수)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외식급식경영학 석사

종교 미공개

경력

나인스파이스 대표

인천문예직업전문학교 초빙교수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작품

방송, 공연, 도서, 영화, 관련활동

출생 1976년 6월 4일(47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별 여성

학력 연세대학교

직업 요리연구가

활동 기간 2004년 ~ 현재

신체

키 몸무게 혈액형 미공개

홍신애 직업 요리사 요리연구가.홍신애 나이 1976년 6월 4일 (47세).홍신애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홍신애 자녀 아들 가족 사진

홍신애 경력 이력

2004년 ~ 2005년 쿠켄네트 칼럼니스트

2009년 ~ 2011년 중앙일보 셰프배틀 심사위원

2013년 인천문예직업전문학교 전문 교수

2013년 나인스파이스 대표

2013년 쌀가게 by 홍신애 오너셰프

홍신애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2007년 KBS2 감성매거진 행복한 오후

2008년 EBS1 최고의 요리비결

2008년 ~ 2009년 KBS 제2FM 박수홍의 두근두근 11시

2009년 ~ 2010년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2011년 SBS 출발 모닝와이드

2011년 ~ 2012년 홈메이트쿡

2015년 ~ 2019년 tvN 수요미식회

2019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22년 SBS 식자회담 - 국가발전 프로젝트

홍신애 어린시절 학창시절

홍신애 과거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사이에 1976년 6월 4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으며 홍신애 학력 대학교는 연세대학교 대학원 외식급식경영학 석사 졸업 이다.

홍신애 집안

홍신애 집안은 상당한 재력가 집안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홍신애 사업성공에는 아버지의 재력이 밑받침 되었다는 의견이 다수이다.홍신애 아버지 아빠 집안에 대해 명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홍신애 재력가 집안 소문에 대해 홍신애는:""내가 스스로 돈을 벌기 전까지 크게 돈 걱정을 하지 않았다.열심히 일해주신 아버지에게 감사하며 살고 있다.내가 돈을 벌어보니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됐다.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이북 출신인 우리집은 어릴 때는 큰집과 외갓집을 오가며 몇날 며칠 음식을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홍신애 어머니 엄마 직업에 대해선 홍신애는"어머니는 시인이신데, 작업실에서 시를 쓰기보다는 밖에서 협회 활동을 더 많이 하는 사교적인 분이셨다.홍신애 할머니는 치과 의사셨는데, 여장부 같은 분이셨다."라고 말했다.

 

요리사 홍신애 요리연구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홍신애: "사실 대학에선 작곡을 전공했다. 집안 어른들이 신애는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많이 하셨기 때문이다.어릴 적만해도 요리는 취미였지, 이것으로 직업을 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던 것 같다.요리를 좋아해서 요리 학교도 가고, 배우기도 했지만 직업으로 삼을 생각은 없었다. 근데 아이 때문에 요리를 하게 되고, 집에서 계속 요리를 하다가 매일매일 요리 일기를 인터넷 사이트에 쓰고 있었다.요리 일기를 연재했었다고 이야기했다.그걸 보고 요리 잡지에서 연락이 온 거다. 솜씨가 좋은 새댁들을 취재하고 있는데, 한 번 찍어보지 않겠냐고. 어떻게 보면 지금 파워 블로거의 시초다라며 요리 연구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

홍신애 한국에 온 이유 사유 원인

홍신애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홍신애는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외식급식경영학을 전공했으며 미국으로 건너가 결혼 후 본격적인 요리 세계에 입문하였다.홍신애는:"대학교 때 음악 공부를 했었다. 가서 음악 공부를 하려고 했었는데, 오디션도 많이 떨어지고 잘 안됐다. 음악을 잘 못 했었다.요리 일기를 인터넷에 쓰던도중 취재 요청이 와서 요리연구가로 활동하게 되었지만 아이가 아파서 미국에서 감당이 안 되니까 온 거다.둘째의 희귀질환으로 인해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다.둘째 때문에 우리 둘 다(남편) 힘들었다. 힘들었을 때 그 사람이 꼴도 보기 싫었고, 그 사람도 내가 꼴도 보기 싫었을 거다. 이 아픈 애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던 그 시절을 버텼다.그때는 애가 아파서 나도 너무 힘들고, 미국에서 살기 힘들고, 말도 안 통하고 그러다 보니까 아이가 아픈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한국에오면 엄마, 아빠도 있고, 의사도 있고, 약사도 있는데 도대체 왜 미국에서 이 고생을 하나 싶었다. 그래서 도망치듯이 미국에서 나왔다.엄마는 처음에 한국에 왔는데 문을 안 열어줬다. 연락을 안 하고 그냥 온 거였다. 그래서 엄마가 되게 힘들어했다. 누가 그런 딸을 보고 싶었겠냐. 사실은 엄마가 다 했다. 아이 먹여 살리고, 저도 먹여 살리고, 저는 엄마 집에서 얹혀살았다.살길을 모색하다가 요리 연구가 삶을 찾게 됐다."라고 말했다.

