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김학래 이성미 스캔들 미혼모 가족 자녀 아들 조은기 와이프 박미혜

by 제로스 2024. 1. 6.
반응형
728x170

 

mc 코미디언 개그맨 개그우먼 이성미 프로필

이성미 나이 키 학력 고향 몸무게 혈액형 데뷔 소속사 종교 가족관계

출생: 1959년 12월 25일 (60세), 부산광역시

키: 153cm

배우자: 조대원 (1993년–)

소속사: 조 엔터테인먼트

자녀: 조은기, 조은별, 조은비

영화: 철부지, 흑성 마왕과 슈퍼 왕자, 장미여관

​이름

이성미 (李聖美)

출생

1959년 12월 25일 (60세), 서울특별시

신체

152cm, 39kg, B형

학력

동래여자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1980년 TBC 개그콘테스트

가족

무남독녀

배우자 조대원

장남 조은기(1989년생)

장녀 조은비(1997년생)

차녀 조은별(2001년생)

소속

랄랄라온

종교

개신교(예장통합)

1980년 TBC 개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한 코미디언. MC로도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앙증맞은 체구와 특유의 앵앵대는 목소리 때문에 주로 꼬마 개그를 많이 했고, EBS에서도 딩동댕 유치원 야외 무대에서 고정 출연을 한 경험 때문에 상냥하고 귀여울 것만 같지만, 사실은 이 바닥이 그렇듯 몹시 무섭고 엄격한 선배로 상당히 유명하고, 특히 이 쪽은 그 중에서도 상당히 똥군기로 악명높은 인물 중 하나이다. 다만 아래 항목을 보듯이 단순 무식하게 군기만 잡은 것은 아니고 기준에 맞춰서 행한 것이 많다.

그렇지만 여러 일화에서 보이듯 성격 자체가 겉보기와 달리 상당히 날카롭고 엄격한 것은 확실하다. 확실히 앙증맞게 생긴 외모로 성격이 저러니 주변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괴리감이 상당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시에는 저런 생김새 때문에 별로 나이가 많지 않을 것 같지만, 무려 김흥국과 동갑내기일 정도로 코메디언 세계에서는 은근히 고참급이다. 일부 또래 코미디언들과의 나이차를 비교해 봐도 이경규보다 1살 많고, 이봉원보다는 4살이 많고, 김정식과는 동갑이며, 그나마 이성미보다 연상인 일부 코미디언들로는 김창준, 배연정, 심형래, 이홍렬, 임하룡, 장두석 정도가 전부다.

 

 

2002년에 자녀들의 유학을 이유로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 7년 간의 공백기를 가졌다가 2009년 귀국한 후 복귀했다. 그 뒤로 각종 프로그램에서 MC와 패널로 활약 중이다.

이성미 아들 장남 조은기 가수 김학래

가수 김학래 사이에서 미혼모 시절에 얻은 자식이다.

가수 김학래 프로필

가수 김학래 나이 영화 앨범 노래 결혼 부인 아내 박미혜

출생: 1957년 8월 12일 (62세), 서울특별시

배우자: 박미혜 (1990년–)

학력: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영화: 그때 죽어도 좋았다

앨범: 김학래 골든

​김학래 직업 가수.김학래 나이 출생: 1957년 8월 12일 (62세).김학래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김학래(1958년 8월 12일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79년 명지대학교 재학 시절 MBC 대학가요제에서 임철우와 함께 《내가》를 불러 대상을 차지하였고 1981년에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하였다. 이후 80년대 정규 앨범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얻는다. 대표곡은 《내가》, 《하늘이여》, 《슬픔의 심로》, 《겨울 바다》, 《해야 해야》, 《사랑하면 안되나》, 《아가같은 그대여》, 《새장속의 사랑은 싫어》, 《꿈에서 새벽까지》, 《외토리》, 《사랑했었다》등이 있다. 현재 새앨범 김학래 뉴&골든을 발표하고 타이틀 《사랑이란 그런거야》로 활동 중이다. 희극인 김학래와는 동명이인이다.

