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범학 나이 가수 전부인 와이프 결혼 이혼 재혼 식당 자녀 가족 프로필

by 제로스 2024. 1. 11.
반응형
728x170

탤런트 영화 배우 가수 이범학 프로필

가수 이범학 나이 키 학력 고향 자녀 딸 가족관계

출생: 1966년 7월 2일 (53세), 서울특별시

가족: 형제자매: 2남 2녀 중 넷째; 자녀: 1녀

장르: K-pop

앨범: 이범학(이별 아닌 이별), 이범학(마음의 거리)

학력: 경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무학초등학교, 한양중학교

​이름

이범학

출생

1966년 7월 2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체

키 180cm

직업

가수, 작사가, 배우

가족 관계

2남 2녀 중 넷째, 슬하 1녀

학력

서울무학초등학교 졸업

한양중학교 졸업

경성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철학과

이범학 나이 1966년 7월 2일 (53세).이범학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이범학 직업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대표곡으로 '이별 아닌 이별'과 '마음의 거리'가 있다.1991년, '이색지대'라는 그룹에서 데뷔했으며 그 뒤 그룹에서 활동했던 '이별 아닌 이별'을 솔로곡으로 활동해 가요 차트에서 여러 번 1위, 특히 가요톱텐에서 골든컵(5주 연속 1위)및 통산 6주 1위를 차지했고 그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MBC에서 10대 신인상을 수상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별 아닌 이별'의 임팩트가 커서 원히트원더 가수로 생각할 수 있으나, 전성기가 짧아서 그렇지 2집인 '마음의 거리'도 크게 사랑받았던 곡이다. 그 이후에는 가수 활동보다는 배우 활동이나 예능 활동에 주력했으며, 2012년에 '이대팔'이라는 제목으로 트로트곡을 냈으나, 이렇다 할 성과는 없었다. 현재 근황에 따르면 일산 마두동에서 해물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 시절 냈던 2대8이라는 노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경연곡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참고로 이 노래 작사 작곡은 윤민수.그 뒤 탈출 성공 빠삐용이라는 가명으로 복면가왕 18차 경연에 참여하면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본인의 이야기에 따르면 예전에 SG워너비가 콘서트에서 본인 히트곡인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르는 걸 봤는데 그를 모르는 10대들이 오빠들 노래를 저 아저씨가 불렀는지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다는 이야기를 했다. 공백기 동안에는 공연이나 행사를 많이 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상파에서 많은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인기가 많았을 때 이경규의 '몰래카메라'에서 속는 역할을 맡은 적이 있다. 1991년에 퀴즈 아카데미에서 문제 출제자로 나왔을 때 처음에는 평범했는데 그 다음 문제가 'GNP는 국민 총생산을 의미합니다. 그럼 새발의 피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리고 다음 문제가 '2-2는 합죽이입니다. 2+2는 덧니죠. 3+3은 몇일까요?' 등...... 특히 판토마임을 설명할 때 혼신을 다한 원숭이 흉내는 압권. 이 때 참가자들은 당황하면서도 '아주 적은 양', '6'이라고 답을 말하면서 덩달아 함께 속았고 같이 속은 팀이 나중에 장원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 사건은 그가 예능에 출연할 때 종종 언급이 된다.

이범학 대표곡 히트곡 노래 음반 대표작 필모그래피

1집 "이별 아닌 이별"

싱글앨범 "이젠 안녕"

2집 "마음의 거리" (1992.07.30 발표)

《종착역》 OST[3]

이대팔 (2012.03.16 발표)

부장의 잔소리 (2012.07.18 발표)

 

 

 

가수 이범학 근황

이범학 자살시도 과대마앙 우울증 조울증

​그는 "그 당시에 3,4개월 동안은 과대망상이었고 7,8개월은 우울증에 시달렸다. 조울증이 계속 됐다"며 "데뷔곡 '이별 아닌 이별'로 가요톱텐에서 5주 연속 1위를 했을 때 남들이 보기엔 가장 아름답고 빛나는 나날이었겠지만 난 그때가 제일 우울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왜 나 같은 못난 사람에게 이런 큰 상을 주는지 생각했다. 골든컵을 타고나선 집에 가 목숨을 끊는 시도를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왕성한 활동과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지만 마음의 병을 앓고 있었던 이범학에게는 모든 것이 감당하기 힘들었던 것.

이범학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이범학은 "나한텐 그 짐이 너무 컸다. 당시엔 세상에 제일 못난 놈이 나였는데 나한테 이런 큰 상을 받을 자격이 있을까 싶을 정도의 나한테 왜 이런 큰 상을 주는지…나한테 오는 짐이 너무 컸다"고 토로했다.

