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나미 나이 개그맨 남편 축구선수 박민 결혼 자녀 가족 고향 프로필

by 제로스 2024. 1. 9.
반응형
728x170

코미디언 개그우먼 개그맨 오나미 프로필

오나미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종교

출생

1984년 5월 28일 (40세)

충청남도 공주군 공주읍 옥룡리

(現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

본관

함평 오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0cm, 49.8kg, A형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오구석, 어머니 김명숙

형제자매

남동생 오택곤(1986년생)

남동생 오택동(1988년생)

배우자 남편

박민(1986년생, 2022년 9월 4일 결혼 ~ 현재)

자녀 없음

학력

공주상서초등학교 (졸업)

공주농업고등학교 (원예과 / 졸업)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학 / 전문학사)

동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무종교 → 개신교 (순복음교회)

데뷔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출생: 1984년 5월 28일 (36세), 공주시

키: 160cm

형제자매: 오택곤, 오택동

학력: 동양대학교 영주캠퍼스, 상서초등학교, 우송정보대학, 공주생명과학고등학교

부모: 김명숙, 오구석

형제자매 남동생 택동,택곤

오나미 개그맨

출생

1984년 5월 28일, 충청남도 공주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가족

어머니 김명숙

학력

우송정보대학 사회체육과

데뷔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개그우먼

수상

200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

오나미 직업 코미디언 개그우먼 개그맨.오나미 나이 1984년 5월 28일 (40세).오나미 고향 출생지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

 

코미디언 개그맨 개그우먼 오나미 방송 드라마 영화 개그 프로그램 출연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방송 예능 개그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JTBC)

《개그콘서트》(KBS2)

〈많이 컸네 황회장〉

〈대포동 예술극단〉

〈독한 것들〉(합류이전에는 독한놈들이었다.)

〈미니시리즈 형제〉

〈쉽게 설명해줄게〉

〈만수르〉

〈둥이 딩이〉

〈뷰티스쿨〉

〈어느 별에서 왔니〉

〈솔로 천국 커플 지옥〉모태솔로 성녀 역

〈슈퍼스타 KBS〉국민걸스 역

〈불편한 진실〉

〈시청률의 제왕〉

〈무섭지 아니한가〉

〈막말자〉

〈현대 레알 사전〉

〈씨스타 29〉

〈후궁뎐;꽃들의 전쟁〉타나미실리 역

〈억수르〉나미다 역

〈사둥이는 아빠 딸〉겨울 역

〈이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천사 역

〈나미와 붕붕〉

〈리액션 야구단〉

〈HER (헐)〉

〈그녀는 예뻤다〉못난이 역

〈게놈 프로젝트〉100년전 사람 역

〈세.젤.예 (세상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

〈연기돌〉

〈아무말 대잔치〉할리우드 배우 역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봉숭아학당〉추나미 역

〈별별별〉희극인

〈Scene봉선생〉

《아이돌 군단의 떴다! 그녀》(MBC Every 1)

2006년 추석특집 - 〈박명수 닮은꼴 찾기〉 편4

《방송의 적 이적쇼》(Mnet)

《집밥의 여왕》(JTBC)

《왕좌의 게임》(KBS2)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JTBC)

《해피투게더》- 신은 공평해 2016년 2월 25일 (KBS) (게스트)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tvN) (2018년)

《다큐 인사이트》- (KBS1) 개그우먼

드라마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2010년)

KBS2 《성균관 스캔들》 - 미현 역 (2010년)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 위대한 계춘빈》 - 무당 역 (특별출연) (2010년)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 - 헤어쇼》 - 현영 역 (2011년)

일본TBS, SBS플러스 《풀하우스 2》 (2012년)

MBC 《앙큼한 돌싱녀》 (2014년) - S라인녀 역 (2014년)

SBS 《가면》 (2015년)

SBS 《아임 쏘리 강남구》 - 윤주 역 (2016년)

웹드라마 《완전 무결, 그놈》 - 특별출연 (2017년)

SBS 《강남 스캔들》 - 톱스타 오나미 역 (특별출연) (2018년)

투니버스 《엑스가리온》 -오 대원 역 (2019년)

영화

《지구를 지켜라》(2003년)

《헬로우 고스트》(2010년)

《캣츠토피아》(2018년) - 케이프 역 (목소리)

뮤지컬

개그뮤지컬 《우리는 개그맨이다》(2009년)

