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영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키 몸매 학력 미스코리아 몸무게 데뷔 근황

by 제로스 2024. 1. 13.
반응형
728x170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박지영 프로필​

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몸무게 데뷔

출생: 1987년 11월 13일 (32세), 대한민국

키: 172cm

학력: 건국대학교

신체 사이즈: 35-24-36

​성명

박지영 (朴智英)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87년 11월 13일 (32세)

신체

172cm, 54kg

학력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

수상

2012 미스코리아 서울 선

데뷔

2012년 KBS N 스포츠 입사

박지영(1987년 11월 13일 ~ )은 대한민국의 2012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善) 출신의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이다. 2012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입상을 한 직후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프로야구 리포팅, 여자 농구 리포팅을 맡으면서 높은 인지도를 받았다.이후 2012년 7월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2015년 2월까지 여러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2015년 3월 24일 KBO 리그의 개막에 즈음하여 진행된 MBC 스포츠+ 2015 메이저리그·KBO 리그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여, MBC 스포츠+의 여러 프로그램들에 출연할 것을 밝혔다.[2] 이후 4월에 KBO 리그의 개막과 함께 MBC 스포츠+의 KBO 리그 경기 중계 직전에 방송하는 프리뷰 프로그램인 《베이스볼 NOW》의 진행을 맡았고, 주말에는 때때로 KBO 리그 중계 현장의 사이드 리포팅도 병행했다. 이에 더하여 가끔씩 《베이스볼 투나잇》의 임시 진행자로도 나섰다.

2017 시즌부터는 베이스볼 NOW를 장예인에게 넘기고 메이저리그 투나잇의 평일 진행을 맡게 되었으며, 2018 시즌부터는 장예인과 함께 베이스볼 투나잇의 주말 진행을 맡게 되었다.

2015년 7월 18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린 2015 KBO 리그 올스타전에서 현장 진행 아나운서를 맡았다. 식전 행사로 올스타전에 하루 앞서(7월 17일) 열린 홈런 더비에서 대결을 앞둔 황재균과 에릭 테임즈에게 각각 상대방의 몸에 대하여 평해 보라는 질문을 했다. 그리고 이 발언은 전설을 낳았다.

2015년 9월 13일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열린 2015 KBO 리그 한화 이글스:롯데 자이언츠 경기의 리포팅 도중 불시에 벌의 습격을 받아서 그만… 다음 tv팟 링크 후일 엠스플 텔레비전에서 밝히기로는 그날 하필 머리를 감지 못해서 향수를 과하게 뿌린 탓에 벌이 모여든 것 같다고 했고, 정용검 캐스터의 폭로에 따르면 카메라가 돌기 전에도 똑같이 벌이 날아들었는데 그땐 매우 터프하게(...) 쫓아냈다고 한다.

 

에스콰이어 2016년 3월호에서 정순주와 화보를 찍었다.2016년부터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야구 운영 웹게임 야구9단의 광고 모델로 최희 대신 선정되었다.

인터뷰에 따르면 학창시절부터 야구를 비롯한 여러가지 스포츠를 접해서 일찍부터 스포츠를 업으로 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스포츠 아나운서가 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스포츠 아나운서의 좋은 점으로는 국민 게임인 야구를 가장 가까이서 깊게 접하고 야구 소식을 팬들에게 전해줄 수 있어서 뿌듯하단걸 꼽았다. 반면 나쁜 점으로는 야구가 혹서기를 제외하면 대부분 저녁 시간대에 하다보니 생체리듬 관리가 어렵고 사생활이 별로 없다고 한다.

 

2014년부터 Daum과 MBC SPORTS+가 제휴해 만든 온라인 야구 토크쇼 풀카운트의 2016년 진행자로 선정되었다. 패널은 정민철 해설위원, 박재홍 해설위원, 이석재 PD다. 방송에서든 사석에서든 웃음이 많다고 본인이 말할 정도로 솔직하게 잘 웃는 것이 특기인데 그에 맞는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2018년 4월 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와 kt wiz의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되었다.

2018년은 프로야구, 프로농구 현장에는 사실상 휴식기에 들어갔다. 물론 베이스볼 투나잇 주말 MC로 활동했지만 2019년부터 다시 프로야구, 프로농구 현장에 뛰어들 전망일 듯.

이미 프로농구 현장은 2019년 2월부터 다시 현장에 투입되었다. 프로야구 그라운드 역시 2019년 4월 2일 SK vs 롯데전부터 2년만에 복귀했다.

2019년부터 남성 화장품 오우아맨이라는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으며,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인 박지영 TV까지 개설해 팬들과도 새로운 경로로 소통하고 있다.

사석에서는 동종업계 사람들인 김선신, 신아영, 정순주 등과 친하다. 서로의 유튜브 채널에도 자주 출연한다. 비속어까지 써가면서 친근하게 통화할 정도.

박지영 아나운서 SNS가 화제다.

박지영은 20일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우아함을 과시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남성 팬들 설렘 유발하는 청순 미모가 돋보인다.

그녀는 MBC스포츠 플러스 소속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나이는 1987년생(올해 34세)이다.

`베이스볼 투나잇`을 진행하는 박지영 아나운서가 야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3일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베이스볼 투나잇`을 방영, 이날 있었던 프로야구 경기에 대한 리뷰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선신과 박지영 아나운서는 남다른 외모와 진행 솜씨로 야구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박지영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또렷한 이목구비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냈다. 이에 야구팬들 중에는 박지영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것을 미리 파악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해진다.

박지영 아나운서에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오늘 박지영 아나운서 출연하네, 꼭 봐야지", "박지영 아나운서 진짜 섹시하게 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으로 당선됐으며 2012년부터 아나운서 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2012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2015년부터 현재까지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한편 박지영 아나운서는 일상에서도 야구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구석응원챌린지`로 집에서 야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모습을 올렸다.

박지영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MBC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은 2020 프로야구 경기가 끝난 직후 바로 생방송된다.

박지영 아나운서 근황

MBC 스포츠 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가 바비인형 미모를 뽐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렌지오렌지오랜지 오렌지'라는 글과 함께 오렌지색 원피스를 입고 앉아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와 지영아나운서님 바비인형이 같은 여신이 너무 아름다워요', '이것이 그 유명한 바비지영이군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영 아나운서는 해박한 스포츠 지식과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로 각종 스포츠 현장에서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MBC 스포츠 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가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를 선보였다.

박지영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쥴이 많으니까 더 그리워지는 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영은 빨간 수영복을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한편 박지영 아나운서는 해박한 스포츠 지식과 아름다운 미모로 각종 스포츠 현장에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박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iyounganna/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