그는 "집에 가서 (자살)시도를 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실패를 했다. 나한테 가장 큰 시련은 그때가 가장 큰 시련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범학의 13세 딸이 함께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범학은 "내가 가수인데 활동을 하지 않으니 딸의 친구들이 거짓말 한다며 놀린다고 해서 가수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범학 이혼 사유 이유 이범학 결혼 전부인 아내 직업 전처 자녀 딸 양육비 첫번째 두번째 부인 재혼

이범학이 이혼한 후 떨어져 지내는 딸에 대한 애틋한 심경을 고백했다.이범학 첫번째 부인(아내) 황모씨는 4살 연하였다.이범학: "전부인과 딸은 사정상 따로 살고 있어요." 공식적으로 알려진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던것으로 알려졌다.

두번째 부인 “아내는 원래 공연기획자예요. 저 사람 공연에 제가 초대돼서 처음 만나게 됐어요. 쉽게 말하면 제가 대시를 한 거죠. 만난 지 2년 조금 넘었어요. 햇수로는 3년째고요.”

 

이어 이범학은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 아이에게 이혼 사실을 알려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였다. 아이가 무슨 죄가 있겠느냐, 부모가 이혼을 하는 건데"라며 "아이를 생각하면 늘 미안하고 죄스럽다"고 털어놨다.

이범학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이범학 아들 딸

이범학 딸 자녀 1녀 현재 고등학생인 딸은 전처가 양육하고 있다고. 이범학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되는 사이까지 한 달에 한 두 번 밖에 못 봤다"며 "고등학교 올라와서는 더 못 보게 됐다. 아이가 뭘 잘하고 뭘 못 하는지 잘 모른다"고 말하며 속상해 했다.(이범학 가족관계)

이를 들은 이창훈은 "맞다"며 "아이랑 계속 같이 있고 싶어 하더라"고 거들었다.또 이범학은 "아이 양육비라도 보내주려면 지금 같이 사는 아내 눈치도 봐야 한다"며 "아이만 생각하면 죽을 때까지 미안할 것"이라고 말해 주변을 숙연하게 했다.

 

이를 들은 MC 최은경은 "부모가 자식에게 내리 쏟는 정도의 정성을 남에게 하고 '고맙다'는 말을 들으면 괘씸할텐데, 자식에게서는 고맙다는 삐뚤빼뚤한 편지만 받아도 감동이다"고 말하며 자녀를 향한 그 애틋한 심정에 공감했다.

한편 시청자들은 "이혼한 줄은 몰랐네요" "그 심경에 공감됩니다" "딸은 아버지의 마음을 알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범학 스타다큐 마이웨이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 이범학이 출연해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예고했다.이범학은 1991년 그룹 '이색지대' 멤버로 데뷔해 그해 솔로로 독립하며, 1집 '이별 아닌 이별'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의 반듯하면서도 준수한 외모와 풍부한 성량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지금의 아이돌 못지않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데뷔한 해 MBC 10대 가수상 신인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이범학은 "무대가 끝나고 여학생들이 2시간 동안 길을 안 터줬다"며 당시 인기를 설명했다.

하지만 이범학은 2집 '마음의 거리'를 발표한 이후 점점 사람들에게 잊혀 갔다. '인기 스타'이기는 해도 한참 신인이었던 그는 "소속사와 가수의 관계라는 것이 어렵더라"며 소속사와의 갈등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결국 혼자서 앨범을 내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생각대로 잘 흘러가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앨범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야간 업소도 전전했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편, 이범학이 최근 다시 대중에게 회자한 특별한 계기도 공개된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그의 노래 '이대팔'이 불린 것이다. 팀 미션에서 김호중, 강태관, 고재근, 미스터붐박스가 '이대팔'을 불러 이 노래가 예상치 못한 전성기를 맞게 됐다.이범학은 "'이대팔'을 발표하지 않았으면 오늘의 기쁨도 없었을 것"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그는 최근 지인이자 선배인 가수 전영록에게 새로운 곡도 받으며 50대 신인가수로 새 출발 하게 됐다.

 

이범학 재혼 결혼 현부인 두번째 부인 와이프 김혜림 직업 나이차이

 

아내 김혜림은 남편 매력에 대해 “지금도 변함없는데 소탈하고 본인이 ‘연예인인데’라든가 하는 자만심이 없다. 본인이 내세울 때는 아니었지만 인연이라는 게 저도 의도치 않았다. 그냥 서로가 우연히 만났다”고 말했다.

 

이범학은 “이 사람과 인연이 되려고 했는지 아내도 공연 기획을 하면서 많은 가수들을 보지 않았겠나. 근데 출연 가수와 사진 찍은 건 제가 처음이었다고 한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그러면서 “13살 차이다. 도둑놈이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범학은 지난 1991년 그룹 '이색지대'로 데뷔했다. 전부인과 이혼 후 지금의 아내와 결혼에 골인했다. 전처 사이에 자녀 딸 을 두고 있다. 현재 이범학은 아내와 해산물 가게 식당 을 운영중에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