뮤직비디오

거북이 - 주인공

공연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6

오나미 데뷔

KBS 공채 23기로 데뷔한 개그우먼.그냥 못생긴 것 하나만으로 남을 웃길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고 평가받는 인물이다. 개그 포인트 자체가 얼굴개그. 게다가 얼굴 크고 딱 생긴 건 코미디언이 되기 위해 태어났다고 해도 될 정도. 역시 못생긴걸로 유명한 박지선과 더불어 외모로 웃기는 역할을 주로 맡는다. 독한 것들에서 외모로 큰 두각을 드러냈고, 가장 크게 흥했던 꼭지는 솔로천국 커플지옥에서 오나미 성녀(聖女) 역을 맡으면서 였다. 이 때 '모태 솔로'8라는 이미지가 씌워지긴 했는데, 실제로는 교제 경험이 있다고 한다. KBS 공채 데뷔 이전에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다. 2006년 추석 특집 때 박명수와 닮은 꼴로 나왔던 여성이 오나미.다만 박지선과 비교하기엔 연기력이 많이 부족하고 발전도 더딘 편이며, 연기 스펙트럼도 박지선에 비해 매우 좁다. 사실 외모가 부각되는 탓에 어떤 유형의 개그든 결국 외모 개그로 보인다는 문제가.

파괴적인 피지컬을 보유하였지만 운동 지능은 부족한 스포츠 선수에 비할 수 있을 듯. 아이디어가 풍부한 개그맨도 아니어서,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 콘서트 3회에 출연하여 "오나미 씨는 아이디어의 필요성을 못 느끼잖아요?"라 묻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무심코 "네"라고 대답한 적도 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 아이디어 및 연기력도 발전 중. 개콘에선 코너가 반응이 없으면 첫째로 빡세게 몸을 쓰고 그 다음은 오나미 투입이라고 한다. 그만큼 등장 시 청중 반응에 있어서는 보증 수표.

최근엔 개그맨들의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 중 자주 언급이 되며 게스트 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다음 팟의 다크호스로 등극하는 등 미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선배 개그맨들은 아무도 섭외를 하지 않고 있다.

오나미의 경우 이른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체육학 전공자다운 날씬하고 잘빠진 몸매를 자랑한다.라디오 스타에서는 오나미를 두고 개그우먼을 하기에는 아까운 몸매, 그러나 개그우먼을 하지 않기에는 아까운 얼굴 이라고 평했다. 이러다 보니 개콘에서는 개그 패턴으로 이용되기도 한다. 섹시한 뒤태가 보여서 작업을 걸어봤지만 오나미였다는 패턴.

2013년 8월 3일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 바다의 요청으로 곡 후반부에 뒤태 미녀로 깜짝 등장하기로 했는데, 너무 잘하려고 마지막까지 가사 체크하다가 등장 타이밍을 놓쳐버렸다. 너무 미안한 나머지 울음을 터뜨렸는데 사람들은 되려 웃었다고 한다. 신동엽의 요청으로 결과 확인 전에 원래하려던 무대를 보여줄 수 있었다.2014년 2월 27일 앙큼한 돌싱녀 1회 분에서 카메오로 깜짝 출연하여 날씬한 뒤태로 국승현을 낚는데 성공하였다.

2014년 8월 27일 자 1박 2일에서 그녀의 식스팩을 볼 수 있다.한때 개그우먼 박나래가 신봉선에게 못생긴 개그우먼 계의 대를 이을 존재라고 인정받은 적이 있었는데 금방 박지선이 등장하고 또 오나미가 등장해 절망한 적이 있다 한다.

아육대 육상 릴레이 경기에서 코너를 돌아 깐돌이처럼 치고 나는 모습을 본 사람들은 오나미의 매력에 깜짝 놀랐다.

사실 항상 못생기게 꾸미고 과장된 표정과 컨셉으로 웃길 뿐, 평범하게 꾸민다면 중간 이상은 가는 외모다. 위 프로필의 사진만 봐도 노안이라서 그렇지 외모 자체는 상당히 괜찮다.

방송과는 다른 모습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화보등에서 찾아볼수있다. 항상 사람들은 내가 알던 오나미가 맞냐며 놀라는 편. 덕분에 남성팬들도 꽤나 있는 편이다.

본인이 연기한 모태솔로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대학교 다닐 때 2~3명과 교제를 했었다고 한다.

