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영선 나이 모델 배우 전남편 직업 이혼 결혼 가족 자녀 고향 프로필

by 제로스 2024. 1. 20.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모델 박영선 프로필

박영선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가족관계 소속사 데뷔

이름

박영선 모델

출생

1968년 7월 9일(52세), 서울특별시 박영선 고향

학력

서울묵동초등학교 졸업

청량중학교 졸업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경원전문대학 의상학과 졸업

박영선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가족

슬하 1남

배우 박영선 나이 출생 1968년 7월 9일 (52세)

국적 대한민국

직업 배우

활동 기간 1987년 ~ 현재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학력 경원전문대학 의상학과 졸업

자녀 슬하 1남

박영선 영화배우 모델

신체

박영선 키 175cm,박영선 몸무게 52kg

박영선 학력 대학교

경원전문대학 의상학 현재 가천대학교

수상

1993년 한국모델 베스트상 대상

1992년 제16회 황금촬영상 신인연기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박영선 학력

학력

서울묵동초등학교

청량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의상학과 졸업

박영선(1968년 7월 9일 ~ )은 대한민국의 전 모델이자 배우이며 본인이 게스트로 출연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 (2019년 5월 24일) 메인 MC 김용만의 초등학교(묵동) 후배이기도 하다.

 

박영선 드라마 영화 예능 방송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출연 작품

드라마

1995년 KBS2 일일연속극 《좋은 남자 좋은 여자》 ... 유정 역

1996년 동아TV 일일연속극 《블루스 하우스》

1997년 MBC 일일연속극 《욕망》 … 윤희정 역

2019년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 김흥순 역

영화

1989년 《미스 코뿔소 미스터 코란도》 … 미나 역

1989년 《마리화나》

1991년 《자전거를 타고 온 연인》

1994년 《연애는 프로, 결혼은 아마츄어》

1995년 《리허설》 … 승혜 역

예능

2019년 KBS1 《TV는 사랑을 싣고》 ... 게스트

2019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1

박영선 데뷔

박영선은 1990년대 최고의 모델로 불렸던 스타. 당시 그녀는 1987년 19살의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해 CF, 드라마, 영화계까지 진출하며 전성기를 맞았다.

박영선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박영선 이혼 사유 이유 박영선 자녀 자식 아이 딸 아들

박영선 결혼 결심한 이유

박영선은 "정말 잘 나갔다. 제 위에 아무도 없었다. 제가 메인 모델이 아니면 일을 거절하기도 했다"며 "저의 10대 20대는 일 밖에 없었다. 365일 일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다 30대에 사춘기가 왔다. '나는 뭘까? 없어질래'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며 갑자기 결혼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박영선 은퇴

박영선은 1999년 돌연 미국 유학을 떠나 그곳에서 만난 한국계 미국인 남편을 만나 결혼식을 올렸고,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박영선은 "30대는 엄마로서 살아간 삶이다. 완전히 주부로 살았다. 맨 얼굴에 항상 머리도 질끈 묶고 같은 츄리닝 입고 맨날 운동화 신고 다녔다"며 "미국 생활이 많이 힘들었다. 언어의 장벽도 있고 문화의 장벽도 있다. 아시아인이 별로 없는 동네에서 백인만 있는 동네에서 '너는 우리와 달라'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힘들었던 이방인 생활을 회상했다.

박영선 이혼 사유 이유 전남편

박영선 남편에 대해 "아이 아빠는 참 좋은 사람이다. 그 사람도 밖의 일로 바쁜데 자기만 바라보고 있는 아내가 힘들었을 것"이라며 이혼을 하게 된 계기도 공개했다.박영선은 남편과 3년간 양육권 분쟁 끝에 아들과 헤어지게 됐다. "제가 세상에 태어나 가장 잘 한 일은 아이를 낳은 일과 제가 엄마가 된 일"이라고 말하는 박영선은 "아들 이야기만 나오면 가슴이 벌렁거리고 눈물이 난다"고 말하다 돌연 인터뷰를 중단했다. 눈물이 터져서 말을 이어갈 수 없던 상황.겨우 추스린 박영선은 "아이에게 못해줘서 그런가 보다. 이혼하고 바로 한국으로 나왔다. 아이 떨어뜨리고 한국와서 일도 못하고 있고 한심하고 미안한 마음이 진짜 많이 들었다"며 "아이에게 항상 죄책감이 있다"고 말했다.박영선은 결국 전남편과 성격차이로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영선 전남편 직업

박영선 전남편 이름 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으며, 박영선 전남편 직업 금융업에 종사 하는 펀드매니저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한다.

박영선 재혼

박영선 전남편 과 초혼으로 재혼은 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졌다.

박영선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아들 양육권(박영선 가족 관계)

2004년 남편과 결혼, 2005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박영선은 남편과 3년간의 양육권 분쟁 끝에 헤어지게 됐다.박영선은 “남편과 이혼 후 아이가 미국에서 아빠랑 지내고 있다”고 한다.박영선 자녀 나이(박영선 아들 나이) 만15세이다.

박영선 성형전후 수술 사진 박영선 과사 과거사진

박영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peryoungsun/

박영선 리즈 젊은시절

박영선 아들 사진 박영선 가족 사진 박영선 전남편 사진 얼굴 은 공개된 바 없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