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가빈 나이 탑 결혼 열애설 여자 남자 친구 학력 고향 가족 종교 군대

by 제로스 2024. 1. 13.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김가빈 프로필

김가빈 나이 소속사

24세 (만 23세) 황소자리 소띠

출생

1997년 5월 12일

소속사

SM C&C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탤런트 영화 배우 빅뱅 가수 탑 프로필

탑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종교 소속사 데뷔

본명

최승현 (崔勝鉉, Choi Seung Hyun)

출생

1987년 11월 4일 (32세)

서울특별시 송파구1

국적

대한민국

본관

해주 최씨

신체

178cm, 65kg, B형

가족

부모님, 누나 최혜윤

학력

서원중학교

한솔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영화학

종교

불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BIGBANG, GD&TOP

포지션

리드래퍼, 서브보컬

데뷔

2006년 BIGBANG 싱글 1집 BIGBANG

별명

빙구탑, 괴짜 예술가

취미

예술 작품 감상, 가구 감상, 예술 작품 수집

​아이돌 그룹 BIGBANG의 리드래퍼, 서브보컬이다.비주얼 담당이기도 하고 팀 내에서 맏형이다. 연기를 시도한 멤버는 꽤 있지만 정식으로 연기를 하는 건 탑 뿐이다. 배우 활동이나 엔딩 크레딧에서는 본명인 최승현을 사용한다.

본래 빅뱅으로 데뷔할 당시 양현석은 그룹명을 다이아몬드로 하는 것과 동시에 그의 예명을 마크로 하려 하지만 그 당시 소속 선배인 SE7EN의 제안으로 지금의 예명인 T.O.P가 되었다. 빅뱅이 거짓말로 대히트를 치고 강한 대중성을 갖게 된 2007년 ~ 2010년 시기에 뛰어난 비주얼과 개성있는 목소리로 남자 아이돌 중 가장 많은 인지도를 보유한 멤버였다.

2009년 화제작 중 하나였던 아이리스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배우 활동도 꾸준히 병행하며 배우로써의 입지도 탄탄히 다져놓았다.

MADE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2017년 의무경찰 특기병으로 입대했으나 군 복무 중 복무 이전에 행한 대마초 흡연 사실이 적발됨으로 인해 의경에서 퇴출, 사회복무요원으로 전환, 소집해제되었다.

그룹 내에서는 주로 랩 파트를 맡고 있으며, 초저음인 목소리가 매력이자 특징이다. 플로우가 독보적이다. 같은 랩 파트의 지드래곤은 하이톤이기 때문에 둘의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평이 대다수다. 보컬은 낮은 음이 아닌 이상 못하는 편이다. 콘서트에서 태양하고 파트 바꿔 부르기를 했는데 태양은 랩을 잘했다.

 

BIGBANG 활동 외에도 강렬한 존재감의 랩 피쳐링이 유명하다. 2008년 거미와 엄정화의 랩 피쳐링을 맡아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주기 시작, 2010년 SE7EN의 'Digital Bounce'에서는 랩 피쳐링으로 무대에서 세븐이 묻힌다는 반응들이 많았다. 그리고 관객들의 환호성도 독차지하면서 세븐을 파묻어 버리는 경우도 많았다. 피쳐링 부분에선 관객들이 미친 듯이 반응하다 끝나면 숙연해지는 분위기란... 이런 경우가 많아지자 결국 끝까지 남아 분위기를 띄우고 같이 퇴장하는 식으로 무대를 꾸며야 했다.

여담이지만 연습생 시절에 커버한 Blackstreet의 'No Diggity' 곡을 들어보면 보컬도 노래에 따라 본인 파트를 소화해낼 정도는 하는 편이다. 2015년 7월 1일 발매한 D 싱글 앨범의 1번 트랙 더블 타이틀 곡 IF YOU, 2015년 8월 5일 발매한 E 싱글 앨범의 1번 트랙 더블 타이틀 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a.k.a 우사말)에서는 보컬 파트도 깔끔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더니 본인이 출연한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OST인 안녕 하루카 곡에서 보컬을 모두 보여주었다. 워낙 음색이 좋아 기교없이 부르기만 해도 중박 이상은 가는 듯하다.