데뷔 전인 2006년 무한도전 추석특집 멤버 닮은 꼴 찾기 예심 영상에서 박명수 닮은 꼴로 신청해 잠깐 출현했다.2016년 8월3일에 허경환과 같이 앨범을 냈다.취중 인터뷰에서 술을 못 마신다고 인터뷰했다.(오나미 주량)

2017년 3월 16일부터 코믹컬 드립걸즈에 블루팀으로 출연한다.팬클럽 이름이 쓰나미다.김기열이 스트리밍 방송에서 도네이션 사진으로 사용하고 있다.오나미 자격증 수상 인명 구조 자격증을 지니고 있다. 그 외에도 미용사, 종자 기능사 자격증 등도 보유.

가수 마태오 마테오 오나미 열애설 연애 스캔들

오나미 근황 가수 마테오가 개그우먼 오나미가 소개팅남으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지난 17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이하 ‘동상이몽2’)에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들이에는 김영철, 박영진, 김민경, 오나미가 참석했다.박성광은 “내가 생각해 둔 사람이 있다”며 오나미 위한 즉흥 소개팅을 만들었다. 오나미의 소개팅 남은 마테오였다. 그는 “가게도 하고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며 마테오를 소개했다.특히 마테오는 오나미에게 의자를 넣어주는 매너를 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오나미는 마테오와 인사를 나눈 뒤 음료 주문 신호를 보냈다. 마테오가 오기에 앞서 오나미는 박성광과 신호를 맞췄던 것. 오자마자 보다가 음료 뭐 시킬지 물어봤을 때 호감이면 물이나 주스를, 별로면 고로쇠를 주문하기로 했었다.오나미는 마테오를 향한 호감을 표하며 물을 선택하며 호감 신호를 보냈다.마테오 나이 자신이 88년생 33살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테오는 “TV에서 볼 때보다 더 예쁘시다. 말투가 너무 귀여우시다”라고 말했다. 가수 마테오 직업 또 “가게를 운영 중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곱창라멘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나미는 “곱창 너무 좋아한다”라며 가게를 한 번 가겠다며 다음 약속을 잡아 눈길을 끌었다.한편 가수 마테오는 2016년 ‘보컬전쟁 신의 목소리’ SBS 방송프로그램에서 ‘거미’와의 대결에서도 우승을 해 리벤지 매치에 성공하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싱글앨범 ‘잘살아’를 발매했다.

코미디언 개그우먼 개그맨 오나미 결혼 전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박민 오나미 남자친구 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오나미 결혼 박민 2022년 9월 4일 결혼식을 올렸다.

박민 오나미 남편 첫만남 러브스토리

오나미 남편 박민과의 첫만남은 결혼 1년 7개월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오나미 신랑 남편 박민과의 첫만남에 대해 오나미는:"남편 박민이 지인과 대화 중 오나미를 이상형으로 꼽으면서 만남이 성사됐다.박민이 소개해준 친구랑 저랑 원래 아는 사이인 줄 모르고, 이 친구가 형은 연예인으로 따지면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물었는데 제 이름을 얘기했대요. 이 친구도 처음엔 의아해서 다시 물어봤는데 진짜라고 해서 연결이 됐죠.처음에 누나라고 하면 아, 그냥 나를 누나로 생각하는구나 생각했을 텐데 누나'라고 안 하고 나미 씨 또는 나미라고 부르더라. 속으로 좋았다.둘은 얼마 지나지 않아 연인이 됐다. 박민의 적극적인 고백에 수줍음 많은 오나미도 마음을 열었다.자기에 대한 확신이 몇 %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좀 겪어봐야 아니까 70%라고 답했는데 그럼 30%의 확신을 줄 테니 나랑 만나볼래라고 하더라고요."

오나미 남편 나이차이 박민 나이

오나미 남편 나이차이는2살 오나미 남편 박민이 연하이다.(1986년생)

오나미 남편 직업 박민 직업

오나미 남편 박민 직업은 전 축구선수 수비수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중학교 축구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오나미 자녀 자식 아이 아기 딸 아들

박민 오나미 사이에 자녀 소식은 없는것으로 전해진다.

오나미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오구석, 어머니 김명숙

형제자매

남동생 오택곤(1986년생)

남동생 오택동(1988년생)

배우자 남편

박민(1986년생, 2022년 9월 4일 결혼 ~ 현재)

자녀 없음

오나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kal7996/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