홍신애 본명 예명

홍신애 본명은 김신애로 홍신애 남편과 결혼을 할 때에 남편의 성을 따라서 개명을 한 것이라고 한다.

홍신애 교수

홍신애 인천문예직업전문학교 초빙교수로도 활동했다.

홍신애 식당 솔트 주소 어디 동네 위치 홍신애 사업 사장 ceo 대표

홍신애 사업은 나인스파이스대표 이며 쌀가게 by 홍신애 오너셰프 이다.

홍신애 솔트 2호점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홍신애 식당 솔트 2호점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223-9 1층 영업시간 12:00에 영업 시작12시 0분에 영업 시작 21시 라스트오더 토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37-5606

요리사 요리연구가 홍신애 결혼 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홍신애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홍신애 결혼은 미국에서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유부녀이다.

홍신애 남편 첫만남 러브스토리

홍신애:"작곡과를 다녔는데 적성에 안 맞고 힘들었다. 그래서 대학 3학년때 뉴욕여행을 갔다가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 미국 초행길에 어머니가 알고 있는 사람에게 픽업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원래 약속된 사람이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그 사람 대신에 남편이 나오게 되었다.남편에 별다른 감흥이 없었다. 웬 아저씨가 픽업하러 왔구나라고 생각했다." 이후 홍신애는 남편과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에 골인했고 한국으로 오기전까진 미국 오하이오에서 한동안 거주 했다.홍신애 남편 이름 미공개.

홍신애 남편 직업

홍신애 남편 직업은 외무 공무원으로 홍신애 남편 직업에 대해 홍신애는 남편은 현재 미국 국방부에서 일을 한다" 라고 말했다.

홍신애 이혼 재혼

홍신애 이혼 재혼은 사실이 아니며 홍신애 기러기 엄마 설에 대해선 홍신애는:"내가 다 벌고 아빠가 살림하는 건 아니니까 기러기 엄마라고 말을 못하겠다. 떨어져서 애들을 돌보는 건 사실이다" 라고 말했다.

홍신애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홍신애 남편 사이에 자녀는 아들 2남을 낳았다.

홍신애 아들 병 희귀병

홍신애 아들 병에 대해서는:"아픈 애를 키웠다. 태어났는데 울지 않고 움직임이 없고 전체가 새빨갰다. 낳은 지 일주일 됐을 때다. 1년도 못 살고 죽을 수도 있다고. 희귀질환이라서. 검사도 안 된다. 애가 발달이 안 되고 사람 상태가 아니라 피도 안 뽑혔다. 그런데 애가 울지도 않아서 가슴이 아팠다.아이는 매일 호르몬제를 맞든지 먹이든지 해야 해서 전용 분유 먹다가 이유식을 하게 됐고, 모든 음식을 다 토하는 아이에게 할머니가 백미 말고 껍질 있는 현미를 갈아 먹이라고 조언해서 요리공부를 시작했다.애가 2살 넘었는데 말을 한 마디도 안 하니까 가슴이 답답한 건 둘째 치고 큰일 났다. 잘못된 건 아닌가. 얘가 어떻게 살아야 하나 나 없으면. 그랬는데 어느 날 애가 앉아있더라.보니까 말을 하는 거다. 엄마 나 배고파요 한 문장. 엄마도 놀라운데 나 배고파요 했다.밥을 미역국에 말아서 줬다. 그 전에 밥을 잘 먹는 애가 아니었는데 맛있어요 했다 그 순간은 역사다." 라고 말했다.

홍신애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배우자 남편

자녀 아들 2남

요리연구가 홍신애 인스타그램 주소

hongshinae_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