본인 말로는 중학교 때부터 언더그라운드 힙합씬에서 활동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아직도 의견이 갈린다. 주된 논점은 홍대서 본 적도 없건만 웬 언플이래? vs 홍대만 언더냐? 다른데서 했는데? 이 점에 대해 결론을 내자면 탑은 언더에서 활동한 적이 분명히 있었다. 다만 정식 앨범을 낸 적은 없었으니 언더 래퍼가 아닌 아마추어 언더 래퍼로 분류하는 게 맞다. 좀 더 간단히 얘기하자면 홍대에 출현하기에는 급이 낮았다. 이 때의 예명은 '템포'로, 가내수공업으로 믹스테입을 100장 정도 찍기도 했다. 지금은 초 레어 아이템이다. 유튜브를 찾아보면 이 때의 작업물을 찾아볼 수 있다.

빅뱅 탑과 ‘러브캐쳐2’ 출신 김가빈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오후 MK스포츠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탑과 김가빈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건 없지만 SNS를 통해 각자 올린 사진을 두고 의혹이 생긴 것. 두 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비슷한 시기에 게재했다.

특히 동일한 디자인의 잠옷 사진으로 커플 잠옷이라는 추측까지 나온 상태다.

한편 탑은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김가빈은 Mnet ‘러브캐쳐2’에 출연했다.

빅뱅 TOP(탑)과 Mnet ‘러브캐쳐2’ 출신 가빈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빅뱅 탑과 김가빈 열애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탑과 김가빈이 어깨동무를 하고, 커플 잠옷을 입고 장난치는 등 다정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김가빈이 지난해 8월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김가빈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장소에서 포즈를 짓고 있으며 탑 역시 비슷한 시기에 바다 사진을 게재했다.

탑은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했다. 김가빈은 지난해 방송된 Mnet ‘러브캐쳐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한편 이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봐도 열애하는거 맞네요", "탑은 알겠는데 가빈은 누구죠?", "탑의 밝은 모습 오랜만에 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빅뱅 탑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브캐쳐 시즌2'에 출연한 김가빈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탑과 가빈이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조금씩 공개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열애의 증거로 지목된 사진 속에는 탑과 가빈이 비슷한 시기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모습과 함께, 같은 잠옷을 각각 착용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가빈이 SNS에 올린 바다 사진에서 거울에 반사된 남성의 옆모습이 일부분 드러나 있어 이목을 끈다. 일부 누리꾼들은 "편안한 차림으로 김가빈의 사진을 찍어주는 남성의 모습이 옆모습이 탑과 흡사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양 측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탑과 열애설에 휘말린 김가빈은 지난해 방송된 Mnet '러브캐쳐2'에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에게 관심을 독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룹 빅뱅 탑(33·최승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엠넷 '러브캐처2'에 출연한 김가빈(23)이다.

20일 중국연예매체 시나는 빅뱅 탑과 김가빈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김가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 때문이다.

그룹 빅뱅 탑(33·최승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엠넷 '러브캐처2'에 출연한 김가빈(23)이다. /사진=시나 캡처

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탑은 김가빈의 어깨를 감싼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오션뷰가 보이는 배경으로 커플 파자마를 입은 두사람의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현재 이 게시물들은 삭제된 상태다.

김가빈은 지난 2월 엠넷 '러브캐처2' 출연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 관련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빅뱅 탑(최승현, 33)이 엠넷 '하트시그널2' 출연자 김가빈(23)과 열애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입장을 밝혔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스포티비뉴스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은 확인이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중국매체 시나닷컴는 김가빈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을 근거로 빅뱅 탑과 김가빈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탑과 김가빈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도 제기됐다. 두 사람이 동일한 디자인의 잠옷을 입은 사진이 의심스럽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이들이 같은 장소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각자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가빈은 지난 2월 엠넷 '러브캐처2' 출연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탑은 2006년 빅뱅 멤버로 데뷔, 지난해 군 복무를 종료했다.

탑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oi_seung_hyun_tttop/?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ufxtwchwc4a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