가수 김학래 노래 앨범

앨범

1979년 제3회 MBC 대학가요제 대상곡 《내가》외 결선입상곡 옵니버스 음반 참여.

김학래 1집 (1983년)

《슬픔의 심로》, 《겨울바다》가 수록되었다.

김학래 2집 (1984)

《새장속의 사랑은 싫어》, 《아가같은 그대여》

김학래 3집 (1985)

《꿈에서 새벽까지》, 《청춘》

김학래 4집 (1986)

《해야해야》

김학래 5집 (1987)

《하늘이여》, 《외토리》, ** 《하늘이여》 이곡은 가요톱텐 골든컵 수상(8주1위, 연속 5위를 하여 가요TOP10 골든상을 수상 후 그해 년말 가수왕 차첨 순위까지 기록했다.)

김학래 6집 (1988)

《사랑하면 안되나》, 《사랑했었다》가 수록되어 있다.

김학래 7집 NEW & GOLDEN (2015)발표

NEW 《사랑이란 그런거야》, 《일어나올드보이》, 《빛이되어준 사랑》

GOLDEN 《내가》, 《슬픔의심로》, 《겨울바다》, 《해야해야》, 《꿈에서새벽까지》, 《아가같은그대여》, 《새장속의사랑은 싫어》, 《하늘이여》, 《외토리,사랑하면안되나》, 《사랑했었다》 리메이크

특히 《해야해야》이 곡은 한국적 리듬과 빠른 템포의 곡으로 최근 빅뱅의 멤버 G드래곤의 노래 Heart Breaker가 플로라이다의 《Right Round》를 표절의혹에 휘말렸는데. 한 디시인사이드에 올라온 게시판 중에서 한 누리꾼이 플로라이다의 《Right Round》가 김학래의 《해야 해야》와 유사하다는 글을 올렸는데. 이를 본 네티즌은 시대를 초월한 음악을 만들어냈다며, '학래 웨스트'란 별명이 생겼었다. 하지만 실제로 표절한건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가요톱텐 1위를 차지하였다.

가수 김학래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직업

1990년 4월 박미혜(당시 26세)씨와 결혼했다.이후 독일로 건너가 한국식당을 운영했고 2011년 귀국해 새 앨범을 발표하고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이성미 가수 김학래 스캔들 논란 미혼모 임신 과거 사생아

1980년대 후반, 가수 김학래의 아이를 가졌으나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인해 결혼은 하지 못하고 헤어진 뒤 미혼모로서 살게 되었다. 이 시기 충격을 받아 자살 시도까지 한 것으로 신문에 나온 적이 있다.

과거 이성미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미혼모 시절의 어려움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아들을 혼자 키우던 시절, 사람들이 너무 무서워서 집에서 거의 나오지 않고 살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었다. 당시 시대 상황상 복귀가 힘들었을 것이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아픔이 나아져서 복귀를 한것이 아니라 먹고 살기가 힘이 들어 다시 일을 했으며 엄마의 힘이란 것이 정말 강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성미와의 스캔들이 발생한지 21년이 지난 2010년이 되어서야 김학래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성미와 이성미 사이에서 생긴 아이에게 사과의 메세지와 함께 당시 스캔들에 대해 자신에 대한 오해가 너무 많아 어느 정도의 진실 규명이 필요함을 느끼게 되었다며 과거 스캔들의 결과는 처음부터 자신이 의도한 일이 아니라는 식의 해명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TV조선 2019년 1월 16일 <두번째 서른>에 고정 출연.미혼모였던 30대 시절을 회상했다.이날 이성미는 "내 첫 번째 서른은 인터넷 기사로 확인하면 된다"며 "당시 큰 사고를 쳤었는데 너무 아팠다"며 자신의 미혼모 시절 심경을 전했다.

"그랬던 시절이 있어 30년이 지난 지금 친구들과 방송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기적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 날 포털사이트에 이슈화가 되어 실시간에 올랐다.

반응형
그리드형